명품지식

AnswerThePublic 궁극의 가이드(2023 프로 팁)

명품 인생 2023. 7. 6. 23:34
반응형

 

AnswerThePublic 궁극의 가이드(2023 프로 팁)

 

잠재 고객이 정말로 읽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거나 필요하지 않습니다 . 그들의 상사가 지시하거나 지루하기 때문이 아니라 적어도 귀하의 주제나 제품에 대한 가장 뜨거운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결코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을 안내할 명확한 계획 없이는 긴장되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AnswerThePublic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기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콘텐츠를 작성하고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현재 많은 회사에서 자세한 검색 및 키워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도구인 AnswerThePublic을 사용하여 훌륭한 마케팅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지침을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누구에게도 묻지 않을 질문을 Google(또는 선호하는 검색 엔진)에 묻습니다. 동료, 가장 친한 친구, 때로는 의사도 묻지 않습니다. 이것은 AnswerThePublic이 수집하는 검색 엔진 데이터가 고객이 직접 말하지 않는 고객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사람들이 밤잠을 설치게 하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거나 적어도 회의에서 지루할 때 마음이 교차하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면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것입니다.

AnswerThePublic 에는 하루에 최대 3개의 검색을 제공하는 기본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 무제한 검색 및 더 많은 보고 옵션을 허용하는 프로 버전에 대해 월 $99를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구와 그 기능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무료 버전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확인한 후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AnswerThePublic을 통해 청중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AnswerThePublic에 대한 좋은 점과 나쁜 점

AnswerThePublic을 살펴보기 전에 도구의 장점과 단점을 정직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긍정적인 것부터 시작합시다.

  1. 100% 무료입니다 . 매일 3개의 무료 검색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주당 15개의 검색으로 바뀝니다. 정보를 얻음으로써 잃을 것이 없습니다. 일부만 사용하더라도 콘텐츠가 청중에게 더 흥미롭고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보고서를 실행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좋습니다. 30초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 Susan이 자신의 주말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문자 그대로 적은 시간입니다. 그리고 Susan이 말을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훨씬 덜 할 수도 있습니다. 예, 데이터를 정렬하고 사용하는 데 그녀가 나쁜 날짜에 대해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많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3. 결과는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정보를 필요한 형식으로 입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데이터 또는 시각화 보기를 선택하십시오. 유용하지 않은 제안을 숨기면 계속해서 검토할 필요가 없습니다. Excel 버전을 편집 일정이나 작업 계획의 시작으로 바꾸십시오.
  4. 예쁜 그래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예, 이전에 언급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은 정말 멋지고 매력적입니다.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하려는 데이터만 그래픽에 포함됩니다.
  5. 보고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무료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보고서를 저장하면 몇 주 후에 돌아가서 데이터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동일한 보고서를 다시 실행하고 무료 보고서를 낭비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nswerThePublic이 더 잘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1. 모바일 버전을 만듭니다 . 웹사이트는 사용하기 매우 쉽지만 AnswerThePublic에는 모바일 앱이 없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도구를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장치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실행 가능하지만 마케터가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까운 장래에 앱이 작동하기를 바랍니다.
  2. 이미지 저장 기능은 성가신 일입니다 . 결과가 같은 창에서 열리기 때문에 결과로 돌아가려면 브라우저의 뒤로 버튼을 사용해야 합니다. 테스트하는 동안 여러 번 중단되고 화면이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여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3. 부족하지 않도록 손가락으로 검색 횟수를 세어야 합니다 . 예, 셋까지 세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마음에 4000억 가지가 있으면 추적할 것이 하나 더 필요하지 않습니다. 화면은 검색이 끝날 때까지 남은 무료 검색 수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점심 전에 개 사료를, 점심 후에 고양이 장난감을 검색했다는 것과 오후 커피가 절실히 필요할 때 여전히 기억할 수 없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한 화면 추적기는 남은 검색 수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nswerThePublic을 통해 청중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AnswerThePublic으로 검색 실행

AnswerThePublic으로 검색을 실행하는 것은 간단하고 빠릅니다. 단순한 인터페이스는 기만적이지만 백엔드에서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그러나 검색결과의 품질은 비즈니스 및 잠재고객과 관련하여 사용하는 검색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

검색을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검색을 실행하기 전에 로그인을 만드십시오. www.answerthepublic.com으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이렇게 하면 저장된 검색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쁘거나 이메일을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계정 없이 검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 다음으로 언어와 지역을 선택합니다.
  2. "키워드 입력" 필드에 검색하려는 주제를 입력하고 질문 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프로 팁: 롱테일 또는 특정 용어가 아닌 일반적인 용어를 사용하여 주제에 대한 첫 번째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도구를 판매하고 회사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담당하는 사람들에게 관심 주제를 만들고 싶다면 "더 많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 얻기" 대신 "소셜 미디어"라는 용어로 시작하십시오.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아직 그렇게까지는 도달하지 못했지만 곧 보고서에서 콘텐츠에 사용할 전치사를 제안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전치사가 있는 구를 검색할 때 유용하기에는 전치사가 너무 많습니다.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프로 팁: 전치사는 초등학교에서 배운 것이 아니므로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AnswerThePublic에서는 전치사가 중요할 뿐만 아니라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합니다.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1. 검색을 추적하지 않은 경우(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루 최대 검색 횟수를 3회 초과한 경우 이 화면이 표시됩니다.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 남은 하루 동안 할 일을 찾으십시오. 하루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면 업무와 관련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내일 나머지 검색을 실행하십시오.
  • 계속 작업하고 생각의 흐름을 잃지 않도록 Pro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결과 탐색

결과를 실행하면 용어가 화면에 나열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래로 스크롤하면 많은 데이터와 섹션 및 버튼이 표시됩니다. 그것이 당신을 압도하게 하지 마십시오. AnswerThePublic 인터페이스에는 많은 양의 정보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편리한 보기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각 섹션에는 시각화와 데이터라는 두 가지 보기가 있습니다. 각각의 탭을 클릭하여 보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동일한 데이터를 다른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시각화 보기는 멋진 차트로 결과를 제공하며 상사에게 결과를 제시하거나 동료에게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트가 이미지 맵이기 때문에 질문을 클릭하면 특정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JPEG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한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위치에 파일을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보다 쉽게 ​​보거나 복사할 수 있는 형식으로 데이터를 보려면 데이터 탭을 클릭하십시오. 각 범주 내의 각 섹션은 개별적으로 표시되어 보다 관리하기 쉬운 정보 덩어리를 제공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제 보기를 탐색하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아래로 스크롤하여 5가지 유형의 결과 범주를 확인합니다. 각 섹션에는 놀랍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정보가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각 섹션을 탐색하여 검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 유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질문 – 검색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묻는 질문은 왜, 어디서, 할 수 있고, 무엇을, 누가, 어떻게, 언제, 무엇과 같은 일반적인 질문 단어로 구성됩니다.
  • 전치사 – 주제에 대한 검색은 for, near, is, can, without, with 및 to와 같은 전치사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프로 팁 : 검색에 실수로 전치사를 포함했다면 – 초등학교 문법 수업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 이 섹션은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려면 검색을 다시 실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 비교 – "or", "and", "vs" 및 "versus"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귀하의 주제가 다른 주제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무엇입니까?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프로 팁 : "및" 섹션의 정보는 종종 비교보다 관련성이 높은 주제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와 십대는 "and" 아래에 표시되지만 이 용어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와 십대 사이의 관계 또는 아마도 십대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에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와 십대 중 누가 더 나은지 결정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십대의 기분과 소셜 미디어의 유행하는 주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 알파벳순 – 검색어와 함께 검색된 모든 용어를 ABC 순서로 나열합니다. 이것은 다른 검색과 동일한 정보이며 매우 긴 단일 목록으로 컴파일됩니다.
  • 관련 – 귀하의 용어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다른 주제.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소셜 미디어와 동일하지 않지만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관리자도 검색합니다.

CSV 형식의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예,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CSV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Microsoft Excel 파일을 열고 데이터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프로 팁 : 다른 보기는 예쁘고 똑똑해 보이기에 좋지만 많은 사용자는 CSV 형식이 가장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데이터가 단일 탭에 있지만 CSV 파일에는 유형, 수정자, 제안의 세 가지 열이 있어 검색, 구성 및 관리가 쉽습니다.
또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 형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무료 버전만 사용하고 일일 검색을 보존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AnswerThePublic을 통해 청중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결과를 사용하여 훌륭한 콘텐츠 만들기

AnswerThePublic은 시청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스크림과 피자만큼은 아니더라도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단순히 도구를 사용한다고 해서 마술처럼 결과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데이터입니다. 정보를 가지고 어떤 콘텐츠를 만들 것인지 적극적으로 결정하고 실제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

결과를 얻으면 Google 키워드 플래너를 통해 결과를 실행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거나 상사가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훌륭하고 훌륭하지만 AnswerThePublic이 제공하는 롱테일 키워드는 광고 구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와 같지 않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네, 롱테일 키워드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더 짧은 키워드에 대한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AnswerThePublic 검색 결과를 참여와 전환을 유도하는 콘텐츠로 바꾸는 네 가지 단계입니다. 예, 유행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경우에는 사실입니다.

  1. 현재 편집 일정을 보고 콘텐츠 일정의 현재 구멍을 확인합니다 . AnswerThePublic 결과에서 17개의 아이디어를 선택한 다음 향후 3개월 동안 약 14개의 블로그 게시물, 2개의 인포그래픽 및 백서를 만들어야 한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은 현재 채널, 요구 사항 및 청중에 매우 구체적입니다. 그리고 고품질 콘텐츠가 무수히 많거나 심지어 평범한 콘텐츠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2. 결과의 각 카테고리를 살펴보고 잠재고객에게 가장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되는 아이디어를 선택하세요 . 목록에 있다고 해서 특정 잠재고객이 좋아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방정식에 자신의 인간 지식도 추가해야 합니다.
  3. 예를 들어 청중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기업인 경우 "소셜 미디어와 십대", "소셜 미디어와 우울증", "소셜 미디어 공포 영화"와 같은 용어는 건너뛰어야 합니다. 그러나 "어떤 소셜 미디어 지표가 중요한가요?" 그리고 "소셜 미디어가 브랜딩을 대체할 것인가?" 청중에게 흥미로울 수 있는 주제입니다.
  4. 각 주제에 대해 생성할 최상의 콘텐츠 유형을 결정합니다 . 그러나 자동으로 블로그를 작성하지 마십시오. 예, 블로그는 좋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블로그는 위대할 수 있습니다. 정말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른 유형의 콘텐츠도 필요합니다.
  5. 특히 비디오에 적합한 주제를 찾으십시오. Aberdeen Group에 따르면 비디오를 사용하는 마케터는 연간 66% 더 많은 리드를 얻습니다. 팟캐스팅과 같은 새로운 채널도 고려하십시오. Content Marketing Institute는 마케터의 3분의 1 이상이 팟캐스트 사용을 늘리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6.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 업계에서 AnswerThePublic을 사용하는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따라서 인사이트가 훌륭하지만 이를 시작점으로 사용하여 고유한 것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가 브랜딩을 대체할 것인가?" 주제 제안. 물론 웹의 다른 모든 기사와 매우 유사하게 들리는 주제에 대한 사고 리더십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브랜딩이 없는 것과 소셜 미디어가 없는 것의 두 가지 대체 현실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의상으로 완성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사용하면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동영상, 특히 유머와 새로운 통찰력을 결합한 동영상은 사람들이 멈춰 서서 트렌드가 무엇을 의미하고 일상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터는 AnswerThePublic을 사용해야 합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전적으로. 전적으로.

Content Marketing Institute에 따르면 B2C 기업의 56%가 콘텐츠 제작에 대한 지출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올바른 콘텐츠를 만들지 않으면 낭비되는 돈일 뿐입니다. 회사에서 올해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 예정이라면 AnswerThePublic이 할 일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회사의 콘텐츠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면 AnswerThePublic에서 발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상당히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콘텐츠 마케터는 무료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 그리고 콘텐츠의 양과 요구 사항에 따라 Pro Plan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ATP 섹션의 이점에 대해 쓴 몇 가지 이유를 반복하려고 했지만 아무도 같은 내용을 두 번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해당 섹션을 훑어보았다면 돌아가서 다시 읽으십시오.

그러나 솔직히 AnswerThePublic에는 훌륭한 기능과 용도가 있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훨씬 더 좋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더 나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Content Marketing Institute에 따르면 기사 5개 중 4개는 마케팅 담당자가 아이디어 프로세스를 서두르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 해냈습니다.

그러나 AnswerThePublic을 사용하면 훌륭한 아이디어로 바뀔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추천 주제 목록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결합하거나 제안된 주제 중 하나에 고유한 스핀을 적용하면 성공률이 훨씬 높아질 수 있습니다.

Pro로 업그레이드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무료 버전에서 이렇게 훌륭한 정보를 얻은 후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

AnswerThePublic의 성가신 측면 중 하나는 계속해서 Pro로 업그레이드하라는 요청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Pro Plan의 이점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다음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발견한 세 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 무제한 검색 및 무제한 사용자 – 이것이 가장 큰 이점 – 볼륨입니다. 즉,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 즉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원하는 만큼 검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3까지 세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청중이 원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저장된 보고서 –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보고서를 실행하고 저장하지 않으면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그러나 Pro 버전을 사용하면 과거로 돌아가서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종 당신은 너무 늦을 때까지 무언가가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여줍니다. 또한 도구에 모든 항목이 저장되므로 보고서를 수동으로 저장한 위치를 계속해서 기억하려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개별 제안 및 원치 않는 섹션 숨기기 – AnswerThePublic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정보의 양이라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무료 요금제를 사용하면 모든 카테고리와 결과에 집착하게 됩니다. 이는 귀하의 그래픽이 귀하와 관련이 없을 가능성이 있는 아이디어와 주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다음 프레젠테이션에서 똑똑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터 탭의 작은 이미지와 시각화 탭의 큰 이미지에 포함된 데이터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정보 유형을 포함하지 않으려면 숨기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더 이상 목록이나 그래픽에서 볼 수 없습니다. AnswerThePublic의 단점 중 하나는 많은 양의 정보이므로 한 번에 더 관리하기 쉬운 부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각적인 사람이라면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여 용어와 결과 사이의 관계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편리한 지도를 보십시오. 상사에게도 이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녀는 당신이 똑똑하고 재능이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프로그램의 기능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Pro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까?

검색량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우리는 무제한 검색 및 사용자가 가장 큰 이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 다른 혜택은 훌륭하고 도움이 되지만 그것만으로는 월 $99의 가치가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많은 콘텐츠를 만들지 않더라도 적어도 한두 달 동안 프로 플랜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 처음 AnswerThePublic에 익숙해지면 조정 및 변경으로 여러 보고서를 실행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Pro 플랜을 사용하면 이 작업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제품의 격차 중 하나는 하루 3회 검색과 무제한 검색 사이의 중간 옵션이 없다는 것입니다. 소기업이나 1인 기업 소유주에게는 하루에 3개 이상이 필요할 수 있지만 한 달에 99달러는 사용과 가치에 비해 너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간 범주에 속하는 경우 1~2개월 분량의 Pro Plan을 구입하고 해당 기간 동안 콘텐츠 계획에 집중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하루 3회 제한으로 인해 원하는 만큼 도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nswerThePublic을 통해 청중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혼자 좋은, 좋은 함께

멋진 아이디어 없이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질 수 없지만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에는 다른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다른 관련 도구와 함께 AnswerThePublic을 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키워드 및 아이디어 도구를 테스트한 후 AnswerThePublic과 함께 사용할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도구를 생각해 냈습니다.

Ahrefs

Ahrefs에는 AnswerThePublic만큼 상세한 기본 아이디어 생성기가 없지만 실제 가치는 사이트 탐색기, 키워드 추적기, 순위 추적기 및 사이트 감사 도구를 비롯한 다른 기능에 있습니다.

Ahrefs의 Content Explorer는 AnswerThePublic과 매우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기 때문에(키워드를 입력하면 도구가 최고 성능의 콘텐츠를 표시하므로) 콘텐츠 마케터는 실제로 창작 과정의 일부로 두 도구를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Ahrefs의 새로운 기능은 검색 엔진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질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확장된 질문 콘텐츠입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셈러시

키워드가 중요합니다. 아이디어 외에도 순위를 매길 키워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특히 유료 광고를 구매하려는 경우 적어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SEMrush는 무료 무제한 검색을 제공하므로 AnswerThePublic 결과와 함께 사용할 추가 정보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클릭할 때마다 겉으로 보기에 상향 판매 프롬프트(예, 약간 과장하고 있습니다)가 짜증나고 방해가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키워드 매직 도구를 사용하여 타겟팅할 키워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콘텐츠 마케터를 위한 SEMrush 리뷰를 읽어보세요 !

AnswerThePublic의 마지막 말

블로그, 백서, 인포그래픽 및 비즈니스에서 생성하는 기타 유형의 콘텐츠에 사용할 주제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쓰고 있는 것과 같은 주제를 쓰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말할 것도 없이 여러분이 정확히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생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이해 관계가 높습니다. 가끔이라도 실수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는 사람들이 읽을 때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검색 엔진 습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AnswerThePublic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영업 부서에서 제안하는 모든 주제에 대해 가능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즉각적인 브레인스토밍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미 약 99번을 썼다고 느끼는 주제에 대해 간과한 각도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온라인 도구가 너무 많기 때문에 경쟁자는 아이디어, 키워드 및 최적화에 대한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리소스를 활용하지 않으면 레이스가 시작되기도 전에 세 바퀴 먼저 출발하게 됩니다. 캐치업을 하는 대신 무료 버전의 AnswerThePublic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SEO 용어를 걸러내는 측면에서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