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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7가지 효과적인 전략

명품 인생 2023. 7. 6. 1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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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7가지 효과적인 전략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채널과 창작물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7가지 전략을 살펴보세요.

페이지 쿠퍼, 카롤리나 미콜라이치크

2021년 7월 29일

좋아요, 광고 수익은 YouTube에서 돈을 버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솔직히 말해서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스포일러: YouTube에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방법 입니다 .)

YouTube는 인터넷의 절반 입니다 . 매월 19억 명의 사용자가 로그인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매분 500시간 분량의 동영상이 사이트에 업로드됩니다.

따라서 이 기사가 YouTube 조회수에서 발생하는 광고 수익으로 스위스 시계를 구입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동영상 조회수가 수백만 건이라면 적어도 하나는 대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잠깐, 하지 마세요 .)

계속 읽으면 단계별 지침과 함께 YouTube 채널에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7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

목차

1.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가입

2. 나만의 상품 판매

3. 스폰서 콘텐츠 만들기

4. 제휴 파트너 되기

5. 팬들이 직접 돈을 지불하도록 하세요.

6. 크라우드 펀딩 사용

7. 콘텐츠를 미디어에 라이선스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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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에서 돈을 버는 방법

1.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가입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은 일반 YouTube 사용자가 플랫폼의 특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파트너가 될 필요는 없지만( 애드센스 계정을 설정 하고 조회수를 얻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음) 파트너가 되면 훨씬 더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YouTube 파트너는 동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YouTube Premium 구독료, Super Chat, 채널 멤버십, 상품 라이브러리(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와 같이 충성도 높은 팬의 지갑을 직접 탭하는 기능 등 다양한 수입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단계: YouTube 채널 시작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에 대한 편리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만드는 방법 ' 입니다 .

2단계: 채널이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요구사항을 충족할 만큼 성공하도록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최소 1,000명의 구독자와 지난 12개월 동안 4,000시간의 시청 시간이 필요합니다.

귀중한 YouTube 조회수를 더 많이 얻는 방법 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3단계: 애드센스 계정 설정

이것은 간단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대한 YouTube의 공식 가이드를 따르세요 .

4단계: 새로운 수익 창출 기능 살펴보기

수익 창출 채널마다 자격 요건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 광고 수익: 광고 수익을 얻으려면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광고주 친화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 기본적으로 논란의 소지가 적은 동영상일수록 더 많은 YouTube 광고주가 편안하게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YouTube Premium 수익: YouTube Premium 회원이 동영상을 시청하면 구독료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이것은 자동입니다. 좋습니다.)
  • 채널 멤버십: 구독자에게 채널 멤버십을 판매하려면(즉, 팬이 추가 금액을 지불하도록 선택)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구독자가 30,0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 상품 라이브러리: YouTube 상품 라이브러리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구독자 수가 10,0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 Super Chat 결제: 팬이 실시간 스트리밍 중에 실시간 채팅에서 자신의 메시지를 강조 표시하기 위해 결제할 수 있도록 하려면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또한 해당 기능이 제공되는 국가에 거주해야 함).

5단계: 진행 중인 검토에 제출

YouTube에 따르면 YouTube 파트너로서 귀하의 채널은 더 높은 기준에 따라 유지될 것입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정책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도 따라야 합니다 . 저작권법의 올바른 편에 머무르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2. 나만의 상품 판매

먼저 콘텐츠 제작자로 식별하고 기업가를 두 번째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Drake도 티셔츠를 판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는 기업가가 먼저이고 동영상 크리에이터가 두 번째입니다. 즉, 이미 제품이 있고 이를 판매하기 위해 YouTube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어느 쪽이든 상품은 소셜 미디어, 특히 YouTube에서 돈을 버는 실행 가능한 방법입니다 .

1단계: 제품 상상 및 설계

채널 상품은 잠재고객과 나와의 관계를 표현하고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즉, 상품이 고유해야 합니다.

하와이의 YouTube 스타 Ryan Higa는 바이럴 코미디인 Ninja Melk의 인기를 활용하기 위해 우유 기반 에너지 드링크 Ninja Melk 를 출시했습니다 . 그는 자신의 온라인 상점에서 티셔츠 와 기타 상품도 판매하지만 Ninja Melk의 매력은 자체 웹사이트가 있을 정도로 광범위합니다 .

 

프로 팁: 보유할 수 있는 것보다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가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 또는 두 개의 항목으로 발가락을 물에 담그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하지만 청중을 의사 결정 과정에 참여시키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문 조사하십시오. 또는 큰 구독자 수 이정표와 관련된 일회성 제품을 제공하여 입소문을 타십시오.

2단계: 제품 소싱 및/또는 제작

대부분의 경우 제품을 만들고 배송하려면 제조업체, 공급업체 또는 도매업체가 필요합니다. 일부 공급업체는 귀하에게 배송하고 일부 공급업체는 직접 처리하여 재고, 배송 및 반품의 골칫거리를 덜어줄 것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면 꿈을 현실로 만들어 줄 오프라인 회사를 찾는 주제에 대한 Shopify의 사용 방법을 확인하세요 .

3단계: 상점 및 랜딩 페이지 만들기

구매를 처리하려면 별도의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동영상에서 직접 연결하려는 경우(실제로 연결하는 경우) YouTube의 승인된 상품 사이트 목록을 참조하세요 .

4단계: YouTube 파트너 상품 라이브러리 사용 설정

YouTube 파트너는 서가 기능을 사용하여 채널 상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자격이 있는 경우 YouTube의 안내에 따라 사용 설정하세요.

5단계: 동영상에서 제품 홍보

이것이 당신의 매력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비디오에서 당신의 상품을 착용하거나 사용하세요. 구매하여 사용 중인 시청자를 소개합니다. (우리가 다른 플랫폼에 있다면 이것을 '사용자 생성 콘텐츠' 또는 '순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동영상 설명에 매장 링크를 추가하고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이 포함된 최종 화면과 카드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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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라이언 히가

 

프로 팁: 고맙다는 말을 잊지 마세요. 예의 바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한 사람들에게 귀하의 제품이 얼마나 훌륭하고 인기가 있는지 다시 한 번 상기시키는 변명이기 때문입니다.

3. 스폰서 콘텐츠 만들기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Instagram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 스폰콘 전략 의 장점은 유튜브에 수익의 일부를 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브랜드와 직접 협상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직접 지불합니다. YouTube 사용자가 돈을 버는 인기 있는 방법인 것은 당연합니다.

브랜드에 대규모 및/또는 참여도가 높은 잠재고객을 제공할 수 있고 귀하의 콘텐츠가 대상 시장과 관련이 있다면 그들은 귀하의 소식을 듣고 싶어할 것입니다 .

예를 들어 Alpha M 으로 알려진 YouTuber Aaron Marino 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공간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얼마나 큰? 너무 커서 브랜드 파트너십을 설명하는 동영상에도 브랜드 파트너가 있습니다.

 

1단계: 제휴할 브랜드 찾기

함께 작업하는 이름의 경우 품질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이미 꿈의 브랜드에 대한 위시리스트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별을 노리든 풀뿌리 스타일로 자신을 구축하든 관계 없이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보내기 전에 완벽하게 만드십시오 .

인플 루 언서 마케팅 플랫폼에 가입하는 것도 고려하십시오. 이들은 마케팅 팀이 함께 일할 적절한 인플루언서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중개 웹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FameBit은 YouTube 사용자에 초점을 맞춘 최초의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2단계: 거래하기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Klear 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YouTube 동영상은 브랜드가 인플루언서로부터 구매할 수 있는 가장 비싼 유형의 스폰서 콘텐츠입니다. 기본적으로 YouTube 인플루언서는 Instagram 스토리나 Facebook 게시물보다 동영상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제작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요율은 잠재 고객의 규모, 참여도 및 잠재적 파트너와의 관련성에 따라 달라지지만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귀하의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3단계: #스폰서 #광고를 투명하게 공개하세요.

스폰서 콘텐츠는 광고입니다. 즉, Google의 광고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FTC (미국) 및 ASA (영국) 모두 귀하가 미국인이든 영국인이든 알아야 할 지침이 있습니다 .

 

투명성은 법적 건강뿐만 아니라 청중과의 관계에도 좋습니다. YouTube에는 잠재고객이 광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도록 가시적 공개 기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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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유튜브

4. 제휴 파트너 되기

YouTube 잠재고객이 충성도가 높고 참여도가 높지만 인원수 측면에서 아직 충분하지 않은 경우 제휴 마케팅에 투자하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비즈니스와 제휴한 YouTube 사용자는 시청자가 브랜드의 온라인 상점이나 특정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런 다음 제휴사 링크를 통해 매출의 일정 비율을 얻습니다.

설정 및 물류 측면에서 제휴 파트너십은 후원 콘텐츠 거래와 유사하므로 시작하려면 팁 #3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5. 팬들이 직접 돈을 지불하도록 하세요.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이 전략에는 몇 가지 다른 수입원이 포함되어 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팬이 신용카드로 쉽게 감사를 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단계: 사람들이 Super Chat을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 주최

2017년 초 YouTube는 이전의 팬 자금지원 기능을 Super Chat 으로 대체했습니다 . 이는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동안 YouTube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시청자는 실시간 채팅 스트림에서 자신의 댓글을 더 잘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댓글은 결제 금액에 따라 일정 시간 동안 강조 표시되고 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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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단계: 팬이 채널 회원이 되도록 독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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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유튜브

YouTube는 시청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채널 회원이 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대가로 사용자 지정 이모티콘, 배지 및 라이브 채팅과 같은 회원 전용 독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Wintergatan은 스웨덴 밴드로 정교한 대리석 기계를 만들고 관련 동영상을 YouTube 채널에 게시합니다. 그들은 동영상에서 채널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그들은 또한 멤버십의 자금이 무엇을 지원하는지 명확히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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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유튜브

사람들이 회원이 되도록 설득하기 위한 판촉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여러 등급의 회원이 포함될 수도 있고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uper Chat과 마찬가지로 이 기능은 YouTube 파트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단계: 팬이 YouTube Premium 구독자가 되도록 독려

이 단계는 채널에 간접적으로만 도움이 되므로 이 전략에 대한 목록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즉, YouTube Premium 회원이 채널을 시청하면 구독료가 삭감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시청하는 다른 모든 채널도 마찬가지입니다.)

6. 크라우드 펀딩 사용

온라인으로 기부를 요청하는 것은 이제 흔한 일입니다. 소액의 월별 기부금 풀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려고 하든 개인 채널 관련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려고 하든 크라우드 펀딩은 많은 YouTube 사용자가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1단계: 크라우드 펀딩 계정 설정

YouTube에는 선택할 수 있는 승인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목록이 있습니다 .

반복적인 자금 조달을 위해 Patreon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한편 GoFundMe 또는 Kickstarter 와 같은 사이트는 새 마이크, 새 노트북 또는 새 비장을 얻기 위한 일회성 캠페인에 가장 적합합니다.

Walk Off the Earth나 Veronica Mars(그녀는 가상의 인물입니다)와 같은 가명조차도 Patreon을 사용하여 뮤직 비디오나 장편 영화 등 프로젝트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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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Walk Off the Earth

2단계: 동영상에서 캠페인 홍보

당신이 성공했을 때 사람들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구체적인 목표를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또한 팬이 기부할 금액을 선택함에 따라 쌓이는 매력적인 특전을 제공하세요.

자세한 정보와 영감을 얻으려면 크라우드 펀딩 전략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

3단계: YouTube를 넘어

성공적인 캠페인은 멀티플랫폼 문제입니다. 다른 모든 곳에서 YouTube 채널 (더 나아가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홍보하는 방법 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

7. 콘텐츠를 미디어에 라이선스 부여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면 모든 뉴스 매체는 청중을 위해 비디오를 재생하기 위해 사본을 손에 넣기를 원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기존 미디어 회사는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짜잔, YouTube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생겼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가장 성공적인 작업을 미디어에 라이선스하는 것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정보 페이지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

언제 번개가 칠지 모릅니다. 비즈니스 관리자가 없더라도 비즈니스 문의를 위해 가리킬 수 있는 일반 이메일 계정을 설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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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릴리 싱

2단계: 동영상 권리 시장에 가입

Jukin Media는 시작하기 좋은 곳입니다. Chewbacca 마스크 레이디(아래 참조)와 같은 입소문 비디오가 없더라도 언론 매체는 보도를 마무리하기 위해 시기적절한 영상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Jukin은 주요 자연 재해, 비행기 추락 또는 메뚜기 떼 에 대한 독점 영상이 있는 경우 기여할 수 있는 ' 뉴스 가치가 있는 ' 동영상의 전체 카탈로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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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죽인미디어

YouTube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슬프게도, 이 오래된 질문에는 화나게 하는 한 가지 답이 있습니다 .

9세 유튜버이자 수백만 장자 Ryan Kaji의 이야기가 증명하듯 하늘은 한계입니다 . 그러나 7자리 영역에 도달하려면 많은 시간과 일관된 작업 및 운이 필요합니다.

YouTube 수익은 애드센스 에 크게 의존합니다 . 간단히 말해서 YouTube 사용자는 채널의 각 광고 조회수에 대해 수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요율은 지역, 인구 통계, 심지어 산업에 따라 다릅니다(예: 의류 광고보다 소프트웨어 광고가 CPM이 더 높을 수 있음).

평균적으로 YouTube 사용자는 애드센스를 통해 동영상 조회수 1,000회당 3~5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 귀하의 채널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경우 상당한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규모 크리에이터가 애드센스에서만 매달 200,000달러 이상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채널이 유행하고 애드센스 수익이 은행 계좌를 채우고 있더라도 YouTube 명성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지며 그 중 일부(또는 대부분)는 통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자의 취향에 따라 YouTube 알고리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필요합니다.

YouTube에서 번 돈이 건전하고 일관된 수입으로 전환되도록 하려면 7가지 팁을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확장해 보세요. 상품, 브랜드 거래 및 크라우드 펀딩은 어떤 이유로든 애드센스 급여가 감소하더라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Hootsuite를 사용하면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여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걸쳐 YouTube 마케팅 비디오를 쉽게 업로드, 예약 및 홍보할 수 있습니다. 오늘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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