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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회사가 된 방법

명품 인생 2023. 7. 23. 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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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는 전기 자동차,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미국의 자동차 및 청정 에너지 회사입니다.

Tesla는 의심할 여지 없이 19년 동안 업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일반인이 전기 자동차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부터 시작하여 이제 다양한 청정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가 되기까지 매우 잘 확장되었습니다.

Tesla의 성공을 강조하는 2021년 통계

  • 총 수익은 177억 1900만 달러였습니다.
  • 2021년 94만 대의 차량 인도 기록 달성
  • 노동력에 거의 100,00 직원이 있습니다.
  • 2021년 총 수익 65% 증가
  • 2021년 총 수익은 136억 600만 달러였습니다.
  • 영업 현금 흐름은 114억 9700만 달러입니다.

다음 장에서는 전기 자동차 스타트업에서 오늘날의 업계 리더가 되기까지 Tesla의 놀라운 여정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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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전략 템플릿 다운로드

테슬라, 가솔린 구동 자동차에 도전하다

2003년에 설립된 Tesla는 자동차 제조 업계에서 비교적 새로운 회사이지만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를 인식하는 방식을 완전히 재정의 한 회사입니다 .

유명한 세르비아 계 미국인 물리학자 Nikola Tesla 의 이름을 딴 이 회사는 혁신과 기술에 경의를 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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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과 20년 만에 Tesla는 전기 자동차 혁신에 혁명을 일으켰고 재생 에너지 활용 분야에서 놀라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

수년간 회사의 놀라운 성장은 강력한 기반에 대한 증거일 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및 청정 에너지 회사 가 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두 명의 실리콘 밸리 엔지니어가 전기 자동차의 잠재력을 인식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회사의 주요 공동 창립자가 Martin Eberhard  Marc Tarpenning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Tesla라는 회사를 Elon Musk와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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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erhard와 Tarpenning은 전기 자동차가 휘발유 차량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될 가능성에 깊은 관심을 가진 실리콘 밸리 엔지니어였습니다.

그들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높은 연비가 기존의 고성능 자동차의 낮은 연비 추세에 반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회사를 시작하려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Tesla는 2003년 7월 자동차 제조업체 이자 동시에 기술 회사 로 통합되었습니다 . 당시 Tesla의 비전은 배터리,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Eberhard가 회사의 핵심 기술로 간주한 독점 모터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회사 설립 후 Eberhard와 Tarpenning은 각각 CEO와 CFO를 맡았습니다.

그들은 결국 벤처 자금을 확보하는 임무를 맡은 팀의 세 번째 구성원으로 Ian Wright를 영입했습니다.

Elon Musk, Tesla의 벤처 캐피탈 확보

2004년 1월경 Tesla의 창립자들이 PayPal의 공동 창립자인 Elon Musk 와 연결되었습니다. Musk는 회사의 비전을 야심차게 받아들였고 회사의 벤처 자본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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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2월 Musk는 650만 달러를 기부하여 Tesla의 시리즈 A 자금 조달을 주도 했으며 Tesla 이사회 의장이 되었습니다. 첫 번째 투자 라운드에는 수많은 개인 투자자와 함께 Compass Technology Partners  SDL Ventures가 포함되었습니다.

Musk는 또한 2005년 2월 Tesla의 시리즈 B 투자 라운드를 주도하여 1,300만 달러를 모금하고 Valor Equity Partners를 자금 조달 팀에 추가했습니다.

2006년 5월 다시 한 번 Musk는 4천만 달러에 달하는 Technology Partners 와 함께 세 번째 라운드를 공동 주도했습니다 . 세 번째 라운드는 또한 Google의 공동 창립자 및 eBay의 전 회장과 같은 유명한 기업가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Elon Musk, 하이테크 디자인 개척자

Musk는 Tesla에 입사한 이후로 회사의 첫 번째 전기 자동차인 Roadster의 설계를 세심하게 감독하면서 회사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유지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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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k는 Roadster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장하는 데 단호했습니다. 처음부터 자동차 에 탄소 섬유 강화 폴리머 바디를 ​​고집했고 전력 전자 모듈 및 헤드 램프와 같은 부품 설계를 개인적으로 이끌었습니다.

Musk는 Tesla Roadster에 대한 그의 작업으로 Global Green 2006 제품 디자인 상을 수상하고 2007년 Index Design 상도 수상한 이후로 자신의 작업에서 탁월했습니다 .

Tesla 최초의 전기 자동차 제작 작업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었고 Musk는 회사의 미래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청정 에너지로의 세계 전환을 가속화하려는 Tesla의 계획

머스크는 이미 2006년 8월에 테슬라에 대한 마스터 플랜을 개발하고 공개했습니다.

Musk는 항상 Tesla의 장기 비전에 대해 명확했으며 회사가 무엇을 상징하는지 자신 있게 공개적으로 알렸습니다.

그는 2006년에 "The Secret Tesla Motors Master Plan (just between you and me)"이라는 제목의 블로그에서 자신의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

Musk는 Tesla Roadster의 개발이 회사의 주요 관심사였지만, 가장 중요한 야망은 태양광 전기 경제 시대를 여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그는 광산에서 태우는 탄화수소 경제를 종식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고 태양열 전기 경제를 지속 가능한 주요 대체품으로 간주했습니다.

또한 로드스터가 고성능 전기 스포츠카를 지향했다면 테슬라는 장기적으로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려 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가족용 자동차는 이미 회사의 장기 의제의 일부였습니다.

기본적으로 Tesla는 프리미엄 스포츠카 개발을 시작으로 세단 및 저렴한 소형차와 같은 주류 자동차로 모험을 떠나 전기 자동차의 대량 판매를 추구했습니다.

내부 비효율을 줄이기 위한 최고 리더십의 변화

Tesla가 초기 제품 제공이 거의 완료되기 시작하면서 이사회는 리더십을 일부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2007년 8월 Tesla의 CEO로 재직하던 Eberhard에게 그의 자리에서 물러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결정은 Eberhard가 Roadster의 개발을 지연시킨 프로젝트 재정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나온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대신 Eberhard는 "기술 사장"이라는 직함을 맡았지만 오래 머물지 않고 2008년 1월 회사를 떠났습니다.

같은 시기에 회사의 전기 공학 부사장을 역임하던 Marc Tarpenning도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7년 11월 Tesla는 Ze'ev Drori를 영입하고 그를 새로운 CEO 겸 사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신임 CEO의 지휘 하에 Tesla는 직원의 비효율성을 제거하기 위해 성과 검토를 실시했습니다.

검토를 통해 Tesla가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모든 요인이 드러났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어려운 결정으로 Tesla는 금융 위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2007년 말까지 Tesla가 초기 자본을 지출하는 비율은 통제 불능 상태였습니다. Tesla는 치명적인 금융 위기 직전에있었습니다.

이에 회사는 창립 때부터 회사에 몸담았던 핵심 인력이 성과평가 기준에 미달해 다수의 인사를 해고하기로 했다.

Tesla는 또한 연소율을 해결하기 위해 인력을 10% 줄여야 했습니다 .

힘들지만 시의적절한 결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를 계속 운영하려면 또 다른 자금 조달이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끔찍한 상황에서 Musk는 Tesla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2008년 10월 그는 Drori가 부회장이 된 후 회사의 CEO로 취임했고 결국 2008년 12월에 회사를 떠났습니다.

머스크는 테슬라 직원의 25%를 해고하기로 결정했지만 여전히 더 많은 자금을 확보하는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2008년 머스크는 부채 조달 역할도 하는 새로운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 결국 그는 4000만 달러를 손에 넣어 파산을 면했다 .

주요 내용 1: 명확한 비전에 대한 확신이 회사를 형성합니다.

Tesla의 사업 초기 몇 년 동안 효과적인 리더십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CEO가 아니었음에도 머스크는 테슬라 설립의 원동력이었다. 그는 테슬라가 로드스터 개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벤처 캐피탈을 확보한 사람이었습니다.

Musk는 Tesla의 비전을 세상에 소개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는 회사에 목적과 야망을 불어넣고 고유한 정체성을 부여했습니다.

처음부터 Musk는 Tesla가 단순한 자동차 제조 회사 이상을 상징하기를 원했습니다. Tesla에 대한 Musk의 비전은 이를 전통적인 탄화수소 연료 차량을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보았습니다.

게다가 Tesla의 생존 자체가 불확실했을 때 Musk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가라앉는 것처럼 보이는 배를 버리는 대신에 그는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Tesla가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가 된 것은 단호한 리더십 때문이었습니다.

Tesla는 청정 에너지 자동차 제조업체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내린 어려운 결정은 Tesla가 Roadster를 적시에 생산에 투입함으로써 긍정적인 결과를 낳았습니다.

머스크는 2008년 2월 첫 차의 열쇠를 얻었고 회사는 심각한 금융 위기를 성공적으로 헤쳐나온 후 2009년 1월 투자자들에게 147대의 차를 인도했습니다.

로드스터는 세상이 전기 자동차를 보는 ​​방식을 영구적으로 바꿉니다.

로드스터  생산에 들어가면서 Tesla는 불가능을 달성했습니다. 로드스터는 단순한 자동차가 아니라 도로에서 가장 강력한 자동차 표현 중 하나로 선전되었습니다 .

로드스터는 전기차이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사양을 갖추고 있었다. 전기 자동차는 여러 가지 이유로 과거에 실패했습니다.

회사는 도로에서 자동차를 유지할 수 있는 충분히 강력한 배터리를 생산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비자 차량에 맞으면서도 고속도로 속도에 대한 가속을 제공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모터를 개발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테슬라는 로드스터로 그 모든 것을 해냈다.

로드스터는 회사 테스트에서 한 번 충전으로 394km를 달성했으며 이는 생산 전기 자동차로서는 전례가 없는 일이었습니다.

또한 테스트 결과 로드스터는 4초 이내에 시속 0에서 96km까지 가속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 성능은 많은 가솔린 구동 스포츠카의 성능과 비슷했습니다.

무엇이 Tesla의 로드스터를 독특하게 만들었습니까?

Tesla Roadster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의 교차점에 있었습니다.

로드스터는 내연기관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테일파이프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았습니다 . Tesla는 지속 가능하고 깨끗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진정으로 지켰습니다 .

대신 로드스터의 전기 모터는 노트북/컴퓨터 배터리에 흥미롭게 자주 사용되는 리튬 이온 셀로 구동되었습니다 . 배터리는 표준 벽면 콘센트에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Roadster의 차체는 탄소 섬유 로 만들어졌으며 Lotus Elise 를 기반으로 한 섀시 위에 제작되었습니다 . Tesla와 Lotus는 2005년 7월 글라이더 생산을 위한 생산 계약을 체결했으며 두 회사는 협력을 확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따라서 Lotus는 설계 및 개발에 대한 조언을 계속 제공했습니다.

로드스터를 대량 판매하지 않기로 한 Tesla의 전략적 결정

인상적인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Tesla Roadster는 널리 실행 가능한 소비자 제품이 아니었고 그렇게 판매되지도 않았습니다.

출시 당시 로드스터의 가격은 약 100,000달러 였습니다 . 이는 당연히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회사는 쉽게 대량 생산 및 판매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한 자동차를 만들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초기에 이미 심각한 재정 문제에 직면한 신생 기업 이었습니다 . 이 회사 는 단 하나 의 기술 반복  규모 의 경제 가 없었기 때문에 첫 제품 을 대량 판매할 여유 가 없었습니다 .

대신 Tesla는 흐름에 역행하여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창출 할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인 독특한 자동차를 도입하여 강력한 발언을 우선시했습니다 .

따라서 Tesla는 프리미엄 스포츠카를 첫 번째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머스크는 스포츠카가 기존의 휘발유 대체품과 효과적으로 경쟁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믿었습니다.

Tesla는 재무 안정성을 위해 공개됩니다.

로드스터를 출시한 후에도 Tesla는 여전히 재정적 불확실성 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

2009년까지 회사의 현금은 천만 달러 미만 이었습니다 . 이는 이미 판매한 자동차를 인도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2009년 5월 Daimler AG가 회사의 지분 10% 를 인수 하면서 약간의 재정적 부담이 완화되었습니다 . 6월에 미국 에너지부는 Tesla에 대한 4억 6,500만 달러의 대출을 승인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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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회사는 생존하기에 충분한 운전 자본을 확보했지만 장기적으로 더 많은 재무 안정성이 필요했습니다.

2010년에 회사는 상장을 통해 필요한 재정적 안정성을 확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테슬라는 나스닥 에서 주당 17달러 에 상장해 기업공개(IPO)에서 2억2600만달러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

테슬라, 모델 S 공개

Tesla는 이미 2008년에 Model S를 발표했으며 2009년에는 미리 보기까지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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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S는 머스크가 2006년에 공유한 마스터 플랜의 두 번째 단계였습니다.

로드스터와 달리 모델 S는 고급 세단 에 가까웠으며 스포츠카 운전자의 틈새 시장에 맞추는 대신 주류 소비자 시장 에 진출한 회사의 첫 번째 모델이기도 했습니다 .

2012년 Tesla의 첫 번째 전기 세단이 본격적으로 생산되었습니다. 모델 S는 670마력 의 출력을 자랑했습니다 . 이 차는 4.6초 만에 시속 0에서 96km까지 가속할 수 있었고 시속 209km 의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사거리가 482km 이고 충전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Model S를 통해 Tesla는 휘발유 또는 휘발유로 작동하는 최고의 고급 세단과 동등한 전기 자동차를 만들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Model S는 Tesla Roadster 가격의 3/4  $76,000 에 판매되었습니다 .

더 낮은 가격으로 Model S를 더 많은 소비자 기반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Tesla는 저렴하면서도 환경 친화적인 차량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 이 회사는 출시 첫 해에 2400대 이상의 모델 S 세단을 판매했습니다.

핵심 요약 2: 탁월한 제품이 고객을 유치합니다.

로드스터와 모델 S의 성공은 머스크의 원래 계획 뒤에 숨겨진 지혜에 대한 증거였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창출할 매력적인 제품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로드스터와 모델 S는 모두 강력한 성명을 발표하고 전기 자동차가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세웠습니다. Tesla는 청정 에너지 자동차를 만드는 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휘발유 차량에서 멀어지도록 적극적으로 유도했습니다.

Tesla는 휘발유 자동차보다 운전하기에 더 좋고, 빠르고, 더 재미있는 전기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이행했기 때문에 다른 전기 자동차 회사가 실패한 곳에서 성공했습니다.

Roadster와 Model S의 고성능 등급은 소비자가 전기를 사용하기 위해 타협할 필요가 없음을 입증했습니다. 따라서 Tesla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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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전략 템플릿 다운로드

Tesla, 대량 소비를 위한 청정 에너지 제품 개발

2012년까지 Tesla가 주류에 진입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

이번에는 회사의 의제에 새 자동차 모델 이상의 것이 있었습니다. 결국 머스크는 이미 Tesla의 주요 야망이 태양열 전기 경제를 촉진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제 대량 소비를 위한 저렴한 전기 SUV를 생산하는 데 목표를 세웠습니다 . Tesla는 또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가정과 사무실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전기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자동차 시장을 넘어 확장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

Tesla의 슈퍼차저 네트워크로 충전 접근성 향상

Tesla는 또한 2012년에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하여 운전자가 도시 전역의 다양한 위치에서 Tesla 자동차를 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총 6개의 독립형 충전소 로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곧 다른 도시로 확산되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 1000개 이상의 충전소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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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콘센트는 일반 콘센트에 비해 충전 속도가 빨라서 더 편리했습니다.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일반 자동차에서 Tesla의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도록 전기 자동차 운전에 수반되는 장애물을 제거 하기 위한 잘 계획된 전략의 일부였습니다 .

Tesla, 모델 S 업그레이드

2015년까지 Tesla는 모델 S 세단을 모든 종류의 지형에서 더 빠르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회사는 비오는 날에도 타이어가 도로에서 더 잘 접지 되도록 새 세단에 AWD( 4륜 구동 )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Tesla는 또한 모든 새로운 Model S 세단에 듀얼 모터를 추가했습니다 . 듀얼 모터는 Tesla가 'Insane' 주행 모드를 도입하여 새로운 세단이 단 3.2초 만에 시속 0에서 96km까지 가속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Tesla는 더 많은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생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테슬라 모터스는 2016년 자동차를 비롯한 가전제품용 배터리 생산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네바다주에 기가팩토리를 열었다 .

자체 제조를 통해 Tesla는 전기 자동차 및 기타 장치의 생산을 지연시키는 배터리 부족을 방지하기 위해 대규모로 배터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또한 그 해에 새로운 모델 X SUV와 AWD 차량을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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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X와 모델 3, 대량 소비 시장 진출

새 차에는 위쪽으로 열리는 매력적인 걸윙형 도어가 있었습니다. 새 차는 유틸리티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고급 차량보다 일상적인 운전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

또한 Model X는 최고의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으로부터 별 5개 등급을 받았습니다 .

Model X의 출시는 Tesla의 제품 라인을 확장 하려는 Elon Musk의 계획의 일부였으며 앞으로 회사는 Model 3와 같은 최신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모델 3의 공식 생산은 2017년에 시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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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 유리 지붕  15인치 중앙 터치스크린을 갖춘 최초의 대용량 전기 자동차 였습니다 . Model 3는 $35,000 의 가격으로 판매되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Model 3는 구매자에게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Model 3는 빠르게 Tesla의 가장 널리 판매되는 자동차 가 되었으며 회사가 대중 소비자 시장 에서 입지를 굳히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실제로 Model 3는 곧 Nissan의 LEAF를 제치고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전기 자동차 가 되었습니다 .

Tesla, 태양광 에너지 제품 출시

2016년 Tesla는 가정과 사무실용 태양열 발전 시스템을 만드는 회사인 SolarCity 와 합병했습니다 .

26억 달러의 인수 를 통해 Tesla는 태양광 패널  배터리 와 같은 태양광 에너지 제품 생산으로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

이듬해 Tesla는 가정용으로만 제작된 에너지 생성 타일이 있는 지붕인 Solar Roof를 제조했습니다. 타일의 보증 기간은 25년 이며 Tesla의 태양광 인버터 와 페어링하여 간헐적으로 햇빛을 받는 지붕에서도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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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는 또한 야간 사용 또는 비상 백업용 으로 태양열 패널의 에너지를 저장하는 소형 가정용 배터리  Powerwall 을 제조했습니다 .

Tesla가 소개한 다른 태양열 제품에는 16개의 개별 배터리 포드가 포함된 DC 에너지 저장 장치인 Powerpack이 포함됩니다 . Powerpack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로그리드 로 기능합니다 .

그것은 가정과 사무실에서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여 완전히 실행되는 독립적인 전력망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년 Tesla Motors는 전기 자동차를 넘어선 다각화를 기념하기 위해 Tesla Inc. 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태양 에너지로의 확장은 Tesla가 가정과 직장에 전력을 공급할 재생 에너지 시스템 과 제품을 원하는 새로운 소비자 기반을 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주요 내용 3: 성장을 위해 인접 범주로 확장

Tesla는 존경받는 청정 에너지 자동차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한 후 새로운 소비자 기반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제품 범위를 다양화하고 특히 대중적 매력을 겨냥한 새로운 자동차와 가전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그렇게 했습니다. 이 회사는 저비용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활용하여 $35,000의 저렴한 가격으로 Model 3를 출시했습니다.

Tesla는 또한 자동차 산업을 넘어 확장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최대 규모의 청정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대량 소비를 위한 재생 에너지 시스템과 제품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으로 테슬라의 시가총액은 2017년 523억2000만달러를 기록해 포드와 제너럴모터스를 모두 넘어섰다.

테슬라,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혁신 주도

2018년까지 Tesla는 여정에서 수많은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여 주류 소비자 수요를 활용하기까지 했습니다.

2018년 Musk는 Robyn Denholm이 그를 대신 하여 Tesla 이사회 의장직에서 물러났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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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최고 경영진의 중대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번창했으며 디지털화의 새로운 물결을 불러일으켰습니다.

Tesla의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사용자 경험 향상

Tesla는 고유한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자동차를 만드는 매우 혁신적인 회사입니다 . 이 프로세스는 Apple이 iPhone을 개발하는 방식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생산하는 자동차의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이 회사는 안전, 성능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원격으로 개선하는 자동 무선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의 소프트웨어 기능에 대한 이러한 업데이트는 터치스크린의 모양과 느낌과 같은 원래의 기계 설계 기능을 원격으로 개선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 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Tesla는 이러한 원격 개선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Tesla는 연결의 통합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Tesla의 디지털 혁신의 초석은 커넥티드 카 네트워크입니다.

테슬라 자동차는 인터넷과 연결되고 카메라, 레이더, 초음파 센서 등 의 기능을 탑재해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화를 주도하고 있다 . 이러한 기능을 통해 Tesla 자동차는 스트리밍 서비스, 웹 브라우징 기능, 심지어 감시 모드 (소유자가 주차된 차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음)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커넥티비티는 인텔리전트 데이터 플랫폼과 커넥티드 생태계를 창출함으로써 가치 창출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주었다 .

Tesla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 운전 경험을 연구하고 자율 주행 기능 개발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Tesla 자동차의 연결성은 시스템이 본질적으로 주행하면서 학습하고 개선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Tesla는 운영 전반에 걸쳐 스마트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Tesla는 또한 고객 연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직 구조 전체에 스마트 프로세스를 통합했습니다 .

이 회사는 고객이 온라인에 접속하여 모델을 선택하고 기능을 선택하고 보증금을 입금하고 픽업 일정을 잡기만 하면 될 정도로 구매 프로세스를 단순화했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는 회사와 고객 사이에 중개인을 삽입하는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기존의 자동차 판매 수단에 비해 Tesla의 프로세스는 훨씬 더 편리하고 접근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웹 사이트 및 회사 소유 매장을 통해 회사와 직접 거래할 수 있습니다.

Tesla 는 자동차 구매 과정에 전례 없는 수준의 맞춤화  개인화를 도입하여 고객과 더 깊은 수준에서 연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esla, 디지털 기술 적용에 대한 야망 설정

2021년 Elon Musk는 추가 디지털화를 추구하고 R&D에 투자하겠다는 Tesla의 약속을 반복했습니다.

Musk는 또한 디지털 기술의 궁극적인 적용은 인공 지능 의 통합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야심 찬 선언문은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에 대한 Tesla의 지속적인 작업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 머스크는 이것이 실용적이고 비전 기반 AI 로 가능하며 비전 중립적 네트워크가 자율 주행 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이미 Tesla 자동차 센서가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경쟁사보다 10배 더 정확한 지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

게다가 Tesla의 머신 러닝 알고리즘은 차량 내부와 외부의 센서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차량, 운전자 주의, 보행자, 신호등 등을 식별하고 차량의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는 형태로 순식간에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만큼 정교합니다.

Tesla는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오늘날 테슬라는 자동차 산업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으로 더 커지고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공식 출시 전에 이미 25만 대의 주문을 받은 전기 6인승 픽업트럭인 사이버트럭( Cybertruck ) 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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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천

2020년 대유행으로 인한 전반적인 격변에도 불구하고 Tesla 주식은 강력한 회계 분기와 애널리스트 업그레이드로 인해 급등했습니다($900 도달).

2021년에는 신차 출시를 하지 않고 생산량 확대에 집중했다. 그러나 회사는 Lyriq - Cadillac 의 첫 번째 전기 자동차 및 Nissan Ariya 와 같은 새로운 모델에서 더 많은 경쟁을 받고 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이제 막 EV에 도전하고 있는 이러한 많은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보다 유리한 출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핵심 요약 4: 수직적 통합 형태 카테고리

Tesla가 고품질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었고 여전히 디지털 전환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수직 통합된 비즈니스 모델 때문입니다.

Tesla는 대부분의 공급망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배터리, 차체, 심지어 프로그래밍까지 자체적으로 생산됩니다. 이 자급자족 모델은 회사에 경쟁사의 공급망이 무너지는 불확실한 시기를 안전하게 탐색할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사내 생산은 또한 회사에서 요구하는 구성 요소가 품질 측면에서 동등할 뿐만 아니라 Tesla의 전체 디지털 환경과 호환되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공급망을 소유함으로써 Tesla는 완제품으로 잘 변환되는 생산 프로세스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가 성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Tesla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야심 찬 신생 기업에서 청정 에너지 솔루션의 선구자로 수년에 걸쳐 성장했습니다.

Tesla 제품은 대량 소비를 위해 지속 가능하고 청정한 에너지 솔루션을 대량 판매하기 때문에 그들만의 리그를 구성합니다.

전기 자동차 판매, 서비스 및 충전의 3가지 전략을 기반으로 구축된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Tesla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Tesla는 청정 에너지 시스템 및 제품의 선도적 혁신가이자 선구자로 차별화되는 고유한 정체성을 개척해 왔습니다.

이 시대에 Tesla 제품을 소유하는 것은 강력한 진술이며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자부심을 느끼는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의 거시경제적 영향이 회사의 향후 성장 궤적을 방해할 수 있지만 현재 Tesla의 미래 전망은 업계에서 디지털 변혁을 주도하는 회사와 함께 올바른 궤도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숫자로 보는 테슬라의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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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2021
총 수익
117억 5900만 달러
538억 2300만 달러
총 이익
$2,223,000,000
$13,606백만
총 자산
$28,655,000,000
$62,131,000,000
직원
약 38,000
약 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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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여정에서 얻은 전략적 테이크아웃

Tesla의 탁월한 성장 여정은 정교한 청정 에너지 및 기술 회사를 탐색하는 데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담고 있습니다.

주요 전략적 테이크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Tesla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최고 경영진이 회사의 미래와 목적에 대해 명확했다는 것입니다.

로드스터가 생산에 들어가기도 전에 Musk는 Tesla가 전기 자동차의 판도를 영원히 바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각오로 그는 최종 목표를 향한 가장 적절한 경로를 고안할 수 있었습니다.

Tesla는 처음에 틈새 소비자 기반(스포츠카 운전자)을 대상으로 업계에서 입지를 다진 후 천천히 대량 소비를 위한 청정 에너지 제품 및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다양한 클린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로 발전한다는 핵심 원칙을 고수함으로써 회사는 꾸준히 발전하여 오늘날의 위치에 올랐습니다.

2. 제품만 팔지 말고 혁신과 신기술을 팔아라

Tesla는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 산업을 지배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의 사람과 기업은 점점 더 많은 디지털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즉, 이 변화하는 현실에 적응할 수 있는 기업이 장기적으로 생존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Tesla는 몇 주마다 제품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고유한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차량을 제작하므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을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Tesla는 자동 조종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슈퍼차저 네트워크, 앱을 통해 자동차를 가상으로 제어하는 ​​기능과 같은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Tesla는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차의 미래를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3. 다양한 수단을 통해 비즈니스의 진정한 잠재력을 탐색하십시오.

테슬라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자동차 제조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청정 에너지 시스템과 제품으로 회사의 범위를 확장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Tesla는 자동차 산업에서 이름을 날렸음에도 불구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제품의 시대를 열겠다는 야망을 따랐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탐색하려는 의지로 인해 회사는 SolarRoof 및 Powerpack과 같은 혁신적인 신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Tesla는 사업을 다각화하고 소비자 기반을 크게 확장하여 매출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4. 더 큰 맥락에서 마케팅 전략 배치

Tesla는 현재의 지배적인 시장 경향, 즉 지구 온난화를 줄이기 위해 청정 에너지를 홍보하는 추세에 부합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추진력과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구 온난화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큰 실존적 위협 중 하나입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Tesla는 공해를 일으키지 않고 화석 연료 연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며 전반적으로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제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선택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Tesla는 녹색 기술에 대한 수요를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불과 19년 동안 Tesla는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청정 에너지 시스템 및 솔루션의 선구자로서 그 이름을 확고히 했습니다. 대중에게 어필하는 동시에 매우 정교한 청정 에너지 시스템으로 구동되는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esla는 성능이 많은 휘발유 차량과 동등한 고급스럽고 저렴한 전기 자동차로 자동차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소비자 기반에 수많은 다른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세계가 더욱 발전된 디지털 기술에 적응함에 따라 Tesla는 미래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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