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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앱이 1억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데 걸린 시간

명품 인생 2023. 7. 16. 2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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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앱이 1억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데 걸린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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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앱이 1억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데 걸린 시간

Twitter의 많은 새로운 라이벌 중에서 Meta의 최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Threads는 강력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Meta 창립자 Mark Zuckerberg 에 따르면 Threads는 1억 명의 사용자라는 핵심 임계값에 도달하는 데 단 5일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유기적 수요를 통해 이 이정표를 달성했으며 유료 프로모션이 필요하지 않아 이전 기록을 모두 경신했습니다.

그러나 TikTok,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플랫폼이 사용자 기반을 구축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PwC  Yahoo 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인기 있는 플랫폼이 1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는 데 걸린 시간 순위를 매겼습니다.

1억 명의 사용자에게 모든 앱 여정 순위 지정

우선 Threads는 5일간의 성과로 나머지 팩보다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이 기록을 유지하는 데 상당한 해자를 구축했을 수 있습니다.

첫째, 트위터의 시청 제한 결정 과 동시에 출시되어 트위터의 현재 소유자인 Elon Musk를 겨냥한 불만의 물결을 탔습니다.

둘째, Threads의 신규 사용자는 등록을 위해 Instagram 계정이 필요 하므로 가입 장벽을 제거하고 Instagram의 12억 사용자 기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한 인기 플랫폼의 여정 길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찾다:
계급플랫폼시작하다1억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시간
1 스레드 2023년 5 일
2 채팅GPT 2022년 2 개월
Tik의 톡 2017년 9개월
4 위챗 2011년 1년 2개월
5 인스 타 그램 2010년 2년 6개월
6 내 공간 2003년 3 년
7 왓츠앱 2009년 3년 6개월
8 스냅챗 2011년 3년 8개월
9 유튜브 2005년 4년 1개월
10 페이스북 2004년 4년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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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위인 Open AI의 ChatGPT는 2022년 11월에 출시되어 새해 초까지 사용자 1억 명을 돌파했습니다. ChatGPT는 대규모 언어 모델의 놀라운 기능을 대중에게 소개하여 가입을 쇄도하고 AI의 잠재적 결과 에 대한 오래된 대화를 되살렸습니다 .

3위를 차지한 ByteDance의 TikTok은 2017년 출시 후 9개월 만에 사용자 1억 명에 도달했습니다. TikTok은 Threads와 마찬가지로 인기 있는 립싱크 앱인 Musical.ly를 인수한 후 기존 사용자 기반에 액세스하여 다른 앱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Tik의 톡.

WeChat  Instagram은 흥미로운 이점을 가지고 상위 5위를 차지했습니다. WhatsApp과 유사한 인스턴트 메시징 플랫폼인 WeChat은 2012년에 5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중국의 악명 높은 폐쇄 인터넷 시장에 대한 고유한 액세스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

한편, 메타 는 사진 공유 플랫폼의 사용자가 3천만 명에 달했을 때 인스타그램을 인수했으며 , 불과 1년 만에 1억 명을 넘어서 그 수가 세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Facebook은 가장 빠르게 1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견고한 중간 순위에 있지만 월간 활성 계정이 거의 30억 개로 가장 많은 플랫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Meta의 Facebook에서 배운 교훈은 잘 활용되었으며 회사는 1억 명의 사용자를 등록하는 가장 빠른 앱 4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그렇다면 스레드의 성공이 Twitter에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Threads의 놀라운 위업으로 돌아가서 Twitter에서 일괄 전환이 Meta의 최신 플랫폼 카드에 있는지 여부는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우선 Threads는 집중적인 데이터 수집 관행과 접근성 기능 부족으로 인해 상당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트렌드 주제, 해시태그, 다이렉트 메시지를 포함하여 경쟁사의 일부 주요 기능이 빠져 있습니다.

한편 Elon Musk는 Threads의 성공에 기뻐하지 않았으며 이를 Twitter의 사본으로 간주하고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점점 더 붐비는 소셜 미디어 공간을 떠나는 곳은 어디일까요? 향후 10년은 더 많은 플랫폼 통합 또는 더 많은 고객 세분화를 위한 단계를 설정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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