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브랜드 평판: 2023년 최고 및 최악 순위

명품 인생 2023. 7. 16. 22:42
반응형

브랜드 평판: 2023년 최고 및 최악 순위

소비자,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가 그 어느 때보다 안목이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기업의 명성은 엄청나게 중요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xios Harris Poll 100은 20년 넘게 미국에서 가장 눈에 띄는 회사의 평판을 측정해 왔습니다. 위의 그래픽에서 우리는 2023년 결과를 시각화했으며, 이는 전국을 대표하는 표본에서 16,000명 이상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 및 하이라이트

순위에서 각 회사의 점수는 9개의 기본 범주를 기반으로 합니다. 성격, 궤적, 신뢰, 문화, 윤리, 시민의식, 비전, 성장, 제품 및 서비스입니다.

Axios Harris Poll 100의 상위 10개 기업은 소매, 기술 및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나옵니다.

2023 순위회사점수점수 범주
#1   파타고니아 83.5 훌륭한
#2   코스트코 82.1 훌륭한
#삼   존 디어 82.0 훌륭한
#4   트레이더 조 81.7 훌륭한
#5   칙필레 81.4 훌륭한
#6   토요타 81.0 훌륭한
#7   삼성 81.0 훌륭한
#8   아마존 80.7 훌륭한
#9   USAA 80.6 훌륭한
#10   사과 80.6 훌륭한

Patagonia는 성격, 궤적, 윤리, 시민 의식, 제품 및 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는 비영리 환경 보호 단체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자체 부과 지구세를 포함하여 많은 사회적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

Costco 는 신뢰, 문화 및 성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또 다른 높은 순위의 소매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독특한 창고형 매장 으로 유명하며 국제적인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현재 코스트코는 총 854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이외 지역에는 267개 매장이 있습니다.

세고 있다면 이 두 브랜드는 9개의 기본 범주 중 8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 카테고리인 Vision은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인 Chick-fil-A 로 이동합니다 .

Chick-fil-A는 치킨 샌드위치 외에도 직원을 단순한 근로자가 아닌 가족처럼 대하는 배려의 기업 문화 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가장 큰 평판 하락

2023년 가장 큰 평판을 얻은 브랜드는 Taco Bell(-20), Netflix(-20), Target(-21), Chrysler(-22), Tesla(-50)였습니다.

Netflix를 자세히 살펴보면 제품 및 서비스에서 "우수" 점수를 받았지만 성격 및 시민 의식 측면에서는 "좋음"에 불과했습니다. 암호 공유를 단속하기로 한 회사의 결정이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Tesla는 올해 가장 큰 히트를 쳤고 범주 점수를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을 알 수 있습니다.

Tesla - 범주별 평판 점수테슬라 - 총점좋은74.3
범주 점수 분류 점수
성격 공정한 69.3
궤도 훌륭한 80.0
신뢰하다 공정한 69.1
문화 좋은 70.5
윤리학 좋은 71.3
시민권 공정한 68.1
비전 훌륭한 80.5
성장 매우 좋은 78.8
제품 및 서비스 훌륭한 81.0

제품 및 서비스, 비전 및 궤적에서 "탁월한" 점수를 받은 소비자들은 여전히 ​​Tesla를 전기 자동차의 선구자로 보고 있다고 가정해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무너진 부분은 성격, 신뢰 및 시민 의식에 있으며 이는 CEO Elon Musk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솔직한 억만장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점점 더 활동적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소비자가 잘못된 방식으로 문지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Tesla의 평판은 또한 2023년 초에 상당한 가격 인하를 발표한 후 타격을 입었을 수 있으며, 이는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한 많은 최근 구매자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