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생활용품

공짜 상품이 공짜가 아닌 3가지 이유!

명품 인생 2023. 7. 30. 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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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이 질문을 많이 받았다. 새로운 치과 진료를 온보딩하고 교육할 때마다 "무료 제품을 어떻게 추적합니까?"라는 질문이 나옵니다.

내 관심사는 무료가 아닙니다!!

산타클로스는 없습니다. 부활절 토끼가 없습니다. 무료 치과 제품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이제 무료 상품이 집중하기에 좋지 않은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유 1: 현금이 왕이고 현금 흐름이 수련의 정맥 시스템입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사는 것은 현금 흐름을 죽이는 것입니다. 스타벅스나 맥도날드가 “특가로 원두를 사서 다음 6개월 안에 사용하자”라고 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 예를 특정 사용 사례에 적용해 보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리도카인 한 상자가 필요합니다(평균 비용 $30/상자). 그러나 3개를 사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가 있습니다(이론적으로 상자당 $22.50의 단가 – 3개를 지불하고 총액을 4개로 나눕니다). 한 상자를 무료로 받을 것이기 때문에 갑자기 세 가지 항목을 구매하는 데 관심이 집중됩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한 상자가 아닌 세 개의 상자를 구매하고 있으므로 이 두 개의 추가 상자를 구매하는 데 $60를 추가로 지출하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가져야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썼습니다. 한 항목에서 $60로 미미해 보이지만 주문당 3-5개 항목에서 발생하며 주문당 추가 비용으로 총 $250-400가 발생합니다.

3 이러한 이유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 만료된 제품: 일반적으로 이러한 항목은 선반에 놓일 예정이며 어느 시점에서 만료됩니다.
  • 현금은 마케팅 및 기타 수익 창출 활동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추가 현금 흐름을 만드는 비즈니스 결정은 (제품의 형태로) 선반에 앉아 있을 것인가 대 돈을 생산할 것인가는 두려운 일입니다. 그런데 2019년 4월 현재 Facebook/Instagram 마케팅에 매달 $250-$400를 추가로 투자하면 상당한 ROI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창고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사무실은 수술실을 창고로 기꺼이 전환합니다!!!! 이것을 피하십시오. 대부분의 제품은 3-7일 이내에 배송될 수 있습니다. 2-4주 이상 품목을 비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창고/물류 사업에 종사하지 마십시오.

이유 2: 공급 부족 vs 공급 과잉

나는 어렸을 때를 기억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할 쿠키 한 병이 있고 10개라고 가정하면 10개를 통째로 먹을 것입니다. 하지만 쿠키 한 개만 들어 있는 병이 있다면 아마도 하루 종일 조심스럽게 그 쿠키 하나를 얻으십시오.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치과 진료에서도 같은 사고 방식입니다. 턱받이 더미를 모두 동시에 팀 앞에(일일 재고가 있는 곳)에 놓을 경우, 10개를 넣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이 사용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은 이것이 우리가 가진 전부라고 말합니다. 또는 일정에 30명의 환자가 있는 경우 35명을 선반에 올려놓을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가진 전부입니다.

나는 매주 실습을 방문하며 바닥, 캐비닛 뒤, 심지어 쓰레기통에 깔려있는 종피, 버, 합성 팁 및 기타 모든 종류의 물건을 보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첫날부터 각 실습은 최소 사용량을 설정하거나 정확한 수량으로 방을 재입고할 때 선임 보조원이 사용할 체크리스트를 개발해야 합니다.

이유 3: 대부분의 제조업체도 무료 상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와 회의를 하는 동안 모두가 공짜 제품에 눈을 돌립니다. 그러면서 “왜 아직도 하고 있느냐”고 물으면 “음, 남들은 다 하고 있다”고 답한다. 요점은 사람들이 더 많이 사도록 유도하는 오래된 속임수라는 것입니다. 적어도 Zen에서는 다르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최소 가격을 설정하고 고객이 스페셜 및 무료 상품을 강요하지 않고 필요한 수량을 결정하도록 합니다. 특별 상품 또는 무료 상품이 포함된 제품을 볼 때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또는 공급 담당자에게 제조 담당자를 참여시키도록 요청) 구매에 참여하면 더 낮은 단위당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룹.

결론:

이상은 지극히 주관적인 이유입니다. 하지만 4% 미만의 치과 용품 예산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15-25개 치과를 방문하고 나니 비결은 꼭 필요한 것만 사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야기의 끝.

“치과 용품에 대한 간접비를 5% 이하로 하는 방법을 살펴보면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 중 80%는 수량을 관리하고 있으며 20%만이 더 저렴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적절한 재고 시스템과 좋은 규율을 갖추면 좋아하는 공급업체를 이용하더라도 5%를 유지해야 합니다.”  – Dr. Benjamin Johnson, AcreWood Dental

PS 예산이 6%를 초과하면 예산 할당 문제일 수 있습니다. Implants 또는 Ortho가 치과 용품이나 기공소에 있어야 하는지 논의하는 Jake Conway와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함께 논의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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