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신발

역대 가장 비싼 축구공 9개

명품 인생 2023. 6. 7. 23:09
반응형

 

역대 가장 비싼 축구공 9개

앨빈 굿리 |2022년 9월 1일| 스포츠

당신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축구 또는 미식축구는 지위, 성별 또는 연령에 관계없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즐기는 팀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즐길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취미 중 하나이지만, 프로가 되고 싶다면 리그가 바뀝니다.

장비는 클럽, 국가 또는 리그마다 다르지만 축구공은 게임에서 유일하게 필요한 상수입니다. 축구공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의 수는 엄청나고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공의 주요 차이점은 재료 품질, 안감 및 패널의 스티칭뿐 아니라 부풀리기 전 방광 또는 축구공 풍선입니다. 축구공의 가치는 축구 경기에 따라, 선수가 공을 어디에 사용했는지, 유명인사 사인이 있는지, 역사적 유산이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20에서 $40 정도에 현대적인 축구공을 살 수 있지만, 시장에서 가장 비싼 축구공을 위해 가방을 자를 수도 있습니다!

9. 알 리흘라 프로 축구공

가격: $165

브랜드: 아디다스

고유 기능: FIFA 월드컵 2022

재미있는 사실: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축구공"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출처: 아디다스

목록에서 가장 비싼 축구공은 아니지만 축구 팬에게는 여전히 소중한 축구공부터 시작합니다. 아디다스 알 리흘라 프로는 2022년 말 서아시아 국가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2 FIFA 월드컵 공식 경기용 공이다.

아디다스는 카타르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수성 폴리우레탄 축구공을 만들어 비행 안정성과 공기역학을 개선했습니다. Al Rihla Pro는 스피드 쉘 패널 모양과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진주 광택 마감과 결합합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 상태입니다.

8. 바로코 축구공

가격: $190

브랜드: 베르사체

독특한 기능: 바로코 프린트

재미있는 사실: 빨 수 없음

 

사진 출처 : 베르사체

베르사체 리미티드 에디션 축구공에 대한 정보는 100%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진 것 외에는 많지 않습니다. 축구공의 시그니처 Barocco 프린트는 12개의 패널에 크림색 노란색, 검은색 및 진한 빨간색으로 식별 가능합니다.

공은 수입품이며 세탁이 불가능하거나 수분 흡수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 가능한 아이템보다 진술 조각에 가깝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공으로 가격대는 75달러에서 300달러 사이다. Versace 공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190 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7. 피날레 웸블리 공식 매치볼

가격: $400-$1,200

브랜드: 아디다스

독특한 기능: 별 모양 패널

재미있는 사실: UEFA 챔피언스 리그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출처: 축구공

피날레 웸블리 축구공은 2011년 UEFA 챔피언스 리그 의 공식 결승전 공이었습니다 . 이 항목은 2011년 5월 런던에서 열린 여자 축구 토너먼트에서 우리 목록에 있는 유일한 축구공입니다. 결승전에서 프랑스 여자 클럽 Lyon이 독일 클럽 Turbine Potsdam을 2-0으로 이겼습니다.

축구의 품질에 관해서는 독점적인 균형, 무게 및 형태 보존이 가능한 경량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볼에는 탄성을 위해 순수 폴리우레탄과 라텍스 블래더로 열 접착된 별 모양의 패널이 있습니다.

6.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사인 축구공

가격: $1,100

브랜드: 아디다스

고유 기능: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사인

재미있는 사실: 영국 프리미어 리그 공

 

사진 출처: 스포츠 기념품

이 아디다스 공은 그 자체로는 큰 가치가 없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사인으로 인해 그 가치가 높아집니다. 이 포르투갈 선수의 현재 팀은 호날두가 포워드로 활약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문제의 축구공은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현재 Sports Memorabilia 웹사이트에서 $1,100 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호나우두의 친필 서명은 활기찬 레드 가죽 표면에 " 젊음 - 용기 - 성공 " 측면에 쓰여 있습니다.

5. 리오넬 메시 사인 축구공

가격: $1,900

브랜드: 파리 생제르맹

특징: 리오넬 메시의 사인

재미있는 사실: UEFA 챔피언스 리그 공

 

사진 출처: 스포츠 기념품

목록에 있는 이전 축구공과 마찬가지로 이 사인 축구공은 측면에 리오넬 메시와 손으로 쓴 서명 으로 인해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 이 축구공은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에서 뛰었던 2021년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사인을 받았습니다.

메시가 속한 팀은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메시의 활약으로 '신 마라도나'로 불리는 만큼 그의 사인은 다른 선수들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그의 팀의 2021/2022 시즌은 UEFA 챔피언스 토너먼트 16차전에서 패해 아쉬움이 남는다.

4. 바르셀로나 사인 축구공

가격: $2,300

브랜드: 나이키

독특한 기능: 다중 서명

재미있는 사실: 12명의 FC 바르셀로나 선수 서명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출처: 스포츠 기념품

사인이 있는 또 다른 축구공은 여러 개의 서명이 있는 바르셀로나 2021/2022 나이키 축구공입니다. 축구공에는 FC 바르셀로나 선수 Adama Traore, Dani Alves, Ferran Torres, Jordi Alba Ramos, Nico Gonzales, Ronald Araujo, Xavi Hernandez 등이 손으로 서명했습니다.

다중 서명 볼은 Sports Memorabilia 웹사이트에서 깨끗한 상태로 $2,300 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공은 공을 차거나 던질 때 공기압을 돕기 위해 부드러운 12 패널 디자인과 고무 주머니로 공식적으로 허가되었습니다. 실제로 바르셀로나 팬들을 위한 수집품입니다.

3. 루이비통 1998 월드컵 축구공

가격: $3,500-$5,500

브랜드: 루이비통

고유 기능: 모노그램 LV 패턴

재미있는 사실: 한정판 1998 월드컵 헌정 공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출처: 소더비

가장 비싼 축구공 중 하나는 1998년 프랑스 월드컵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루이비통 입니다 . 축구공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눈에 띄는 루이비통 "LV" 모노그램 패턴과 Louis Vuitton /Paris/Made in France 스탬프가 찍혀 있습니다 . 공의 바닥.

LV 볼은 주로 갈색이며 약간의 황금색 사각형 디테일이 있습니다. 브랜드가 이 비싼 공의 생산을 발표했을 때 팬들은 가격표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공의 생산을 위해 특정 재료를 사용하는 것보다 현대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이름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 벤제마 다이아몬드 축구공

가격: $250,000

브랜드: 데이브 블링

고유 기능: 72,000 다이아몬드

재미있는 사실: FIFA가 승인하지 않음

 

사진 출처: 데이브 블링 인스타그램

두 번째로 비싼 축구공은 프랑스 축구 선수 카림 벤제마가 구입한 25만 달러 상당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축구공 입니다. 보석상 Dave Bling과 그의 팀에 따르면 Benzema는 그들에게 연락하여 1,250캐럿 축구공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했습니다.

당신이 아마 결론을 내리듯이, 공은 게임 옵션이 아니라 대화를 시작하는 데 탁월한 홈 데코 조각입니다. 이 공은 미국 래퍼 50센트, 오프셋, 드레이크와 함께 작업한 데이브 블링 으로도 알려진 유명 보석상 디미트리 시마노프가 만들었습니다 .

1. 쉬만스키 다이아몬드 축구공

가격: $2,500,000

브랜드: Yair Shimansky

고유 기능: 9,260 다이아몬드

재미있는 사실: FIFA가 승인하지 않음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출처: 오페라 뉴스

이 다이아몬드 아이템은 우리 목록에 있는 이전 것보다 다이아몬드가 적지만 공의 가치는 3,500캐럿 에 이르며 가장 비싼 축구공이 됩니다 . 이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축구공에는 6,620개의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2,640개의 블랙 다이아몬드가 적절한 패치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을 완성하는 데 3개월이 걸렸습니다.

이 육중한 축구공은 남아프리카에서 열린 2010년 FIFA 월드컵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보석 디자이너 Yair Shimansky는 토너먼트를 축하하기 위해 공을 만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공은 무게가 약 4.8파운드이므로 FIFA 승인을 받지 못하여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테이크 아웃

사람들이 축구공을 수집하는 이유가 궁금할 수 있지만, 그것은 아이템 자체보다 축구공이 나타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 공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의 팬과 좋아하는 축구 선수 사이의 긴밀한 연결 고리입니다.

축구에 대한 애정, 경기장에서 쌓은 추억, 축구 경기를 관람한 시간 등을 구체화한 것이기도 하다. 결국, 이 팬들은 종종 그들의 열정과 사랑을 설명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대신 느껴야 합니다. 그러나 축구공은 가장 보편적인 수집품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선수의 서명이나 감동을 받은 공을 소유하는 데 많은 돈을 쓸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항목은 흥미롭고 길고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놀랍게 들릴지 모르지만 축구공의 첫 번째 형태는 마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불가사의한 문명의 구성원들은 인간의 머리를 공으로 사용하는 고대 축구를 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충분히 충격적이지 않다면 진화의 다음 단계에는 가죽으로 싸인 부풀린 돼지 방광이 포함되었습니다 .

1855년 찰스 굿이어가 최초의 축구공을 발명하기 전까지 사람들은 오랫동안 축구를 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재료와 물건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이 스포츠 용품은 격동의 역사를 가지고 극적으로 변모하여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