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화재에 대해 얼마나 걱정해야 할까요?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화재는 종종 뉴스가 되지만 실제로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살펴보고 그 가능성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지 여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기 자동차가 지난 세기의 휘발유를 많이 소비하는 자동차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배터리 구동 자동차에 대한 오해는 여전히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전기 자동차가 휘발유 자동차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화재가 발생하며 EV 바닥 아래에 있는 배터리 팩이 시한 폭탄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재는 모든 사람이 경계해야 하는 것이지만 EV 소유자에게는 즉각적인 위험이 아닙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화재가 얼마나 흔한지 살펴보고 전기 자동차에 탑승한 사람들의 안전 위험이 증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기 자동차 배터리 화재는 얼마나 흔합니까?
전기 자동차와 이와 관련된 배터리 화재를 보는 몇 가지 방법이 있지만 EV와 기존 가스 자동차 사이의 사과와 사과를 비교하는 것은 정확한 결과를 얻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가 전체 차량 판매의 2% 미만을 차지했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 화재는 당연히 훨씬 적을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 화재를 보는 더 좋은 방법은 판매된 차량 100,000대당 화재 수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보험 거래 사이트인 Auto Insurance EZ 의 연구원들은 교통통계국과 국가교통안전위원회의 판매 및 사고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하이브리드 차량이 3474.5로 판매 100,000대당 화재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스 차량의 경우 10만 대당 1529.9건의 화재가 발생했으며 전기 자동차의 경우 10만 대당 화재가 25.1건에 불과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화재가 그렇게 흔하다고 생각하기 쉬운 이유는 전기 자동차가 아직 대중의 많은 부분에 아직 생소하고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뉴스와 언론 매체는 전기 자동차 화재에 대해 더 자주 보도하는데, 그 이유는 전기 자동차 화재가 흔히 발생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고속도로 차량 화재가 발생하면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비상 요원의 엄청난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열 폭주라고도 하는 배터리 내부의 연쇄 반응은 배터리가 발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열을 생성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또한 더 뜨겁게 연소되며 빠르게 소진되는 경향이 있는 가스보다 훨씬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화재는 진화하는 데 수만 갤런의 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미국화재예방협회(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는 텍사스에서 EV 화재가 발생했을 때 충돌 후 30,000갤런 이상의 물이 필요했다고 지적합니다. 소방서는 이를 처리하기 위해 항상 트럭 및 기타 장비를 갖추고 있지는 않습니다. 비상 대응자와 소방관은 휘발유 화재와는 다른 대응 지침을 따라야 하며 화재를 적절하게 진압하기 위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TSB)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EV에 대한 비상 대응 가이드 노트가 불완전하거나 부적절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지만 변화는 제때에 올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가 전체 차량 시장의 큰 부분을 차지함에 따라 제조업체, 법 집행 기관 및 제품 안전 옹호자들은 차량 화재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산업 안전 표준 및 대응 방법을 개발할 것입니다.
전기차 배터리 화재 유형
가장 일반적으로 보고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 화재 유형은 결국 두 가지 중 하나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차량이 충돌에 연루되거나 자동차 배터리가 어떤 식으로든 손상된 후에 배터리에 불이 붙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충돌 후 EV의 안전 위험을 줄이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배터리 보호를 강화했습니다.
다른 화재는 최근 뉴스를 만들고 안전 리콜로 이어진 최근 차량 화재의 경우와 같이 충전 중에 발생하여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조사 결과 영향을 받은 차량의 배터리 셀에 충전 시 화재 위험을 증가시키는 제조 결함이 확인되었습니다.
전기차 소유의 장점은?
유지 보수 감소
EV 화재에 대한 걱정은 제쳐두고, 가스 차량이 일반적으로 더 저렴하고 연료 보급이 더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비용과는 상관 없이 EV를 소유하면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정기적인 유지 관리의 필요성이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오일 교환이 없고 후드 아래를 깨는 기계 부품이 없으며 배기 시스템이 없으며 브레이크와 같은 다른 부품의 수명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엔진 소음이 적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휘발유 자동차보다 더 편안하다고 보고합니다.
더 많은 성능
많은 전기 모델은 가스 차량보다 상당한 성능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잘 알려진 스포츠카 제조업체의 의도된 고성능 자동차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통근 차량에도 적용됩니다. 즉각적인 토크와 가속은 전기 자동차를 짜릿하게 운전하게 만들 수 있으며 운전 습관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세제 혜택
선택한 전기 자동차에 따라 세금 공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자격을 갖춘 전기 자동차 구매자에게 최대 7,500달러의 일회성 세금 공제를 제공하고 여러 주에서도 일부 모델에 세금 공제를 제공하여 구매의 유효 비용을 낮춥니다.
그 모든 것, 그리고 우리는 일상적인 운전에서 온실 가스 배출의 완전한 감소와 휘발유 가격이 격렬하게 변동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연료 비용은 많은 구매자에게 큰 동기 부여 요인입니다.
전기차의 단점은?
충전에 대한 액세스
자동차 구매를 하려고 딜러의 부지에 서 있을 때 즉시 명백하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위치에 따라 충전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집에 충전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아파트 건물에 거주하거나 임대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충전 중
또한 근처에 충전소가 있어도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가스 탱크를 채우는 것과는 달리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는 범위의 상당한 부분을 복구하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30분 이상 정지하고 충전해야 하는 요구 사항으로 인해 단순한 여행이 길고 고통스러운 여행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로 여행을 비실용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 비용
마지막으로 구매 비용 문제가 있다. 유형, 크기 또는 기술에 관계없이 전기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비슷한 가스 차량보다 비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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