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습관

비즈니스 성공에 팀워크가 중요한 이유

명품 인생 2023. 7. 16.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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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직장에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십시오. 멀리 가고 싶다면 함께 가십시오. 

팀워크는 회사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이 기사에서 그 중 일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팀워크는 협력을 촉진합니다

팀원 간의 협력은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개인의 영광을 위해 경쟁하는 대신 공통의 목표를 향해 함께 일하는 것은 위대한 성취로 이어집니다.

다른 사람들이 더 나은 기회를 가졌을 때에도 자신의 영웅 지위를 유지하고 스스로 슛을 시도하는 슈퍼스타가 있는 팀보다 더 자주 우승할 기회가 있는 팀원에게 공을 전달하는 농구 팀이 더 자주 챔피언십에서 우승합니다. 마이클 조던 자신의 말 :

"재능은 게임에서 승리하지만 팀워크와 지능은 우승을 차지합니다."

출처 입력

공통의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모든 팀도 마찬가지입니다.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함께 일하면 경험과 아이디어를 혼자만 간직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된 모든 사람과 회사 전체에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팀워크가 지평을 넓히다

혼자 일할 때 사물에 대한 단일 관점만 있습니다. 그것이 본질적으로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매우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팀과 함께 작업하면 다른 관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경(성별, 연령, 민족 등)의 구성원으로 구성된 팀이 다양성이 없는 팀에 비해 최대 35% 더 창의적이고 성과가 더 좋은 것으로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 이는 작업할 때 서로 다른 관점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팀워크는 사물의 한 측면을 보는 대신 3D 그림을 제공합니다.

팀워크가 생산성을 높입니다.

팀에서 업무량은 기술과 전문 지식이 다른 팀원 간에 공유됩니다. 회원들은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나은 일을 하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더 빠르고 더 나은 것이 아니라면 생산성 향상 이란 무엇입니까 ?

사람들마다 문제 해결 방식이 다릅니다. 그들은 어떤 개인도 감당할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생성합니다. 효과적인 브레인스토밍 세션은 혁신을 추구하는 팀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피라미드 퍼즐처럼 서로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팀워크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로 다른 기술, 경험 수준,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일한다는 것은 그들이 일을 더 잘하고 더 빨리 한다는 의미만은 아닙니다. 업무 문제에 대해 상호 작용하면서 서로 지식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그들은 함께 성장하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팀원의 경험을 통해 배우고 일을 하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서 발견합니다.

사람들은 더 능숙해지고 자신감을 갖게 되며 고용주는 추가 비용 없이 더 많은 지식을 갖춘 직원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리게 됩니다. 사람들에게 실제로 업무를 수행하면서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보다 회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더 좋은 교육은 없습니다. 결국 모두가 이깁니다!

팀워크는 회사 문화를 구성합니다.

함께 잘 일하는 팀은 동지애, 충성도, 시너지 효과를 촉진하여 회사 문화를 형성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환경에서 일하는 것은 사기를 높이고 전반적인 행복과 만족감을 높여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소속되어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결국 팀은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고 공익을 위해 역할을 수행하는 커뮤니티가 됩니다.

팀원들은 서로를 지원함으로써 신뢰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관계를 구축합니다. 긍정적인 팀 관계는 직원을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이며 생산적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은 궁극적으로 회사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효과적인 팀워크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팀 구성원 외에도 팀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가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리더십, 팀 규모, 동기 부여 및 기술입니다. 그러나 애초에 효과적인 팀워크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 개념이 하나 있는데, 바로 커뮤니케이션입니다.

팀 커뮤니케이션이 항상 그렇게 쉬운 것은 아닙니다. 팀과 함께 일할 때 극복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할, 프로세스 및 작업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팀 리더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작업 요구 사항과 팀에서 자신의 역할을 이해할 때 모든 사람이 같은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술은 또한 팀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Hubgets 와 같은 스마트 앱은 구성원의 물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팀이 상호 작용하고, 협업하고, 파일을 공유하고, 작업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팀워크의 경우 규모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혼돈을 일으키지 않고 많은 사람이 동시에 함께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숫자가 무엇인지에 대해 연구원들 사이에 일반적인 동의는 없지만 대부분은 6명에서 12명 사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아마존의 CEO인 제프 베조스 는 한 팀에 피자 두 판으로 먹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구성원을 두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면서 유명해진 피자 두 판 규칙을 내놓았습니다 .

효과적인 팀워크는 회사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계획과 전략뿐만 아니라 기술과 우수한 리더십의 도움으로 더 나은 팀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까? 팀 협업이 효과적입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귀하의 의견과 경험을 우리 및 독자들과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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