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은 매력적인 사업이 될 수 있으며 대중이 당신의 창작물을 착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야심 찬 창작자에게 큰 성취입니다. 아이디어를 생산에 적용하는 프로세스는 역사적으로 길고 복잡한 작업이었지만 새롭고 혁신적인 도구를 사용하면 브랜드에 적합한 의류 제조업체를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광범위하지만 올바른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이 프로세스를 제대로 수행하면 이 수익성 있는 산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영국 의류 시장은 지난 10년 동안 성장해 왔으며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 수치는 조만간 둔화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번화가가 사라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실제 상점에서 쇼핑하여 돈을 지불하고 있는 품질과 장인 정신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물론 온라인 쇼핑도 편리함과 가격면에서 대중적이고 자주 선호되는 구매 방법입니다. 의류 산업의 이러한 꾸준한 성장으로 영국 제조업 부문은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으며 전년도에 비해 신규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또한 플러스 사이즈 의류와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의류 제조업체에 기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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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Sewport는 틈새 시장에 적합한 의류 제조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혁신적인 플랫폼과 함께 패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유용한 팁과 리소스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브랜드 계획 작성부터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의류 제조업체와 협력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패션 브랜드를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살펴봅니다.
의류 브랜드 론칭 전 준비사항
브랜드 계획 만들기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시작하는 것은 첫 번째 컬렉션을 제작하는 대학 졸업자이든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려는 기존 비즈니스이든 흥미로운 모험입니다. 새로운 기업에 뛰어들기 전에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을 굴리기 위한 목표와 브랜드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프로토타입 단계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생산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면 이 단계를 원활하고 단순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즈니스 및 브랜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꿈을 현실로 만드는 첫 번째 단계이므로 몇 가지 중요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단기 및 장기 목표를 모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계획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영역을 살펴보세요.
의류 브랜드를 만드는 이유 정의
패션 산업은 경쟁이 치열하지만 가용 자원의 범위로 인해 독특한 의류를 만들고자 하는 열정과 추진력을 가진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의류 라인을 시작하려는 이유를 생각하면 대상 고객을 식별하고 업계에서 틈새 시장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 정의
많은 기업이 대화 대상을 식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소규모 패션 비즈니스의 경우 업계에서 확고한 목소리가 없을 수 있고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특정 고객을 타겟팅하는 데 의존할 수 있으므로 이는 특히 중요합니다.
크게(또는 작게) 생각하라
사람들이 패션 산업에 뛰어드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자신의 디자인이 번성할 가능성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업가 정신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혁신적인 비즈니스 소유자가 미리 계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전을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큰 계획을 포함하지만 실제로는 종종 작게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의류 생산에서 소량의 디자인 및 제조는 종종 독점적이고 인기 있는 컬렉션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장기적인 비전을 정의하는 것은 브랜드 및 대상 고객에 적합해야 합니다.
타임라인 설정
시간은 모든 분야에서 중요하며 제품을 출시할 때 타임라인을 갖고 이정표를 설정하면 생산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의류 생산을 위한 달력을 만드는 것은 까다로운 작업이 될 수 있으며 전체 목표에 대한 날짜를 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타임라인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 의류 제조업체가 목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것도 중요합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빠른 처리를 수용할 수 있지만 이로 인해 프로세스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예상보다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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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및 생산 프로세스에는 오류를 탐색하고 수정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의류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면 처리 시간을 협상하고 의류를 생산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요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생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오류 또는 외부 완화 요인의 규모를 줄이려면 너무 적은 시간보다는 항상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예산 책정
소규모 의류 컬렉션을 만들거나 새로운 소매 체인을 시작하려는 경우 브랜드에 대한 현실적인 예산을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의류 생산 과정에는 여러 단계가 있으며 모든 측면을 고려하면 현금 흐름이 계획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추적하는 좋은 방법은 판매하려는 각 품목의 관련 비용을 보여주는 비용 가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또한 제품의 최종 가격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첫 번째 실행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익 유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잠재적인 비즈니스 지원 링크)
의류 제조 비용에 대한 예산을 세우면 가격대에 맞는 공급업체를 조사할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용을 비교하면 커밋하기 전에 각 제조업체의 장단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류 생산 예산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공급업체의 기반입니다. 영국 의류 제조업체 및 해외 옵션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으며 이는 운송, 물류, 편의성 및 통신 시간 할당 비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이고 우발적 상황을 확보하면 수익성 있는 컬렉션을 계획하고 생산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보다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의류 브랜드를 시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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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개발 및 의류 생산
브랜드 계획을 성공적으로 만들고 생산 단계로 이동하기에 충분한 예산을 확보한 후 리소스 활용 방법을 배우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위해 최고의 의류 제조업체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의류 산업에 입문하는 것이 패션 산업 외부인에게는 어려운 일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전 세계의 관련 의류 생산자를 찾을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Sewport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소형 의류 및 대형 의류 소싱 및 생산에 대한 당사의 신선한 접근 방식을 통해 생산 프로세스와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생산용 의류 라인을 개발할 때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요소를 살펴보십시오.
적합한 의류 제조업체 찾기
엘리트 목록과 패션 내부자 독점의 시대는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의류 제조업체는 비즈니스를 위해 개방되어 있으며 영국 및 해외 시장 모두를 위한 고품질 의류를 생산하기 위해 수많은 크고 작은 조직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가격을 얻으려면 조사가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이 통찰력은 제조업체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고 그들이 귀하의 아이디어를 수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Sewport 플랫폼을 활용하면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수백 개의 공급업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초기 커뮤니케이션에서 완제품 배송 추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설정하고 의류 제조업체와 직접 대화하여 첫 주문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정보를 얻는 것은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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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조업체의 유형
의류 생산업체를 선택할 때 또 다른 결정 요인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생산을 검토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주요 영역이 있으며 이는 사양 및 기술 팩에서 직접 생산할 공장이 필요한지 또는 패턴 생성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본격적인 서비스가 필요한지 여부입니다.
CMT 의류 생산
자신의 디자인에 자신이 있고 공급자가 사용할 포괄적인 기술 팩을 만든 패션 브랜드의 경우 CMT(Cut, Make, Trim) 생산자를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방법을 사용하면 디자인 및 패키징 프로세스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으며 공급업체와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한 소규모 기존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FPP 의류 생산
Full Production Package(FPP)는 업계 경험이 적은 신규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이 방법은 스타일과 패턴 디자인 지원에서 최종 의류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전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MT 생산보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패션 비즈니스를 순조롭게 시작하기 위해 종종 완벽한 출발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테크팩 만들기
새로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할 때 의류 라인의 기초를 제공할 초기 컨셉 이미지를 갖게 됩니다. 의류 제조업체에 이 기본 개요를 제공하는 것보다 기술 팩을 생산하면 완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테크팩은 생산 공정의 오류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치수, 색상 및 원단 유형과 같은 가능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면 공정이 더 원활해질 것입니다. 기술 팩은 생산을 시작하기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동일한 페이지에 있고 설계를 제조업체에 쉽게 번역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추가 정보: 의류 생산을 위한 기술 팩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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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조업체와 소통하는 방법
의류 라인을 생산에 도입할 때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핵심이므로 어떤 유형의 질문을 할 수 있는지 고려하고 프로세스를 이해하면 처음에 정확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로서 용어집은 압도적일 수 있으며 피해야 할 함정의 유형을 아는 것이 이 경험을 통해 안내할 것입니다.
잠재적 공급업체와 대화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공통 영역을 살펴보십시오.
술어
아무도 당신이 새로운 사업주로서 모든 것을 알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지만 기본 사항을 파악하면 의류 제조업체와의 초기 대화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와 비전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다면 문의 시 올바른 조언이나 인용을 받지 못할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시간 낭비와 잠재적 오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의류 생산 용어
최소 주문 수량(MOQ) 이해
제조업체가 디자인을 만들 때 최소 주문 수량(MOQ)을 갖는 것은 의류 생산에서 일반적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공장에서 대량 생산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소량 생산이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주문량을 줄이려는 경우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공급업체가 여전히 있습니다.
필요한 의류 수를 결정하는 것은 계획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며 스타일과 크기를 고려하는 것도 수량을 주문할 때 도움이 됩니다. Sewport에는 소규모 주문과 대량 주문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 생산업체가 있습니다.
견본
샘플은 생산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초기 연구 및 계획 단계에서 유용하지만 최종 생산 전에도 중요합니다. 샘플은 의류의 느낌과 모양이 브랜드에 적합한지, 품질이 적합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덕션 단계 후반에 최종 실행을 커밋하기 전에 최종 샘플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공급업체는 샘플 비용을 청구하며 이는 완제품보다 단가가 높을 수 있습니다. 이 비용은 브랜드 계획에 반영되어야 하며 새로운 패션 컬렉션에 모든 것이 정확하고 완벽하도록 계획 프로세스의 필수 부분을 형성합니다.
기간 논의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도록 하려면 기간을 설정하고 공급업체와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ewport의 도움으로 이 모든 작업을 귀하의 계정에서 수행하여 혼합된 메시지나 마감일을 놓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기간을 얻기 위해 제조업체와 협력하면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협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가 필요할 수 있지만 상호 합의에 도달하면 브랜드 출시를 순조롭게 유지하는 데 양 당사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류 생산자와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은 모두에게 유익하며 새로운 비즈니스로서 업계에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의류 제조업체와 대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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