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차

역대 가장 비싼 벤틀리 9대

명품 인생 2023. 7. 1. 09:15
반응형

 

역대 가장 비싼 벤틀리 9대

Bentley는 1919년부터 고급 영국 차량을 제조해 왔습니다. Bentley는 여전히 본사인 영국 Crewe에서 설립되었으며 Speed ​​Six 및 R-Type Continental과 같은 악명 높게 빠른 레이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Bentley는 1924년과 1927-1930년에 종합 1위를 차지한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놀라운 성능으로 유명했습니다.

벤틀리는 1998년부터 폭스바겐이 소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판매된 가장 비싼 Bentley 9대의 맥락에서 이러한 고급 레이싱 차량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 벤틀리 4½리터 듀얼 카울 스포츠 투어러

가격: 214만5000달러

연도: 1929

엔진: KL3584 SOHC 인라인 4기통

사진출처: 구딩앤컴퍼니

Bentley 4 ½ Liter Dual Cowl Sports Tourer는 1929년에 제작된 자동차로, 르망 24시 레이스에서 주요 우승을 차지한 브랜드 전성기에 제작된 Bentley 10주년 기념 모델 중 하나 입니다. 2012년 스코츠데일 경매에서 214만5000달러에 낙찰됐다. 코치워크는 이 목록에 이름이 반복적으로 등장할 디자이너인 Vanden Plas가 디자인했습니다.

기술 사양에는 KL3584 SOHC 인라인 4기통 엔진, 트윈 SU 기화기 및 4륜 기계식 드럼 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이 자동차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경주용 자동차 중 하나가 되었을 때 110bhp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Vanden Plas는 1870년 벨기에에서 시작했을 때 말이 끄는 마차용 마차를 디자인할 정도로 오래된 마차 제작 브랜드입니다. 그들은 Bentley뿐만 아니라 British Leyland와 Rover Group을 위해 설계했습니다.

 

    • Bentley Speed ​​8 Le Mans 프로토타입 레이싱 카

가격: 253만 달러

연도: 2001

엔진: 3.6리터 트윈 터보차지 V-8

사진 출처: 소더비

이 목록에 있는 가장 최신 자동차는 2001 Bentley Speed ​​8 Le Mans Prototype Racing Car입니다. 엔진은 전자식 연료 분사 기능이 있는 3.6리터 트윈 터보차지 V-8 엔진입니다. 1920년대 Bentleys가 지배했던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수십 년 동안 느린 출발을 한 후 , 이 프로토타입은 71년 만에 처음으로 Bentley가 시상대에 올랐습니다(전체 3위).

이 프로토타입 레이서는 2012년 8월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열린 소더비 경매에서 253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새로운 경주용 Audi인 Audi R8은 1998년 Le Mans에 참가할 수 있는 스포츠 레이서를 원하는 이탈리아 계약자 Dallara에 의해 의뢰되었습니다. 이 Bentley Speed ​​8은 그것과 경쟁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포르쉐의 손자인 페르디난트 피에히가 고안한 것입니다.

 

    • 벤틀리 4½리터 세미 르망 스포츠 투어러

가격: 275만 달러

연도: 1928

엔진: SOHC 직렬 4기통

사진출처: 구딩앤컴퍼니

Bentley 4 ½ 리터 세미 르망 스포츠 투어러는 1928년 레이서로 이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차량과 동률을 이룹니다. 코치워크는 섀시 MF3153의 유명 디자이너인 Vanden Plas가 담당했습니다. 2013년 Amelia Island 경매 에서 예상 가치보다 높게 팔려 결국 275만 달러에 낙찰되었습니다.

원래 차체를 그대로 유지한(No. 1457) 이 차는 레이서 시대의 희귀한 예 중 하나입니다. 1928년 르망 레이스에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많은 오리지널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OHC 인라인 4기통 엔진은 130마력을 발휘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Marque 전문가인 Richard Cresswell과 Graham Moss는 이 차량의 복원을 감독했으며, 저명한 Bentley 역사가인 Clare Hay가 문서화하고 승인했습니다.

 

    • 벤틀리 스피드 식스 그래프턴 쿠페

가격: 286만 달러

연도: 1929

엔진: SOHC 인라인 6기통

사진출처: 구딩앤컴퍼니

 Bentley Speed ​​Six Grafton Coupe는 여전히 오리지널 바디가 있는 희귀한 스피드 식스 중 하나입니다. SOHC 인라인 6기통 엔진(트윈 SU 기화기)은 160마력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럭셔리 브랜드를 위한 스포티한 쿠페 디자인의 정점이 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많은 수집가들이 "Bentley"를 생각할 때 떠오르는 섀시는 바로 이 섀시입니다.

Gooding & Company에서 4백만 달러의 가치로 추정했지만 이 Speed ​​Six는 2013년 Pebble Beach 경매에서 286만 달러에 그쳤습니다. 이미 가장 잘 생긴 사람 중 하나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Bentley Speed ​​Six는 1928년부터 1930년까지 생산된 롤링 섀시가 장착된 모델이었습니다. 이 모델은 Bentley의 모든 경주용 차량 중 가장 성공적인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 모델의 몇 가지 유명한 사례는 "Blue Train Bentleys"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 벤틀리 R-타입 컨티넨탈 패스트백

가격: 29억 7500만 달러

연도: 1954

엔진: BCC37 직렬 6기통

사진출처: 구딩앤컴퍼니

Bentley R-Type Continental Fastback은 2022년 Amelia Island 경매에서 예상 가치보다 50만 달러 높은 297만5000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레이서 빌 스피어(Bill Spear) 는 왼손잡이 운전자를 위해 제작된 단 23개 모델 중 하나인 이 자동차를 의뢰했습니다. 전후 Bentley 중에서 이 1954년형 컨티넨탈은 수집할 수 있는 가장 희귀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차량은 P&A Wood에서 복원하여 원래 레이싱 디자인에 최대한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최고 속도에서 이 4,887CC OHV 인라인 6기통 엔진은 172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Mark VI는 전후 Bentley 디자인의 첫 번째 시리즈였습니다. R-Type은 두 번째였습니다. 이 디자인은 더 큰 부츠와 코치 제작 변형을 특징으로 합니다.

 

    • Bentley 6 ½ 리터 속도 Six Sportsman's Saloon

가격: 341만 달러

연도: 1930

엔진: 6.5리터 LR 2782

사진 출처: 소더비

이 Bentley 6 ½ Liter Speed ​​6 Sportsman's Saloon은 2017년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열린 Sotheby's 경매 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상태뿐 아니라 불길하고 갱스터 영화에 나오는 불길한 코치워크의 독특성 때문에 341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 코르시카가 디자인했습니다.

이 차는 1930년에 탄생한 이래로 Barry Cooney, Hugh Young, Gordon Apker를 포함하여 여러 명의 유명한 운전자가 있었습니다. 스피드 식스 벤틀리의 경우 이 차는 나중에 개발되어 르망에서 수년간 경주하면서 얻은 모든 하드웨어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강화된 캠축과 당시 표준인 "C" 유형 기어박스가 포함되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런던의 Corsica Coachworks는 152인치 섀시와 영원히 늘어나는 듯한 엔진을 장착한 Bentley를 가져와 시대의 로드스터를 정의하는 상징적인 후드 라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Sportsman's Saloon의 경우 짧은 꼬리, 낮은 지붕, 분리형 윈드스크린으로 독특한 프로필을 만들었습니다.

 

    • 벤틀리 8리터 스포츠 쿠페 카브리올레

가격: 475만 달러

연도: 1931

엔진: SOHC 직렬 6기통

사진 출처: 소더비

이 벤틀리 8리터 스포츠 쿠페 카브리올레는 475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14년 캘리포니아 버클리에서 경매에 올랐습니다. 인라인 6기통 엔진(트윈 SU H08 기화기)은 최대 230마력을 냅니다. 2인승 로드스터 섀시의 경우, 특히 8리터 모델의 경우 이 1931년의 아름다움보다 훨씬 더 클래식하지 않습니다.

빈티지 Bentley의 최고 권위자 중 한 명인 Clare Hay 는 이 독특한 Bentley의 진위를 확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차는 아직 판매되지 않았다.

 

알고 계셨나요?

Barker는 이 쿠페 카브리올레의 코치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쿠페 카브리올레의 곡선 디자인은 당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지금은 곧 클래식으로 간주되며 Bentley 브랜드의 대명사이기도 합니다.

 

    • 벤틀리 4½리터 르망 스포츠 "밥테일"

가격: 605만 달러

연도: 1928

엔진: MF3175 SOHC 직렬 4기통

사진 출처: 소더비

"Bobtail"이라고도 알려진 Bentley 4 ½ Liter Le Mans Sports는 르망 레이스에 두 번 참가하여 1929년 전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4 ½ 리터 엔진이 장착된 두 개의 오리지널 모델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모델입니다. .

기술 사양에는 트윈 SU 슬로퍼 기화기, 반타원형 리프 스프링 서스펜션, 최고 출력이 150마력인 엔진이 포함됩니다. 코치워크는 Vanden Plas가 1928년에 완성했습니다. 이 차는 7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었지만 2012년 페블 비치 경매 에서 605만 달러에 팔렸으며 여전히 두 번째로 비싼 Bentley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Plas의 경험은 1920년대에 가장 유명한 경주용 Bentley를 만들기 전에 항공기 설계에 있었습니다. 이 차의 밥테일 카울링은 이 차에 별명을 부여한 것입니다.

 

    • Bentley 4 ½ 리터 SC "블로어" 스포츠

가격: 1000만 달러

연도: 1931

엔진: SM3922 과급기

사진출처: 구딩앤컴퍼니

가장 비싼 Bentley는 Bentley 4 ½ Liter SC "Blower" Sports입니다 . 이 1931년의 아름다움은 슈퍼차저 엔진에서 182마력을 낼 수 있었습니다. Gooding & Company 경매장이 이 차량을 매우 높게 평가한 이유 중 하나 는 이 오래된 Bentley 차량에서는 극히 드문 오리지널 패브릭 인테리어가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이 천만 달러의 아름다움은 2012 Pebble Beach 경매에 등장했습니다. 코치 제작자 Gurney Nutting은 SM3916 섀시 위에 이 보트테일 바디를 제작하여 차량에 상징적인 외관을 부여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당시 런던에서 가장 권위 있는 Bentley 딜러인 Jack Barclay Limited는 "Blower"라는 별명을 가진 이 차를 쇼룸에 전시하기 위해 인수했습니다. 차를 드물게만 사용하는 첫 번째 소유자는 곧 현재의 깨끗한 상태와 역사상 가장 비싼 Bentley로서의 지위에 기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