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구찌 Westman Atelier에 대해 몰랐던 5가지 사실!

명품 인생 2023. 7. 17. 22:44
반응형

구찌 Westman Atelier에 대해 몰랐던 5가지 사실!

 

"모든 것은 완벽한 메이크업 옷장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절대적으로 제공하는 5가지 간단한 제품의 빠르고 쉽고 직관적인 라인업입니다." 모든 것을 시작한 클린 뷰티의 꿈에 대해 Gucci는 말합니다. 이제 5년이 되었습니다. Westman Atelier가 첫 번째 제품을 판매한 지 몇 년 후, Gucci는 창립자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를 공유할 기분입니다. 여기 우리 브랜드에 대해 몰랐을 5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시작한 막대기!

" 바이탈 스킨 파운데이션은 우리의 놀라운 안색 시스템을 고정한 첫 번째 제품이었고, 2018년에는 포장이 업계에서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 우리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인 Angela Piner는 첫 회의에서 제 남편 David와 제가 향수 분무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스틱의 슬림하고 휴대하기 쉬운 미학. 마그네틱 클로저(파운데이션을 사용한 최초의 마감!)부터 혼합 메탈 피니시와 커스텀 매트 핑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섬세한 디테일이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우리의 프랑스어 연결, 설명

“내 경력은 파리의 잘 알려진 메이크업 스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내가 잘 못하더라도 불어는 배우겠다!'라고 생각했어요. 몇 년 후 Lancôme의 예술 감독이 되었을 때 한 달에 두 번 프랑스를 여행했기 때문에 문화는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많은 Westman Atelier 제품이 프랑스어 문구를 참조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Super Loaded Tinted Highlight 에는 복숭아빛 피부를 의미하는 'Peau de Pêche'가 있습니다 . 나는 특히 Squeaky Clean Liquid Lip Balms 의 색상 이름인 Chou Chou, Ma Biche 등을 좋아합니다.

  컬러를 촉발시킨 보그  촬영

"Reese Witherspoon의 Vogue 2019년 1월 표지에서 한 장면은 3대에 걸쳐 강력한 위더스푼 여성(Reese, 그녀의 어머니, 딸)에게 효과가 있는 립을 요구했습니다. 내가 저장한 트리오! 이 컬러는 2020년 2월에 출시된 우리의 첫 번째 립 팔레트를 촉발시켰고 , 시그니처 글로시 레드 컴팩트까지 이어졌습니다."

모성에 관한 나의 노트

"세 아이의 엄마인 제 자녀들은 사업을 시작한 첫 몇 년 동안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하도록 저를 지켜주었습니다. 저도 그 시기에 막내 딸을 임신했기 때문에 깨끗한 아름다움은 양보할 수 없었습니다. . 내 아이들이 내 볼에 키스할 수 있고 내 메이크업에 의심스러운 성분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저는 우리 아기 Petal의 이름을 따서 첫 Baby Cheeks 블러셔 이름을 지었습니다!"

우리의 눈 포드가 쌓이는 방법

" 아이섀도우 팔레트 에 대한 우리의 모듈식 테이크에 대한 영감은 우리 아들 Dash에게서 나왔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행복한 사고였습니다. 어느 날 그는 맨해튼 거실에서 파운데이션과 블러셔 스틱의 자석 뚜껑을 함께 쌓고 풀고 있었습니다. 제 남편 David와 저는 Eye Pods 에 대한 전구의 순간을 가졌습니다 . 간편한 휴대성과 끝없는 모양을 위해 함께 클릭하고 분리할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작은 스냅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럽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렇죠?"

이전의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