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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아마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아이템 및 카테고리 Top 10

명품 인생 2023. 7. 1. 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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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아마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아이템 및 카테고리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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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셰카르 N

2023년 6월 13일 읽기 10분

주식40

Amazon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 판매자가 판매할 제품을 결정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아 다소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아마존 판매는 다른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판매를 창출 할 수 있는 등 판매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판매하는 제품이 성공률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해외 확장 옵션과 저렴한 마케팅 비용으로 판매자는 Amazon이 제공해야 하는 대규모 고객 기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제품의 틈새 또는 카테고리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 베스트 셀러 상품이라고 합니다.

빠른 가이드

  1. 아마존에서 베스트 셀러는 무엇입니까 ?
  2. 판매 요구에 맞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찾는 방법
  3. 아마존 베스트 셀러 카테고리
  4. 최종 생각 .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는 무엇입니까?

Amazon에는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고 매시간 업데이트되는 전용 베스트셀러 섹션이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모든 상품이 트렌드에 따라 부서별 순위와 함께 포함되어 있어 판매하기에 가장 적합한 베스트 셀러 상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범주의 제품을 면밀히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로는 판매를 염두에 둔 제품이 인기가 높아진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트렌드' 제품이나 휴가철에만 인기를 끄는 시즌 제품이 그런 경우다.

동시에 일부는 책, 게임 및 전자 제품과 같이 이 목록에서 지속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아마존에서 판매할 최고의 제품을 위한 길을 열어주기 때문에 수요와 수익성을 이해한 후 항상 이러한 제품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BSR은 또한 모든 제품에 개별 범주뿐만 아니라 관련 하위 범주에서도 순위가 매겨지는 위치와 순위를 나타내는 점수가 부여됨을 의미합니다. 두 가지 순위가 있습니다. 첫 번째 순위는 제품이 속한 기본 범주에 대한 제품 순위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유형의 순위는 후속 하위 범주에서 제품 순위를 나타냅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할 최고의 물건 찾기

베스트셀러가 되는 제품만이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쉽게 배송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려면 제품의 배송비, Amazon FBA 수수료 , 내구성 및 제품 무게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가격이 1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이거나 최대 100달러인 제품이 판매하려는 제품의 이상적인 가격 범위입니다. 또한 경쟁을 고려하고 제품도 돋보일 수 있도록 경쟁이 덜한 Amazon 틈새 시장을 찾으 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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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베스트 셀러 순위(BSR)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어떻게? 판매할 제품을 결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유사한 제품이 Amazon의 BSR 목록 에서 최상위 순위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하면 이미 순위가 매겨진 Amazon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의 구매자를 유치할 수 있는 제품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주 함께 구매한 상품" 또는 "고객이 함께 구매한 상품" 섹션은 베스트셀러 목록과 함께 살펴봐야 할 섹션입니다. 이는 Amazon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항목과 유사한 제품을 포함하여 판매를 상당히 촉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SellerApp의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특정 범주에서 평균 BSR 및 판매 기회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범주의 기회 점수는 경쟁, 수익 잠재력 등의 측면에서 탐색할 수 있는 좋은 잠재력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

SellerApp의 부분 유료화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아마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일부 제품

  • 홈 엔터테인먼트
  • 조리기구 및 수저
  • 노트북
  • 본사 가구
  • 피트니스 장비 및 의류
  • 패션 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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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베스트 셀러 카테고리

이제 Amazon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스트 셀러 제품 아래에서 제품의 하위 범주를 자세히 살펴보고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책, 의류, 가정 및 주방과 같이 고객이 1년 중 언제라도 선호하는 몇 가지 주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다른 항목은 계절적 수요가 있지만 목록에서 좋은 순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추천 가이드: 아마존 라이트닝 딜 .

다음 아마존 인벤토리에 자금을 조달하거나 판매 대금을 더 빨리 받고 싶습니까? Amazon 판매에 대해 다음날, 매일 대금을 받거나 Payability를 통해 향후 판매에 대해 선지급을 받으십시오 . 2016년부터 그들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3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1. 기프트 카드

아마존의 기프트 카드는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여 누군가에게 줄 수 있어 아마존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Amazon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인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일년 내내 이러한 카드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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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제품

이것은 계속해서 추가되는 새로운 제품으로 탐색하기에 항상 흥미로운 범주입니다. 기술의 발전은 사람들이 항상 기대하는 혁신적인 전자 제품의 도입으로 이어집니다. 이 범주에서 Amazon에 속해 있는 여러 개인 상표 브랜드는 실적이 매우 우수하고 수요가 많은 제품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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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

  • 가정용 음성 제어 전자 장치
  • 무선 스피커
  • 멀티 플러그
  • 태블릿
  • 모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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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카메라와 사진

사진 장비 및 기타 도구와 함께 카메라는 새로운 판매자의 잠재력을 위한 여지가 있는 범주입니다. 그것은 특정 브랜드에 의해서만 지배되지 않는 광범위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

  • 가정용 보안 카메라
  • 쌍안경
  • 망원경
  • 베이비 모니터
  • 휴대용 조명
  • 카메라 스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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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비디오 게임

이 카테고리는 어린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비디오 게임 애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가장 흥미로운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에 이 범주에 대한 수요는 항상 좋고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Nintendo, PlayStation, Wii, Mac 게임, PC 게임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게임 플랫폼을 구분하는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 Playstation, XBOX, Nintendo용 기프트 카드
  • 게임용 헤드셋
  • 게임 컨트롤러
  • 게임용 마우스 및 컨트롤 패드
  • 컨트롤러용 배터리 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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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책

기술 발전은 굉장했지만 책은 항상 우리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물리적인 책을 읽는 행위는 순수한 기쁨이며 어떤 기술이 줄 수 있는 경험을 능가합니다. 요즘 책이 자신을 투영하는 방식은 책을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 중 하나로 만듭니다.

더 복잡한 판매 프로세스가 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책을 쉽게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탐색하기에 좋은 틈새 시장입니다. 판타지, 미스터리, 로맨스, 컨템포러리, 공상 과학, 디스토피아 등 저자가 쓰는 다양한 장르의 책도 있습니다.

참고: 아마존에서 책을 판매하여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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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의류, 신발, 장신구

이 범주에서 판매를 시작하려는 아마존 셀러는 이미 평판이 좋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눈에 띄려면 독특한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판매할 옷이나 신발, 아름다운 장신구를 찾는 것만이 아닙니다. 이러한 제품으로 성공하려면 시선을 사로잡아야 하고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 크록스
  • 남녀공용 반바지
  • 티셔츠
  • 양말
  • 속옷 및 수영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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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언급한 기본 카테고리 외에 다른 인기 있는 카테고리가 아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7.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

피부, 모발, 손톱 및 구강 위생과 관련된 퍼스널 케어 및 뷰티 제품은 모든 사람이 보기에 좋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의식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Amazon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범주에 해당합니다.

소비자는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 특히 천연, 유기농 및 무화학 제품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는 산업이기 때문에 판매자를 위해 탐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은

  • 목욕 및 목욕 용품
  • 발 및 손톱 관리
  • 핸드크림
  • 향기
  • 헤어 드라이어
  • 조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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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집과 부엌

이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제품으로는 침구, 가구, 청소용품, 난방, 냉방, 공기청정기, 주방 및 식당용 제품이 있습니다. BSR 목록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스토리지 및 조직 단위와 함께 홈 데코 및 계절 데코 제품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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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애완용품

이 범주는 그 다양성으로 인해 수년 동안 꾸준한 속도로 성장해 왔습니다. 이 범주에는 말과 파충류뿐만 아니라 개, 고양이, 새, 물고기 및 기타 수생 동물에 대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청소 장비부터 장난감과 침대까지, 이 카테고리에는 애완동물 주인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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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스포츠 및 아웃도어

이 범주에는 일반적으로 실내 및 실외 스포츠, 피트니스 및 모든 관련 장비와 관련된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 카테고리를 타겟팅하려는 판매자에게는 창의적이고 키워드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웃도어 전용 제품의 경우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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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언급한 범주는 Amazon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을 찾기 위한 연구의 좋은 출발점입니다.

BSR 목록을 큐레이팅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

  • 이러한 제품은 신규 판매자가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는 치열한 경쟁을 수반합니다.
  • 상당한 양의 조사를 수행했을 수 있지만 일부 목록은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언제 유행하고 언제 갑자기 멈출지 추적해야 합니다.
  • 모든 최고 판매 제품이 좋은 수익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수익성과 판매 마진에 주의하십시오.

요약하면 Amazon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이 무엇인지 결론을 내릴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절에 따라 유행하는 제품을 피하십시오
  • 아직 포화되지 않은 틈새 시장에서 경쟁이 낮은 제품을 찾으십시오.
  • 보다 명확한 관점을 위해 항목의 최근 및 과거 판매를 모두 참조하십시오.
  • 깨지기 쉬운 부패하기 쉬운 품목을 판매하는 경우 배송비 및 기타 조건을 고려하십시오. 무게가 가벼워 운송 비용과 보관 비용이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 수요가 높고 일관된 품목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반드시 그들의 판매가 매일 극도로 높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하루에 20개와 ​​같은 꾸준한 비율로 판매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수많은 인증, 문서 및 서류 작업이 필요한 제품은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아마존에서 무엇을 판매할 것인지에 대한 권장 안내서 .

마지막 생각들

Amazon의 베스트 셀러 제품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지만 필수 요소는 품질과 가치입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조사하는 것은 번거롭고 힘든 과정이 될 수 있지만 이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 조사 도구가 있습니다. 셀러로서 가장 중요한 의무는 구매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좋은 수익을 내고 싶다면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싶은 것에 열정을 갖는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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