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15개 럭셔리 브랜드

명품 인생 2023. 6. 13. 2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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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15개 럭셔리 브랜드

지금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고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플로린 에페 보로 예
게시일 2023년 5월 29일

Luxe Digital에서는 우리가 사랑하고 당신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을 독립적으로 연구, 검토 및 추천합니다.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의 온라인 인기도는 미래 판매를 예측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지금쯤이면 온라인에서 매년 최고의 명품 브랜드 순위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Luxe Digital이 인기순으로 목록을 발행하는 것은 올해로 6년 연속입니다. 우리의 순위는 수년에 걸쳐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의 미래 성과를 나타내는 중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되었습니다 .

우리 목록에 있는 모든 명품 브랜드는 상당한 고객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소셜 미디어 채널과 검색에서 상당한 온라인 대화를 유도합니다. 그들은 현대의 부유한 소비자에게 중요한 것의 중심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경제에서?

그래서 나타납니다. 

33%

2030년까지 전 세계 명품 판매의 50%가 온라인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글로벌 역풍과 최근의 은행 혼란 속에서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는 럭셔리 산업의 탄력성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2023년 4월, LVMH( Louis Vuitton , Dior , Tiffany & Co 및 일부 세계 최고의 샴페인 브랜드를 포함한 75개 유명 하우스의 모회사 )의 주가가 사상 최고치로 급등하여 프랑스 럭셔리 그룹의 선두를 확고히 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로 선정되었습니다. 

LVMH는 시장 가치 5000억 달러를 돌파한 최초의 유럽 기업이 되었으며 LVMH의 소유주인 Bernard Arnault는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빠르게 진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럭셔리 브랜드는 민첩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문제는 어떤 럭셔리 브랜드가 불확실한 맥락에서 새로운 럭셔리 패러다임에 적응하는 것과 브랜드 본질을 보존하는 것 사이에서 가장 균형을 잘 잡을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

2023년 럭셔리의 미래를 위해 우리가 파악한 세 가지 거시적 트렌드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6070억 달러

2030년까지 개인 명품의 글로벌 판매.

명품 브랜드가 디지털을 수용 해야 하는 필요성은 그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새로운 세대의 부유한 소비자와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어떻게 성과를 내는지 궁금하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우리는 2023년 온라인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에 대한 새로운 순위에서 모든 풍부한 데이터와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 

이 기사에서는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고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알아봅니다. 또한 특히 주목할만한 디지털 이니셔티브와 온라인에서의 현재 인기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를 강조합니다.

요약: 2023년 순위에 몇 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인기가 없고 일부는 복귀하고 있습니다(흥미로운 새 항목 포함).

  • Dior는 이 보고서 작성 이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Gucci를 제치고 지난 6년 동안 7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 구찌가 수년 간의 온라인 패권 이후 처음으로 왕관을 잃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의 검색 관심도 점유율은 2019년 22.34%에서 2023년 13.4%로 떨어졌습니다.
  • 스와로브스키는 지난 몇 년 동안 임계값 바로 아래를 맴돌다가 온라인에서 상위 15개 명품 브랜드에 처음으로( 드디어 ) 등장했습니다 .
  • 버버리 , 생 로랑 , 오메가는 지난해 순위에서 떨어졌다가 다시 15위권에 진입했다.
  • Valentino , Cartier , Ralph Lauren , Estee Lauder 는 올해 가장 큰 패자입니다. 그들은 우리 순위에서 모두 사라졌습니다.
  • 검색 관심도는 상위 5개 브랜드에 매우 집중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 부유한 소비자 관심의 57%를 차지합니다.
  • 명품 브랜드 웹사이트 트래픽은 2023년에 평균 31%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건전한 성장은 브랜드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보여줍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개발에 대한 투자가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습니다.
  • 목록에 있는 브랜드의 27%가 하드 럭셔리 부문에 속합니다(2022년에는 20%).
  • 럭셔리 그룹 LVMH와 Kering은 우리 목록에 있는 브랜드의 4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의 온라인 인기도는 어떻게 추정할까요? 브랜드 가치, 검색 점유율, 소셜 미디어 대화의 조합을 고려하여 이 목록을 만듭니다. 이 문서의 끝에서 방법론 및 데이터 소스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

이 순위에서는 럭셔리 패션 , 뷰티 및 "하드 럭셔리"( 보석 및 시계 ) 브랜드에만 집중합니다 .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에 대한 별도의 보고서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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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TOP 15

계급상표산업
1 디올 패션
2 구찌 패션
샤넬 패션
4 루이 뷔통 패션
5 에르메스 패션
6 롤렉스 보다
7 프라다 패션
8 티파니 보석류
9 베르사체 패션
10 버버리 패션
11 발렌시아가 패션
12 스와로브스키 보석류
13 생 로랑 패션
14 오메가 보다
15 아르마니 패션

질문? 이 문서의 끝에 있는 방법론 , 정의 및 소스를 참조하십시오 .

1. 디올

디올은 올해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Gucci에서 1위를 차지한 Dior는 처음으로 온라인 최고의 명품 브랜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LVMH 소유 주택은 꾸준히 성장하여 2019년 7위에서 2020년 5위, 2021년 4위, 2022년 2위로 상승하여 2023년 마침내 1위에 올랐습니다.

가상 아이돌과의 선구적인 협업과 메타버스 탐색에서 새로운 지역으로의 모험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의 놀라운 성장 궤적 과 전위 정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 줄여서 디올(Dior)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모던함을 선보이며 선두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Dior는 또한 중국을 포함하여 직영 매장의 확장 네트워크, 완전히 통제되는 전자 상거래 유통, 라이브 스트리밍 및 강력한 소셜 미디어 입지를 통해 고객과 더욱 직접적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Lady 95.22( 아이코닉한 Lady Dior 백의 재해석 및 신제품 출시)의 런칭 캠페인은 Weibo에서 #DIORLADY9522의 조회 수를 수억 회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는 앞서 명품 브랜드에 대한 인도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디올은 2023년 프리폴 컬렉션으로 인도에서 공식 캘린더 쇼를 개최한 최초의 유럽 럭셔리 브랜드 였습니다.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를 배경으로 한 강렬한 비주얼이 SNS를 뜨겁게 달궜다.

Dior 웹사이트 트래픽 도 2023년에 전년 대비 48%나 증가했습니다. LVMH의 두 번째로 큰 브랜드는 멀티브랜드 소매업체가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매우 까다롭지만 자체 웹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품 카테고리의 폭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성장시키고 유치하십시오.

제품 측면에서 이 럭셔리 브랜드는 아이코닉한 Dior 핸드백 의 지속적인 성공 과 베스트 셀러인 남성 향수 Sauvage, 여성 향수 Miss Dior 및 J'Adore(Parfum d'Eau의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특허 받은 무알코올 디올 포뮬러). Dior의 메이크업(Dior Addict 및 Rouge Dior)과 프리미엄 스킨케어(Prestige)도 프랑스 메종의 역동적인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2023년 1월 LVMH 소유주 베르나르 아르노의 딸인 델핀 아르노가 크리스찬 디올의 새로운 CEO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브랜드의 모멘텀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순위 변경: +1
럭셔리 그룹: LVMH
브랜드 국가: 프랑스
설립: 1946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올 아이템

온라인에서 Dior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디올 핸드백
  • 디올 향수(Dior Sauvage, Miss Dior)
  • 디올 신발
  • 디올 스니커즈
  • 디올 메이크업
  • 디올 브레이슬릿

여성을 위한 최고의 디올 아이템

자도르

디올

로르 드 비에

디올

양가죽 핸드백

디올

송아지 가죽 미니 토트

디올

남성을 위한 최고의 디올 아이템

소바쥬

디올

색안경

디올

가죽 스니커즈

디올

운동화

디올

시간이 지남에 따라 Dior에 대한 온라인 관심

Dior 브랜드 온라인 인기.

2. 구찌

구찌는 올해 온라인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Gucci가 2023년 처음으로 왕관을 잃어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목록에서 2위로 떨어졌습니다. 

Kering 소유의 메가 브랜드가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감소하는 것을 관찰한 결과 이러한 변화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구찌는 2019년 온라인 검색 관심 점유율의 22.34%에서 2023년 13.4%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Gucci는 여전히 업계 최고의 디지털 공연자 중 하나입니다. 

Gucci의 웹사이트 트래픽은 2023년에 전년 대비 13% 증가했습니다. Gucci.com을 통해 직접 온라인 판매를 늘리려는 브랜드의 노력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Florentine 패션 하우스는 Bored Ape Yacht Club 및 CryptoPunks와 같은 web3 네이티브 프로젝트의 설립자인 Yuga Labs와 다년간의 협력을 통해 Metaverse로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Metaverse Ventures의 CEO(Gucci의 사내 Web3 사업부)가 불과 6개월 만에 사임함에 따라 브랜드가 Metaverse 로드맵을 계속 확장할 것인지 여부와 방법이 궁금합니다. 

진행 중인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탈리아 브랜드 는 2022년 11월 Alessandro Michele(Harry Styles 및 Lady Gaga와 같은 맥시멀리스트 디자인에서 볼 수 있음)의  갑작스러운 출발 에 이어 여전히 새로운 디자인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2023년 1월에 임명된 Gucci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abato De Sarno(Valentino의 수석 패션 디자이너)는 Kering의 스타 브랜드의 재산을 되살리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의 데뷔 런웨이 컬렉션은 2023년 9월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Gucci는 디지털 혁신 외에도 가장 부유한 쇼핑객에 초점을 맞춘 고도화 전략을 사용합니다. 2023년 4월, 구찌는 로스앤젤레스 멜로즈 애비뉴에 VIP 고객을 위한 예약제로만 운영되는 초호화 부티크인 세계 최초의 구찌 살롱 매장을 열었습니다.

Gucci는 또한 젠더 유동성과 보다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계속 수용하고 있습니다. 이 이탈리아 브랜드는 2023년 3월에 새로운 재고 및 재판매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순위 변경: -1
럭셔리 그룹: 케링
브랜드 국가: 이탈리아
설립: 1921년
산업: 럭셔리 패션
제품 카테고리: 기성복,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보석 및 시계, 미용, 가정 장식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구찌 아이템

온라인에서 Gucci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구찌 신발
  • 구찌 가방
  • 구찌 벨트
  • 구찌 티셔츠
  • 구찌 시계
  • 구찌 립스틱

여성을 위한 최고의 구찌 아이템

브로드웨이 클러치

구찌

에이스 스니커즈

구찌

여성 블랙 벨트

구찌

색안경

구찌

남성을 위한 최고의 구찌 아이템

검은색 티셔츠

구찌

지갑

구찌

남성 운동화

구찌

색안경

구찌

시간 경과에 따른 Gucci에 대한 온라인 관심

구찌 브랜드 온라인 인기.

3. 샤넬

샤넬은 온라인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럭셔리 프랑스 패션 하우스 Chanel은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목록에서 3위를 유지했습니다. 

럭셔리 패션 의 마지막 디지털 홀드 아웃 중 하나인 Chanel 은 재판매 에 대한 저항 으로 유명 합니다 . 옷과 상징적인 핸드백을 온라인으로 판매합니다. 

하지만 유서 깊은 프랑스 메종은 2023년에도 여전히 웹사이트 트래픽을 26% 증가시켰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인 " 리틀 블랙 드레스 "로 가장 유명한 샤넬은 모든 제품 라인, 특히 초호화 퀼팅 클래식 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인해 계속해서 럭셔리의 국제적 대명사가 되고 있습니다. 플랩 백 (이제는 연간 1인당 클래식 2권 구매 제한이 있음). 

쿼터 시스템의 도입, 샤넬 핸드백 의 정기 가격 인상 , 올해 최고의 고객을 위해 오픈할 초대 전용 프라이빗 부티크의 약속은 브랜드의 독점 드라이브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

샤넬 No.5 향수는 코코 마드모아젤, 블루 드 샤넬의 성공과 함께 향수 카테고리의 성장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Chanel은 27세의 배우 Timothée Chalamet을 베스트셀러인 Bleu de Chanel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 대사로 발표함으로써 점점 더 젊은 청중을 사로잡고자 하는 브랜드의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스킨케어도 뷰티 부문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최근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는 아메리칸 드림을 살고 있습니다 .

Chanel은 Met Gala에서 많은 유명 연예인(두아 루파, 니콜 키드먼, 블랙핑크의 제니, 페넬로페 크루즈 등)에게 옷을 입혔습니다. 특히 2023년 샤넬의 경우에는 특히 브랜드 노출의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올해의 주제는 "Karl Lagerfeld: A Line"이었습니다 . of Beauty ”, 따라서 (Karl Lagerfeld는 샤넬의 오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습니다) 프랑스 하우스가 패션 이벤트에서 미디어 영향 가치에서 1억 1,07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Launchmetrics에 따름) 최고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Chanel은 또한 미국에서 가장 큰 부티크인 Beverly Hills의 Rodeo Drive에 30,000평방피트 규모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Chanel은 Coco Chanel의 초기 비즈니스 파트너인 Pierre Wertheimer의 손자 Alain과 Gerard Wertheimer가 소유한 비상장 회사로 남아 있습니다. 

순위 변경: 0
럭셔리 그룹: Chanel Limited는 비상장 회사입니다.
브랜드 국가: 프랑스
설립: 1909년
산업: 럭셔리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샤넬 아이템

온라인에서 샤넬을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샤넬 핸드백
  • 샤넬 향수(Chanel 5, Chanel Chance)
  • 샤넬 귀걸이
  • 샤넬 목걸이
  • 샤넬 립스틱
  • 샤넬 지갑
  • 샤넬 신발

여성을 위한 샤넬 탑 아이템

가죽 토트

샤넬

금시계

샤넬

가죽 클러치

샤넬

클래식 핸드백

샤넬

남성용 샤넬 탑 아이템

세라믹 시계

샤넬

운동화

샤넬

묶다

샤넬

클래식 시계

샤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샤넬에 대한 온라인 관심

샤넬 브랜드 온라인 인기.

4. 루이비통

Louis Vuitton은 최고의 고급 브랜드 목록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연단 바로 아래에는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순위에서 4위를 유지하고 있는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루이비통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2022년에 처음으로 매출 200억 유로(219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그러나 Louis Vuitton의 장점은 아닙니다. 

Louis Vuitton의 실제 검색 관심도는 2020년 15%에서 2023년 9%로 계속 감소합니다. 순위에 있는 소규모 브랜드는 2023년 검색 관심도에서 상대적으로 더 큰 비중을 차지하여 Louis Vuitton의 온라인 인기도를 잠식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루이비통 의 웹사이트 트래픽이 월 평균 1650만 명으로 가장 많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웹사이트 트래픽은 2023년에도 건전하게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전년 대비 25% 증가).

LVMH의 주력 브랜드는 상징적인 제품 라인의 지속적인 재창조와 예술 및 예술가와의 대화를 통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예술과의 강력한 연관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올해 파리에서 열리는 몰입형 LV 드림 전시회는 브랜드와 아티스트와의 풍부한 협업 역사를 기념합니다. 이 공간에는 선물 가게, 카페 및 초콜릿 가게도 있습니다.

가장 가치 있는 유럽 브랜드 상위 10위권에 드는 유일한 럭셔리 기업인 루이비통은 럭셔리 브랜드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인 중국에서도 계속해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디올의 피에트로 베카리(Pietro Beccari)를 CEO로 임명하고 그래미상을 수상한 뮤지션이자 기업가인 퍼렐 윌리엄스( Pharrell Williams) 를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함으로써 아이코닉한 메종의 온라인 인기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 궁금합니다 . " 왜냐하면 내가 행복하기 때문에 "(단지 당신의 머리에 노래를 얻기 위해 😜).

순위 변경: 0
럭셔리 그룹: LVMH
브랜드 국가: 프랑스
설립: 1854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루이비통 아이템

온라인에서 Louis Vuitton을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루이비통 가방
  • 루이비통 지갑
  • 루이비통 신발
  • 루이비통 스니커즈
  • 루이비통 카드홀더

여성을 위한 최고의 루이비통 아이템

핸드백

루이 뷔통

토트 백

루이 뷔통

클러치

루이 뷔통

큰 지갑

루이 뷔통

남성용 루이비통 탑 아이템

가죽 지갑

루이 뷔통

벨트

루이 뷔통

슈프림 백

루이 뷔통

더플백

루이 뷔통

시간이 지남에 따라 루이비통에 대한 온라인 관심

루이비통 브랜드 온라인 인기.

5. 에르메스

Hermès는 온라인에서 다섯 번째로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개인 럭셔리 하우스 Hermès는 작년에 두 자리를 잃은 후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목록에서 5위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Hermès는 웹 사이트 트래픽이 33% 증가하면서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프랑스의 패션 및 가죽 제품 회사인 Hermès는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제품, 특히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종종 긴 대기자 명단을 생성하는 수요가 많은 버킨 백과 같은 핸드백 범주 ( 종종 투자 품목으로 간주됨) 에 대한 탁월한 선호도를 계속해서 누리고 있습니다 . 이것은 Hermès의 중고 시장이 Fashionphile 및 Farfetch 와 같은 재판매 사이트에서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

1차 시장의 경우 Hermès는 Mr Porter 에서만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엄선된 고급 시계 셀렉션과 함께 유통 네트워크와 관련하여 매우 보수적입니다 . Hermès는 현재 다른 멀티브랜드 온라인 소매업체와 협력하지 않습니다. 이 브랜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수를 상당히 늘렸지만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범주가 있습니다.

또한 주목할 만한 점은 Hermès가 "MetaBirkins"의 창시자를 상대로 한 획기적인 소송에서 승소하여 럭셔리 패션 업계에서 NFT의 선례를 세웠다는 것입니다.

2023년 4월 처음으로 시가총액이 2,000억 유로(2,180억 달러)를 넘어선 에르메스는 이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치 있는 명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

순위 변경: 0
럭셔리 그룹: Hermes International은 프라이빗 럭셔리 하우스입니다.
브랜드 국가: 프랑스
설립: 1837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르메스 아이템

온라인에서 Hermès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에르메스 가방
  • 에르메스 버킨
  • 에르메스 켈리
  • 에르메스 샌들
  • 에르메스 스카프

시간이 지남에 따라 Hermès에 대한 온라인 관심

에르메스 브랜드 온라인 인기.
 

6. 롤렉스

롤렉스는 우리 목록에서 6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시계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명품 시계 브랜드인 롤렉스는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순위에서 6위를 유지하며 2023년에도 놀라운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1년 두 자리를 잃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는 핵심 컬렉션(서브마리너, GMT, 익스플로러, 데이토나)의 지속적인 매력과 신모델 출시, 중고 시계에 대한 관심 증가 덕분에 자리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빈티지 롤렉스 시계 의 재판매 가치는 실제로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안전한 투자 자산 등급으로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상당한 온라인 대화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기록적인 가격과 경매에도 불구하고 희귀 제품에 대한 부유한 소비자의 관심을 보려면 가장 비싼 롤렉스 상위 15개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

롤렉스의 희소성 및 대기자 명단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점점 더 눈에 띄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점에 있는 롤렉스의 "전시 전용" 시계 디스플레이는 고객을 온라인으로 유도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민간 기업인 롤렉스는 2023년에도 희귀종인 전자 상거래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공인 딜러가 시계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도 허용하지 않음). 그러나 온라인 럭셔리 재판매 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사람들이 롤렉스 시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롤렉스가 2022년 11월에 인증 중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은 중고 시장을 통제(데이터, 달러 및 경험의 모든 것)하는 주요 럭셔리 플레이어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빈티지 롤렉스를 구매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엄선된 롤렉스 소매점에서 구입하거나 판매자를 신뢰하거나 Farfetch 또는 Jomashop 과 같은 평판이 좋은 온라인 소매점을 방문하십시오 .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 덕분에 롤렉스는 2022년에 나머지 시계 브랜드보다 훨씬 높은 103억 달러(9,300mCHF)의 예상 소매 판매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우리 목록에 있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시계라는 단 하나의 제품만 판매하는 브랜드로서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 시계 브랜드는 또한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 전 세계 명품 시계 시장의 31%를 차지하며 전년도 29%에서 올해를 마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젊고 부유한 소비자가 최고의 명품 시계 브랜드 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를 대표함에 따라 브랜드의 명성과 컬트 추종자들이 판매 성장을 계속 지원하고 있습니다 .

순위 변경: 0
럭셔리 그룹: 롤렉스는 개인 회사입니다.
브랜드 국가: 스위스
설립: 1905년
산업: 보다
제품 카테고리: 시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롤렉스 제품

온라인에서 롤렉스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롤렉스 서브마리너
  •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 롤렉스 데이토나
  •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 롤렉스 요트-마스터
  • 롤렉스 익스플로러

여성을 위한 최고의 롤렉스 시계

오이스터 퍼페츄얼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골드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에버로즈

롤렉스

남성을 위한 최고의 롤렉스 시계

서브마리너 데이트

롤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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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프라다

Prada는 한 자리를 차지하여 젊은 부유층 소비자에게 점점 더 어필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국제적 추진력을 얻은 후, 가족 소유의 Prada는 2023년에 한 단계 더 올라 최고의 명품 브랜드 온라인 순위에서 7위를 차지했습니다. 모든 온라인 브랜드 가시성 지표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에 긍정적이며 웹 사이트 트래픽은 전년 대비 49% 증가했습니다.

판매를 되살리기 위해 고급 시장과 온라인으로 전환 한 후 Prada는 점점 더 젊은 부유층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Aura 컨소시엄 의 창립 멤버인 Prada는 물리적 및 디지털 소매 전반에 걸쳐 새로운 기술(예: 블록체인)을 수용하여 고객의 여정을 풍요롭게 합니다. 작년에 Adidas Originals로 NFT에 처음 진출한 Prada는 계속해서 Web3 존재를 확장하고 메타버스로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 Prada Timecapsule은 독점적인 한정판 물리적 아이템을 함께 제공되는 선물 NFT(Non-Fungible Token)와 함께 판매함으로써 특히 젊은 집단 사이에서 흥분과 충성도를 모두 창출합니다. Prada는 또한 Discord 패션 경험에 대한 커뮤니티와 고유한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ternal Gold(100% 인증된 재활용 금으로 만든 브랜드의 고급 주얼리 컬렉션)와 Prada Paradoxe(Prada-L'Oréal 파트너십으로 만든 최초의 여성용 향수) 리필형 병 출시는 지속 가능성 노력과 신제품 출시를 보여줍니다. 프라다와 얽혀있습니다. 

Andrea Guerra를 그룹 CEO로, Gianfranco D'Attis를 Prada 브랜드 CEO로 임명함에 따라 이러한 변화가 Prada가 바라는  세대 간 전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지 관심이 쏠립니다.

순위 변경: +1
럭셔리 그룹: 프라다는 가족 소유입니다.
브랜드 국가: 이탈리아
설립: 1913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라다 아이템

온라인에서 Prada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다음 제품을 가장 자주 찾습니다.

  • 프라다 가방
  • 프라다 스니커즈
  • 프라다 신발
  • 프라다 향수
  • 프라다 선글라스

시간 경과에 따른 Prada에 대한 온라인 관심

Prada 브랜드 온라인 인기.

8. 티파니

Tiffany는 우리 목록에서 8위로 끝나기 위해 한 자리를 잃고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프랑스 소유의 미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Tiffany & Co.는 Prada와 자리를 바꾸면서 올해 우리 목록에서 한 자리를 잃었습니다. 2023년에 상징적인 주얼리 브랜드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성장시키고 젊은 세대 의 부유한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소매점 네트워크를 새롭게 하는 데 집중합니다.

2021년 미화 161억 달러에 티파니를 인수한 후(지금까지 명품 업계에서 가장 큰 인수) LVMH CEO Bernard Arnault는 그의 아들 Alexandre Arnault를 Tiffany & Co.의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으로 지명했습니다. 단단한 명품 브랜드를 새롭게 하는 경험과 네트워크. LVMH의 RIMOWA 인수를 지원한 후 개발한 각본에 따라 Alexandre Arnault는 Beyonce와 Jay-Z를 영입하여 상징적인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 새로운 Tiffany 비전의 기조를 설정했습니다.

Tiffany & Co. x Nike 및 Tiffany & Co. x Fendi(바게트 백), Dua Lipa의 200캐럿 Tiffany & Co. 다이아몬드 목걸이 와 같은 콜라보레이션은 2023 Met Gala에서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K팝 아티스트 지민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하면서 유서 깊은 주얼리 하우스에 모던함을 불어넣었다.

Tiffany의 2023년 이벤트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된 것 중 하나는 뉴욕의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매장을 완전히 새로 고치는 것입니다. Gal Gadot 및 Tiffany CEO Anthony Ledru와 함께 Alexandre Arnault는 4월 매장 재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리본을 절단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2019년 리노베이션을 위해 문을 닫기 전까지 티파니 글로벌 매출의 10%를 창출했습니다.

앞으로 Tiffany의 CEO는 Tiffany가 Richemont에 속한 세계 최대의 주얼리 레이블인 까르띠에와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브랜드의 글로벌 소매 네트워크를 혁신하기를 원합니다.

순위 변경: -1
럭셔리 그룹: LVMH
브랜드 국가: 미국
설립: 1837년
산업: 보석류
제품 카테고리: 보석, 시계, 향수 및 액세서리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티파니 아이템

온라인에서 Tiffany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티파니 약혼 반지
  • 티파니 시계
  • 티파니 목걸이
  • 티파니 팔찌
  • 티파니 귀걸이
  • 티파니 향수

시간 경과에 따른 티파니에 대한 온라인 관심

티파니 브랜드 온라인 인기.

9. 베르사체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Versace는 우리 목록에서 9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978년 지아니 베르사체가 설립한 화려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는 2021년 차트에서 10계단 급상승한 후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목록에서 상위 1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Versace 는 2018년 Capri(당시 Michael Kors Group)가 이탈리아 브랜드를 인수했을 때 이미 젊은 부유층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 틀림없는 스타일에 대한 미디어 및 소셜 미디어 보도. 

오스카 주말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의 FW23 런웨이 쇼는 TikTok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브랜드 검색이 증가했습니다. 

오뜨 꾸뛰르에 뿌리를 둔 것부터 기성복, 신발, 액세서리, 안경, 시계, 보석, 향수, 가정용 가구에 이르기까지 Versace는 매력적인 이탈리아 세계에서 고객을 환영하는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 합니다 . 이 브랜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베르사체의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를 브랜드 매출의 50%(2022 회계연도 20%)까지 확장"할 계획입니다. 

Versace는 자체 부티크 및 전자 상거래 사이트뿐만 아니라 멀티 브랜드 소매업체 및 전자 소매업체를 포함하는 다양한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그리고 Versace는 브랜드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향상시켜 글로벌 역량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 

순위 변경: 0
럭셔리 그룹: 카프리 홀딩스
브랜드 국가: 이탈리아
설립: 1978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르사체 아이템

온라인에서 Versace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베르사체 향수(Versace Dylan Blue 향수, Versace Crystal Noir, Versace Eros)
  • 베르사체 선글라스
  • 베르사체 티셔츠
  • 베르사체 시계
  • 베르사체 신발

시간이 지남에 따라 Versace에 대한 온라인 관심

베르사체 브랜드 온라인 인기.

10. 버버리

영국 패션 하우스 Burberry가 온라인 최고의 명품 브랜드 순위에 복귀했습니다.

2023년 온라인에서 최고의 명품 브랜드 상위 10위권을 완성하고 강력한 컴백(지난해 우리 순위에서 떨어진 브랜드)은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버버리(Burberry)입니다.

작년에 새로운 CCO(Chief Creative Officer)와 새로운 CEO(Jonathan Akeroyd)가 합류하면서 Burberry는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력을 높이기 위해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중년의 위기를 겪은 후 Burberry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Burberry는 영국성과 전통뿐만 아니라 보다 현대적인 럭셔리 미학, 즉 전형적인 " 브리티시 모던 럭셔리 " 브랜드(현재 Burna Boy 및 래퍼 Kano와 같은 새로운 인재들이 앞장서고 있음)에 대한 재조명으로 매력을 넓혔습니다. 

Burberry는 2023년 2월에 세리프 서체와 함께 1901년에 처음 본 승마 기사를 복원한 새로운 로고를 (다시) 공개했습니다. (승마 로고는 Riccardo Tisci에 의해 중단되었으며, 그는 설립자 Thomas Burberry에 대한 찬가인 "TB" 모노그램으로 대체했습니다.) 

상징적인 개버딘 트렌치코트 의 100년 역사를 지닌 발명가는 아우터웨어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으며 가죽 제품과 신발 포트폴리오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Daniel Lee의 창의적인 비전(디자이너는 Bottega Veneta를 부활시킨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을 통해 중기적으로 그룹 매출의 절반 이상으로 액세서리를 성장시키려는 브랜드의 야망이 실현될 것으로 보입니다. 

Burberry는 디지털 기술 및 전자상거래의 얼리 어답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합니다. 

2022년 12월, Burberry는 Blankos Block Party에서 NFT를 출시하는 것부터 Minecraft를 사용한 캡슐 피지탈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최근 협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제1회 Metaverse World and Gaming Experien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특히 이 영국 브랜드는 Tmall Luxury Pavilion의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실험하는 것부터 Douyin(중국 버전 TikTok)의 모노그램 의류로 가상 아바타를 입히는 것까지 중국에서 디지털 활성화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2030년까지 생산망 배출량을 46% 줄이고 2040년까지 " 기후에 긍정적 "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Burberry의 또 다른 중요한 잠재력 영역입니다. 회사는 또한 전체 컬렉션에서 악어 및 뱀과 같은 이국적인 가죽의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

순위 변경: +6
럭셔리 그룹: 버버리 그룹 PLC
브랜드 국가: 영국
설립: 1856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버리 아이템

온라인에서 Burberry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다음 제품을 가장 많이 찾았습니다.

  • 버버리 향수
  • 버버리 셔츠
  • 버버리 가방
  • 버버리 코트
  • 버버리 후디
  • 버버리 스카프

시간 경과에 따른 Burberry에 대한 온라인 관심

버버리 브랜드 온라인 인기.
 
 

11. 발렌시아가

Balenciaga는 온라인 논란에 힘입어 3계단을 얻습니다.

발렌시아 가는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순위에서 11위에 올랐습니다. 

디자이너 Demna Gvasalia가 지휘하는 Balenciaga는 스트리트웨어와 애슬레저 느낌 으로 재탄생하여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럭셔리 쇼핑객을 매료시켰습니다.

두툼한 신상 3XL 실루엣과 같은 패션 하우스의 디자이너 스니커즈 와 대담한 신발(Looking at you, Technoclogs)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큰 인기 요인입니다.

그러나 올해 온라인 채팅은 긍정적이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의 2022년 4분기 홀리데이 캠페인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Kering 소유의 Balenciaga는 악명 높은 광고 캠페인을 신속하게 철회하고 공식적인 사과를 발표했지만(비록 예상보다 늦었지만), 그 이후 몇 주 동안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을 중단하지 않고 #cancelbalenciaga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보이콧을 위해. 브랜드의 주요 대사인 Kim Kardashian조차도 공개적으로 브랜드와 거리를 두었습니다.

패션 중단 이후, 발렌시아가의 2023년 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 런웨이 복귀는 운 좋게도 호평을 받았지만 대담한 레이블에서 기대했던 것보다 덜 연극적이었습니다. 

Balenciaga(과거 미디어의 과대 광고와 도발에 의해 바람직함을 강하게 자극받았던)는 보다 제품 중심적인 접근 방식 으로 돌아가고 레이블을 고급 시장으로 재배치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는 직접 판매 및 독점 유통에 중점을 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Balenciaga는 재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재판매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특히 최근 생성 AI 밈이 인터넷을 강타했습니다. 그리고 프란치스코 교황부터 해리포터까지 모든 사람들이 발렌시아가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 1917년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가 설립한 이 브랜드가 여전히 영향력이 크고 온라인에서 대화를 촉발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좋든 나쁘든.

순위 변경: +3
럭셔리 그룹: 케링
브랜드 국가: 스페인
설립: 1919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발렌시아가 아이템

온라인에서 Balenciaga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컬렉션을 찾습니다.

  • Balenciaga 스니커즈(Balenciaga Triple S, Balenciaga Track, Balenciaga Speed ​​Trainer)
  • 발렌시아가 신발
  • 발렌시아가 슬라이드
  • 발렌시아가 후디
  • 발렌시아가 재킷

여성을 위한 탑 발렌시아가 아이템

버킷백

발렌시아가

BB 가죽 벨트

발렌시아가

지갑

발렌시아가

샌들

발렌시아가

남성용 탑 발렌시아가 아이템

스피드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카드 소지자

발렌시아가

야구 모자

발렌시아가

트랙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시간 경과에 따른 Balenciaga에 대한 온라인 관심

Balenciaga 브랜드 온라인 인기.

12.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는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순위에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가족 소유의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순위에서 12위에 오르며 데뷔했습니다.

이 역사적인 브랜드는 지난 몇 년 동안 16위와 20위 사이를 맴돌았지만 우리 목록에 올릴 만큼 온라인에서 충분한 관심을 끌지는 못했습니다. 

2023년에는 무엇이 바뀌었을까요? 

반짝반짝한 페이스리프트.

회춘 여정은 2020년 Giovanna Engelbert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2022년 브랜드의 오랜 역사에서 브랜드 최초의 외부 CEO로 임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세대를 위해 헤리티지 브랜드를 변화시키려는 전략적 방향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첫 번째 컬렉션은 Swarovski Collection 1 )의 출시와 함께 Swarovski(최고의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 )는 시대에 따라 움직이면서도 시대를 초월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올해 파리 패션 위크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30,0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착용한 Doja Cat, Bella Hadid와의 브랜드 캠페인, 새로운 소매 컨셉의 출시(물론 셀카 벽 포함), Aquazzura 및 BMW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통해 Swarovski 는 새로운 빛으로 빛나십시오 .

스와로브스키는 또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문화 행사 중 하나인 비엔나 오페라 볼(Vienna Opera Ball)의 2023년 에디션을 위한 티아라를 디자인했습니다(그리고 억만장자 의 소셜 캘린더 의 일부 )  .

2022년 12월, Swarovski는 EssilorLuxottica와 Eyewear에 대한 10년 라이선스 계약을 발표하여 Swarovski의 제품 제공에 추가 측면을 제공했습니다(첫 번째 컬렉션은 FW23에 제공될 예정임).

월 평균 570만 명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있는 Swarovski는 온라인 판매를 늘리기 위해 전자 상거래 채택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실험실에서 재배한 고급 주얼리로의 이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래는 빛나고 있습니다 . 

순위 변경: +5
럭셔리 그룹: Swarovski International Holding AG
브랜드 국가: 오스트리아
설립: 1895년
산업: 보석류
제품 카테고리: 주얼리, 시계, 액세서리, 홈 데코, 안경류(FW23 출시 예정)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와로브스키 아이템

온라인에서 스와로브스키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다음 제품을 가장 자주 찾습니다.

  •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 스와로브스키 시계
  •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 스와로브스키 반지
  • 스와로브스키 팔찌

시간 경과에 따른 Swarovski에 대한 온라인 관심

스와로브스키 브랜드 온라인 인기.

13. 생 로랑

Saint Laurent가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목록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올해 가장 빠른 라이저 중 하나 인 Saint Laurent가 우리 목록에서 강력하게 복귀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는 2023년에 6계단 상승하여 온라인에서 13번째로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1961년에 설립된 Yves Saint Laurent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이자 Kering의 두 번째로 큰 브랜드입니다.

Yves Saint Laurent의 현재 성공은 부분적으로 하우스의 승격 전략 의 성공 과 가죽 제품, 특히 아이코닉한 YSL 백의 뛰어난 성능 에 기인합니다 . 

벨라 하디드, 로지 헌팅턴 휘틀리, 안젤리나 졸리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들고 다니는 생 로랑의 아이케어 퀼팅 토트백은 잇스타트에 이르렀다. 

Saint Laurent과 K-pop 스타의 제휴도 프랑스 레이블의 지속적인 관련성을 뒷받침하는 것 같습니다.

Austin Butler에서 Hailey Bieber에 이르기까지 Saint Laurent는 2023년 오스카상과 배니티 페어 애프터 파티를 위해 유명인사에게 옷을 입혔습니다. 

하지만 레드 카펫에 등장한 생 로랑의 작품은 옷만이 아닙니다. 

이 브랜드는 2023년 5월 칸 영화제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가 될 예정입니다. .) 

Saint Laurent에서 제작한 세 편의 영화는 추가적인 가시성을 가져올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다음 순위에서 브랜드의 위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순위 변경: +6
럭셔리 그룹: 케링
브랜드 국가: 프랑스
설립: 1961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Saint Laurent 아이템

온라인에서 Yves Saint Laurent을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1. 이브 생 로랑 코롱
  2. 입생로랑 향수
  3. 생 로랑 핸드백
  4. 생 로랑 신발

시간이 지남에 따라 Saint Laurent에 대한 온라인 관심

Valentino 브랜드 온라인 인기.

14. 오메가

Omega는 우리 목록에서 14위로 돌아왔습니다.

시계 편집자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명품 시계 브랜드 중 하나인 Omega가 작년에 사라졌다가 14위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숙적 롤렉스보다 훨씬 작지만 럭셔리 시계 제조업체 Omega는 브랜드 애호가의 많은 청중을 즐깁니다. 

2023년 Omega는 Aqua Terra Shades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Zoë Kravitz, Zhou Dongyu 및 Eddie Redmayne을 브랜드 대사로 고용했습니다. 대담한 새 색상의 Seamaster 버전을 착용한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의 소매 네트워크 전체에서 세 명의 인물이 등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부터 여성용 시계 제조 기념 행사, 제임스 본드 (2022년 본드 프랜차이즈의 60주년 기념) 및 스포츠(오메가는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의 공식 타임키퍼 )에 이르기까지 오메가는 온라인 인기를 위해 모든 적절한 상자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가장 놀라운 (그리고 입소문이 난) 릴리스는 아마도 저렴한 스위스 브랜드 Swatch와의 브랜드 파트너십일 것입니다. 전형적인 우주 시계 Omega Speedmaster에서 디자인 단서를 끌어낸 Bioceramic MoonSwatch Collection은 Omega 웹 사이트에 최대 트래픽을 가져왔습니다.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두 아이콘을 위한 첫 번째 시계 콜라보레이션은 소셜 네트워크와 뉴스 모두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럭셔리 시계 산업 전체를 도발적으로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MoonSwatch 출시는 광고 캠페인에 의해 놀림을 받았고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유럽, 미국 및 아시아 전역에서 MoonSwatch 글로벌 투어가 이어져 몇 달 동안 입소문이 계속되었습니다.

Omega는 또한 지금까지 가장 복잡한 움직임을 시작했으며 브랜드의 전자 상거래를 위한 새로운 시장을 환영했습니다.

순위 변경: + 4
럭셔리 그룹: 스와치 그룹
브랜드 국가: 스위스
설립: 1903년
산업: 보다
제품 카테고리: 시계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메가 아이템

Omega를 온라인으로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1. 오메가 씨마스터
  2.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3. 오메가 별자리
  4. 오메가 x 스와치

시간이 지남에 따라 Omega에 대한 온라인 관심

오메가 브랜드 온라인 인기.

15. 아르마니

아르마니는 2023년 순위에서 4계단을 잃어 순위를 마감합니다.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순위를 완성한 아르마니는 4계단 급락했습니다. 

1975년 패션 베테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가 설립한 개인 소유의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A|X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의 세 가지 주요 브랜드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간소화했습니다.

미셸 여(Michelle Yeoh)는 스팽글 아르마니 프리베(Armani Privé) 가운을 입고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골든 글로브 2023에서 아시아 여성 최초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 여성으로 역사에  남습니다 .

2023년 봄/여름에 Emporio Armani는 유기농 및 재활용 소재로 만든 '지속 가능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디지털 ID (QR 코드로 활성화)가 컬렉션의 각 제품과 함께 제공되며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성 자격 증명을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또한 Armani는 온라인 소매업체 Yoox Net-a-Porter (이미 armani.com 관리)와 협력하여 Armani 고객이 디지털 전반에서 재고의 제품 가용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 많은 지속 가능성, 투명성 및 순환성을 지원하는 AI 지원 옴니채널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했습니다. 매장 및 실제 부티크.

순위 변경: -4
럭셔리 그룹: Giorgio Armani SpA는 개인 소유입니다.
브랜드 국가: 이탈리아
설립: 1975년
산업: 패션
제품 카테고리: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향수, 뷰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르마니 아이템

온라인에서 Armani를 검색할 때 사람들은 가장 자주 다음 제품을 찾습니다.

  • 아르마니 티셔츠
  • 아르마니 청바지
  • 아르마니 향수(Acqua di Gio, Armani Si, Armani Code)
  • 아르마니 시계
  • 아르마니 신발
  • 아르마니 스니커즈
  • 아르마니 메이크업

시간이 지남에 따라 Armani에 대한 온라인 관심

Armani 브랜드 온라인 인기.

순위 요약

다음은 2023년 온라인 최고의 명품 브랜드 순위를 위에서 아래로 요약한 것입니다.

2023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 주요 테이크아웃

온라인(브랜드 자체 웹사이트의 중요성 증가에 힘입어) 은 2030년까지 전 세계 명품 판매의 33%가 온라인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곧 명품 브랜드의 가장 가치 있는 단일 판매 채널이 될 것입니다 .

이것은 디지털 플레이어가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에서 최고의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경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럭셔리 리테일의 미래 에 대한 시리즈는 럭셔리 브랜드가 자체 온라인 매장 (brand.com) 을 개설하고 멀티 브랜드 리테일러가 플랫폼 및 기술 제공업체로 재탄생하는  등 공간이 어떻게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

대부분의 최고의 명품 브랜드는 이제 Gucci.com 과 같은 직영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쇼핑 옵션을 제공합니다 . 

브랜드가 직접 매장 네트워크를 강화하려고 함에 따라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 사이의 경계가 점차 흐려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일부 명품 브랜드는 여전히 온라인 판매에 저항하고 있다. 특히, 롤렉스는 여전히 온라인 판매를 하지 않으며 공인 딜러가 명품 시계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Dior 및 Louis Vuitton과 같은 다른 브랜드는 직접 전자 상거래 사이트 외에는 동일한 모회사가 소유한 온라인 멀티 브랜드 소매업체인 24 Sèvres를 통해서만 판매합니다. LVMH.

럭셔리도 세대와 지역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업계의 성장 엔진으로, 2022년 럭셔리 시장의 모든 성장을 설명합니다(Bain & Co에 따르면). 

그리고 이러한 세대교체는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 

Z세대와 그보다 더 젊은 알파세대는 2030년까지 명품 시장의 3분의 1을 차지할 것이며, 이전 세대보다 3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3~5년 더 빨리 명품을 구매할 것입니다 .

새로운 인구 통계를 넘어 새로운 명품의 세계가 지도에 있습니다.

전 세계 억만장자의 3분의 1이 거주하는 인도는 명품 브랜드의 약속의 땅입니다 . (럭셔리 시장은 2030년까지 3.5배 성장하여 2,000억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ain은 중장기적으로 "차세대 중국"은 중국이라고 확신합니다 . 

그러나 부유한 중국인 쇼핑객들이 국내에서 더 많이 구매함에 따라(중국의 국가적 추세인 Guochao 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 어떤 서양 명품 브랜드가 상위권에 오를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눈에 띄는 양극화와 프리미엄화

상위 고객의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상위 2% 고객이 2022년 명품 매출의 약 40%를 차지했다.

성장 기회를 모색하는 많은 럭셔리 리더들이 브랜드 상승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많은 상위 브랜드가 매우 중요한 고객(VIC)을 구애하기 위해 매우 독점적인 제안을 개발하여 독점 속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홍콩에서 열린 Chanel의 VIP 전용 전시회부터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Gucci의 첫 번째 살롱에 이르기까지. 

Prada는 시대를 초월한 하이엔드 제품으로 제품 피라미드의 상단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구찌는 '재창조' 시대에서 '지속 가능한 상승'의 새로운 장으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Hermes와 Chanel은 그들의 상징적인 제품 범위에서 주기적인 가격 인상을 계속합니다. Burberry가 영국적 감성을 고양하여 다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일류 럭셔리 브랜드 는 야망 있는 카테고리 와 한정판 상품 으로 젊은 세대 를 활용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Nike x Tiffany & Co. 및 Louis Vuitton x Yayoi Kusama와 같은 브랜드 협업(또는 내가 만든 멋진 작업 ) 은 2023년에도 여전히 뜨거운 의제이며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지속가능성

순환 협업 컬렉션 에서 차세대 소재 에 이르기까지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럭셔리 브랜드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부유한 소비자들은 점점 더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명품 브랜드가 사람과 지구를 위해 더 잘할 것을 기대합니다.

Prada는 100% 인증된 재활용 금으로 만든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Balenciaga는 버섯 (더 정확하게는 EPHEA)으로 코트를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올해의 지속 가능한 만남과 콜라보 작업 중 Gucci는 2023년 3월에 디자이너를 초대하여 재고 및 이전 시즌의 Gucci 제품을 각자의 정체성을 알 수 있는 한정판 작품으로 변형시키는 이니셔티브인 Gucci Continuum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Vans의 캐주얼 스니커즈를 좋아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구찌 웹사이트의 볼트(Vault) 가상 컨셉 스토어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Chanel 및 Hermès와 같은 회사는 재판매에 대해 여전히 회의적이지만 다른 회사는 Balenciaga의 재판매 프로그램(Reflaunt 포함)에서 Gucci Preloved(Vestiaire Collective 포함)에 이르기까지 중고 시장의 증가하는 인기를 수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매 재기

그 과정에서 일부 소매업체가 사라졌지만 실제 소매업체는 죽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소매업은 르네상스를 겪고 있습니다 .

실제 매장은 여전히 ​​소매 방정식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올바르게 완료되면.

그리고 명품 브랜드는 메모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장 오픈 계획을 재개하고 전통적인 부티크의 역할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소매 형식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의 경험적 플래그십(신규, 개조 또는 확장)은 건축적 즐거움, 엄선된 예술 전시, 컨시어지 서비스, 카페, 브랜드가 VIC를 위한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 강화된 보다 몰입적이고 독점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합니다.

디지털 대담

메타버스와 NFT는 명품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와 연결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테스트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Gucci에서 Prada 및 Balenciaga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명품 브랜드는 Web3(블록체인 기반 웹 반복) 및 phygital 컬렉션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

마지막 생각들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예측할 수 없는 환경에 직면하여 고객 중심성과 멀티 터치포인트 생태계는 럭셔리를 위한 탄력성의 원천입니다. 

글로벌 명품 시장의 성장 원동력인 젊은 소비자들과 계속 관계를 유지하려면 가치 주도적이고 의식적인 고품격 생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의적절하고 시대를 초월한 형태의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 개인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힘을 실어주는 것은 디지털 실적이 저조한 기업에 맞서 최고의 성과를 내는 럭셔리 브랜드의 우위를 넓힐 것입니다.

방법론 및 출처: 올해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순위를 매기는 방법

Luxe Digital의 명품 브랜드 순위는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에 대한 통찰력 있는 실시간 분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순위는 각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리더가 미래 성장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품 및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우리 팀은 부유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인기를 이끄는 요소를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려 깊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 성장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당사 마케팅 대행사에 문의하십시오 .

이 순위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Deloitte의 연결 매출 기준 세계 100대 명품 회사 목록을 사용하여 분석을 시작합니다. [1] Deloitte의 보고서에는 럭셔리 산업을 형성할 주요 미래 트렌드에 대한 그룹의 관점도 포함되어 있으며 업계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Forbes가 선정한 가장 가치 있는 100대 브랜드 목록에서 명품 기업을 추출합니다. [2] Forbes의 목록은 모든 브랜드에 대해 반드시 일관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닌 여러 데이터 포인트를 고려하기 때문에 해석의 여지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Deloitte 보고서의 실제 판매 수치와 결합했을 때 우리는 확실한 출발점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다음으로 Google 트렌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각 명품 브랜드에 대한 실제 검색 관심도를 측정합니다. [3] 올해도 Gucci가 계속해서 검색 점유율을 지배했기 때문에 단일 비교 지점을 갖기 위해 목록에 있는 다른 모든 브랜드를 측정하는 기준으로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목록에 있는 상위 15개 명품 브랜드에서 검색 관심도 점유율이 상당히 집중된 것을 관찰한 후 상위 15개 브랜드에 대한 총 검색 관심도의 기준선을 얻기 위해 2021년 개별 평균 검색 관심도를 합산했습니다. 그런 다음 총 검색 관심도에 대한 각 브랜드의 비율을 계산했습니다.

나머지 상위 15개 브랜드 각각에 대해 SimilarWeb [4] 및 Rival IQ [5] 데이터 조합을 사용하여 각각 웹 트래픽과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 및 참여도를 측정했습니다.

정의

이 문서 상단의 요약 표는 다음 용어를 나타냅니다.

  1. 검색 관심도 점유율은 전 세계 Google 트렌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 상위 명품 브랜드 각각에 대한 절대적인 검색 관심도를 측정한 다음 순위에 있는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는지 명품 브랜드에 대한 전체 검색 관심도의 백분율로 계산합니다.
  2. 웹사이트 트래픽은 기본 브랜드 도메인을 사용하여 SimilarWeb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정됩니다.
  3.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은 2022년 5월 기준 각 브랜드의 Rival IQ 보고서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Facebook 팬, Instagram 팔로워, Twitter 팔로워 및 YouTube 구독자의 합계를 나타냅니다.
  4. 소셜 미디어 참여율은 2022년 5월 현재 각 브랜드의 Rival IQ 보고서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댓글, 좋아요, 공유를 결합하고 총 잠재고객으로 나눈 모든 추적된 소셜 채널의 총 참여 활동 수를 나타냅니다.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자주 묻는 질문

상위 15위 안에 들지 못한 명품 브랜드는?

우리는 세계 100대 럭셔리 브랜드 목록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초기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브랜드가 상위 15위 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짧게만 느껴졌던 브랜드는 Burberry, Swarovski, Lancome, Saint Laurent, 휴고 보스, 톰 포드 순으로요.

하이엔드 브랜드란?

하이엔드 브랜드는 프리미엄 소재와 장인의 노하우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고급 브랜드 제품의 가치는 물론 주관적입니다.

가장 비싼 브랜드는?

루이비통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회사가 LVMH 그룹에서 구매하려는 경우 세계에서 가장 비싼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명품 브랜드의 정의는?

럭셔리 브랜드는 고급 상품과 서비스를 디자인, 생산 및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명품 시장은 일반적으로 탄력적인 수요로 정의됩니다. 즉, 소비자는 소득이 증가하면 명품에 더 많은 돈을 쓸 것입니다. 반대로 소득이 감소하면 사치품 지출이 급격히 줄어듭니다.

구찌보다 비싼 브랜드는?

Louis Vuitton은 일반적으로 비슷한 제품의 경우 Gucci보다 비쌉니다. 그러나 사치품의 최종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에는 품목을 구매하는 국가 및 지불해야 할 수 있는 국제 관세가 포함됩니다.

사치품의 예는 무엇입니까?

에르메스 버킨백, 롤렉스 데이토나 , 티파니 약혼반지, 구찌 운동화 등 은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명품의 다양한 예입니다.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는?

우리 목록에서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는 Hermès입니다. 목록에 있는 모든 명품 브랜드에는 다양한 가격의 신발이 있지만 평균적으로 Hermès가 가장 비싼 브랜드입니다.

최고의 명품 의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상위 15개 명품 의류 브랜드는 Gucci, Dior, Chanel, Louis Vuitton, Hermès, Prada, Versace, Armani, Valentino, Balenciaga, Burberry, Saint Laurent, Fendi, Dolce Gabbana 및 Tom Ford입니다. 이들은 모두 디자이너 의류를 생산하는 명품 패션 및 의류 브랜드입니다.

어떤 명품 브랜드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우리 목록에 있는 모든 명품 브랜드의 품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명품은 진정한 장인 정신을 필요로 하는 시대를 초월한 아이템에 투자할 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는 액세서리, 향수, 미용 제품과 같이 가격표를 붙일 가치가 없는 고급 제품도 판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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