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Instagram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14가지 입증된 전략)
브랜드든 콘텐츠 제작자든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023년에 Instagram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버는 것이 아메리칸 드림이라면, 열심히 일 하지 않고 돈을 버는 것이 인스타그램의 꿈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상당한 수입을 올리려면 몇 가지 진지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 크리에이터든 비즈니스든 조사를 하면 Instagram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계속 읽으면서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13가지 예에서 영감을 얻고 모두에게 적용되는 Instagram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팁을 찾아보세요.
목차
Instagram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Instagram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Instagram에서 비즈니스로 돈을 버는 방법
제작자로서 Instagram에서 돈을 버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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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그래 . 실제로 TikTok, Snapchat 및 YouTube와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크리에이터가 플랫폼에서 생계를 유지하도록 돕는 것이 Instagram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 소셜 미디어에서 돈을 버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2021년 6월 회사 최초의 크리에이터 위크(Creator Week)에서 메타 CEO 마크 주커버그(Mark Zuckerberg)는 "우리의 목표는 당신과 같은 크리에이터가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Instagram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앱 이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7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이자 4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이며 매달 12억 2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말하자면 엄청난 잠재 고객입니다. 귀하의 콘텐츠에 잠재적으로 노출될 수 있는 엄청나게 다양한 사람들이 있으므로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더 많은 증거를 원하십니까? 팝콘을 들고 Hootsuite Labs에서 이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인스타그램 통계를 찾고 있다면, 파티에서 덜컥거리고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35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Instagram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비공개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숫자는 까다롭습니다. 게다가 인스타그램의 수입 계산은 복잡합니다. 릴에서 노래를 부르면 그 소리가 입소문이 나고 그 인터넷 유명세에서 음반 계약을 하면 수만 명의 사람들이 콘서트 티켓을 구매합니다. Instagram에서 돈을 버는 것으로 간주합니까? 음식 동영상을 게시한 다음 레시피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고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여 돈을 벌면 어떨까요?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대부분의 성공한 크리에이터의 여정은 이렇습니다. Instagram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는 자격 증명, 잠재 고객 규모, 참여도, 전략, 허슬 및 약간의 운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일부 크리에이터와 유명인이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진 금액입니다.
$901 : Business Insider 에 따르면 팔로워가 1,000~10,000명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게시물당 벌 수 있는 평균 금액입니다.
$100 ~ $1,500 : Bullish Studio(인플루언서들을 위한 탤런트 에이전시)의 CEO인 Brian Hanly에 따르면 크리에이터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스와이프업 광고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금액
$983,100 : Kylie Jenner가 광고 또는 스폰서 콘텐츠 게시물당 벌어들이는 금액
$1,604,000 : Cristiano Ronaldo가 게시물당 벌어들이는 금액
2021년에 Hype Auditor는 약 2,000명의 인플루언서(대부분 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음)를 대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그들이 찾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균 인플루언서는 월 $2,970 를 번다 . "평균" 수치는 다음 통계에서 참조할 수 있듯이 최고점과 최저점 사이에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기준으로 삼는 것이 최선이 아닙니다!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팔로워가 1,000~10,000명인 계정은 월 평균 1,420달러를 벌고 메가 인플루언서(팔로워가 100만 명 이상인 계정)는 월 평균 15,356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
![](https://blog.kakaocdn.net/dn/qWgox/btsmHafTIz5/sG7VlH1HVKhE80Oz15HrB1/img.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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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ypauditor
2022년 인스타그램 소득 상위 5명
분명히 유명인은 악명 높은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Instagram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수천 명의 팔로워가 생깁니다. 그것이 우리 모두에게 동일하지는 않지만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플루언서가 됨으로써 누군가가 얼마나 많은 돈 을 벌 수 있는지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오늘 Instagram에서 상위 5명의 수익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 4억 7,500만 팔로워, 게시물당 예상 평균 가격 $1,604,000
- Dwayne 'The Rock' Johnson – 3억 3400만 팔로워, 게시물당 예상 평균 가격 $1,523,000
- Ariana Grande – 3억 2,800만 팔로워, 게시물당 예상 평균 가격 $1,510,000
-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 3억 6,500만 팔로워, 게시물당 예상 평균 가격 $1,494,000
-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 3억 4,100만 팔로워, 게시물당 예상 평균 가격 $1,468,000
Instagram에서 비즈니스로 돈을 버는 방법
2022년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성공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Instagram에 참석하고 활동하며 참여하고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 입니다 .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특별 행사 홍보
온라인 잠재 고객은 좋은 거래에 대한 멍청이입니다(Instagram 사용자는 물건 구매를 좋아합니다. Instagrammers의 44%는 앱을 사용하여 매주 쇼핑한다고 말합니다).
Instagram을 사용하여 특히 할인 행사가 있을 때마다 회사의 모든 장점을 보여주세요. Instagram에 판매, 프로모션 코드 또는 특별 제안을 게시하면 팔로워에게 판매를 광고할 뿐만 아니라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의류 브랜드 @smashtess 의 이 홀리데이 세일 게시물에는 사람들이 친구를 태그하는 댓글이 많이 있습니다. 판매를 홍보하고 판매를 유기적으로 공유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2.신규 출시 카운트다운 설정
Instagram을 사용하여 팔로워에게 신상품, 출시 또는 제품 라인을 미리 보여주고 "카운트다운" 또는 " 알림 " 기능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이러한 신상품이 출시될 때 플래그를 지정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판매 가능. 이로 인해 귀하의 제안에 대한 과장된 광고가 발생하고 릴리스가 발생하면 사용자는 상품을 확인하라는 알림을 받습니다(그리고 상품을 확인 하십시오).
삼.Instagram Shop 설정
Instagram Shops는 앱에서 돈을 버는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의 기본 전자 상거래 도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상점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Instagram 상점은 충동 구매자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또는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최악의 악몽). 쇼핑 가능한 제품 또는 서비스는 일반 게시물과 함께 팔로워의 뉴스 피드에 표시됩니다.
Instagram 상점을 호스팅하는 것은 또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기본적으로 모든 사람 — 13세 이상 전 세계 인구의 75% )에게 빠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은 DM을 보내거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힌트: DM이 부담스럽다면 챗봇을 사용하여 고객 서비스 팀을 지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구매 가능한 항목과 함께 무언가를 게시하면 게시물에 작은 상점 아이콘이 표시되어 시청자에게 구매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가정용품 매장 @the.modern.shop 은 많은 게시물에 쇼핑 가능한 태그를 사용합니다.
![](https://blog.kakaocdn.net/dn/rv0zQ/btsmG9gYD9k/SpKBrzgKry0CnbrvhVIRKK/img.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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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Hootsuite로 쇼핑 가능한 Instagram 게시물 예약
Hootsuite를 사용하여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함께 쇼핑 가능한 Instagram 사진, 비디오 및 캐러셀 게시물을 만들고 예약하거나 자동 게시할 수 있습니다.
Hootsuite에서 Instagram 게시물의 제품에 태그를 지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Hootsuite 대시보드를 열고 Composer 로 이동합니다 .
2. 게시 대상에서 Instagram 비즈니스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3. 미디어(최대 10개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캡션을 입력합니다.
4. 오른쪽 미리보기에서 제품 태그 지정을 선택합니다 . 동영상과 이미지의 태그 지정 프로세스는 약간 다릅니다.
- 이미지: 이미지의 한 부분을 선택한 후 상품 카탈로그에서 항목을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동일한 이미지에서 최대 5개의 태그에 대해 반복합니다. 태그 지정을 마치면 완료를 선택합니다.
- 동영상: 카탈로그 검색이 바로 나타납니다. 영상에서 태그하고 싶은 제품을 모두 검색하여 선택하세요.
5. 지금 게시 또는 나중에 예약을 선택합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기로 결정하면 최대 참여를 위해 콘텐츠를 게시할 최적의 시간에 대한 제안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쇼핑 가능한 게시물은 예약된 다른 모든 콘텐츠와 함께 Hootsuite Planner에 표시됩니다.
또한 Hootsuite에서 직접 기존 쇼핑 가능한 게시물을 홍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발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참고 : Hootsuite에서 제품 태깅을 활용하려면 Instagram 비즈니스 계정과 Instagram 상점이 필요합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QmJss/btsmDH64VRR/en4XZujnt4nv14OK180Ky0/img.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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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챗봇 설정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하고 판매를 하는 쉬운 방법은 Instagram 챗봇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 챗봇은 Instagram 계정과 웹사이트에 직접 통합되며 팔로워가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대화형 AI 챗봇에 너무 복잡하면 자동으로 팀의 실제 라이브 구성원에게 문의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챗봇이 Instagram에서 수익을 올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단순한!
인스타그램 챗봇은 매장 내 제품을 채팅 내 고객에게 직접 추천하여 더 빠르고 간소화된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재고가 있는 컬러 파운데이션에 대해 문의하면 챗봇은 사용자가 플랫폼을 떠나지 않고 장바구니에 빠르게 추가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8jeFl/btsmGJJLN7f/PPaxGSuJOP1xB3dIbsG6K0/img.png)
출처: 전성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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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크리에이터와 협력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청중과 회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크리에이터도 청중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습니다. 이는 윈윈입니다).
협업할 사람들을 조사할 때 그들의 콘텐츠와 가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자신과 일치하는 목표를 가진 사람을 선택하여 파트너십이 고객에게 의미가 있고 이상한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마케팅 계획.
예를 들어 식물성 빵집이 비건 인플루언서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Bill Nye가 Coca-Cola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습니다).
어쨌든 귀하의 제품을 시도하거나 좋아할 가능성이 있는 제작자와 공동 작업을 시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댄서 @maddieziegler 는 오랫동안 활동복 브랜드 @fabletics 와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습니다 . 회사에 대한 게시물을 게시하는 대가로 크리에이터에게 돈 , 상품 또는 제휴 거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의 "제휴 프로그램 가입" 섹션에 나와 있습니다!).
7.다른 비즈니스와 제휴
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과 마찬가지로 다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 모두에게 더 넓은 소비자 기반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같은 다른 비즈니스에 연락하고 콘테스트 또는 경품 행사를 주최해 보십시오. 이는 팔로워를 확보하고 새로운 청중을 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chosenfoods 및 @barebonesbroth 의 이 경품은 참가자가 게시물을 좋아하고 저장하고, 두 회사를 팔로우하고,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야 합니다. 두 브랜드 모두 잠재 고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팔로워는 소비자로 전환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8.똑바로 광고
이봐 요, 기본은 여전히 작동합니다. Instagram 광고는 플랫폼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실제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게시물을 부스팅하여 광고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분석을 통해 부스트가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어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작자로서 Instagram에서 돈을 버는 방법
기존의 의미에서 "비즈니스"가 없더라도 Instagram을 사용하여 개인으로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확고한 팔로워 와 명확한 틈새 시장이 있으면 영향력이 있으며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1.브랜드와 제휴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크리에이터가 Instagram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가장 잘 알려진 방법일 것입니다. 귀하의 가치와 일치하는 작거나 큰 브랜드를 찾으십시오(그 부분이 중요합니다. 일반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일반 콘텐츠와 직접적으로 모순되는 브랜드와 제휴하면 진정성이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다양한 형태를 띨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을 소개하는 Instagram 게시물을 작성하여 비용을 지불하거나 콘텐츠 대신 무료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레스토랑, 스킨케어 등 자신에게 진실하다고 느끼는 모든 것이 포함된 좋아하는 항목을 무료로 몇 개 게시해 보세요. 그런 다음 브랜드에 연락할 때 해당 게시물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많은 메이크업 및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이러한 종류의 브랜드 거래에 참여합니다. 다음은 Nordstrom을 위한 크리에이터 @mexicanbutjapanese 의 유료 파트너십 게시물의 예입니다 .
힌트: 유료 파트너십이나 후원 게시물에 참여할 때는 투명해야 합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게시물을 스폰서로 표시하고 캡션에서 파트너십에 대해 명확히 하세요. Instagram의 브랜디드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으면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2.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제휴 프로그램 에 가입 하려면 여전히 특정 제품이나 경험을 판매하는 비즈니스에 연결해야 하므로 이는 브랜드 파트너십과 관련이 있습니다 . 제휴 프로그램은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귀하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따라서 강조하는 제품이 귀하의 가치와 일치하는지 다시 확인해야 함). 팔로워가 일반적으로 특정 링크나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귀하를 통해 브랜드에서 무언가를 구매하면 귀하는 돈을 받습니다.
이 네일 아티스트는 매니큐어 브랜드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팔로워가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매니큐어를 구매하면 제작자가 수익을 얻습니다.
3. 라이브 배지 활성화
미국 크리에이터에게 인스타그램의 라이브 배지는 앱을 통해 직접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라이브 비디오 중에 시청자는 배지($0.99에서 $4.99 사이)를 구매하여 지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배지를 켜려면 프로필로 이동하여 전문 대시보드를 누릅니다 . 그런 다음 Instagram 수익 창출을 활성화합니다 . 승인되면 배지 설정 버튼이 표시됩니다 . 그것을 탭하면 갈 수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MTFyF/btsmHFNnXRf/3Agp5CaglrUnmmdpPVlZ40/img.png)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출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배지를 활성화한 경우 라이브를 시작할 때 이를 언급하고(팔로워에게 돈으로 지지를 표시하고 싶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쉽다는 점을 상기시키십시오!) 누군가가 배지를 구매할 때 감사를 표하십시오. 고맙다는 말은 먼 길을 가고 다른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4. 상품 판매
다른 수익원을 위한 마케팅 도구로 Instagram을 사용하는 것은 돈을 벌기 위한 훌륭한 전략입니다. 특정 모양, 로고, 캐치프레이즈 또는 나를 알아볼 수 있는 그 밖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만큼 개인 브랜드를 선별했다면 그 특별한 반짝임(당신이 브랜드입니다)이 튀는 상품 판매를 고려하세요. 판매로 돈을 벌 수 있으며, 팔로워가 스웨트 팬츠에 귀하의 이름을 걸고 돌아다니기 시작하면 무료 광고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뛰어난 드래그 퀸 Trixie Mattel은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Instagram을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5.블로그 또는 동영상 블로그에 연결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광고 공간을 판매하거나 Youtube에서 돈을 버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으며 Instagram을 사용하여 팔로워를 해당 외부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힌트: 링크 트리를 사용하여 Instagram 약력에서 해당 링크를 최대한 활용 하십시오 . ).
다음은 몇 가지 간단한 예입니다.
- 자신이 만든 음식 사진을 게시하고 전체 레시피를 게시하는 블로그도 있는 식도락가
- 동영상 블로그의 하이라이트를 Reels에 게시한 다음 전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YouTube 채널 링크를 제공하는 YouTube 사용자
-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의상을 게시하고 웹사이트 링크를 걸어 옷의 출처를 공유하는 패션 인플루언서
- 멋진 풍경을 게시하고 최고의 도로 여행 경로를 자세히 설명하는 블로그 링크를 게시하는 야외 모험가
푸드 블로거 @tiffy.cooks 는 블로그에 음식을 만드는 동영상을 게시하고 약력에 자세한 레시피 링크를 게시합니다. 레시피는 제휴 링크가 포함된 게시물 도 호스팅하는 그녀의 블로그에 있습니다 .
6.유료 자습서 또는 마스터 클래스 제공
이것은 블로그나 브이로그에 연결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간접적으로(귀하의 페이지에 광고하는 기업이나 유튜브 광고를 통해) 수입을 얻는 대신 팔로워가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특정 전문 분야가 있는 경우 유료 티켓이 필요한 온라인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돈벌이 방법은 짧은 운동을 무료로 게시한 다음 액세스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전체 훈련 루틴에 연결할 수 있는 피트니스 인플루언서에게 일반적입니다.
영화 컬러리스트 @theqazman은 Instagram에서 빠른 팁을 제공하지만 티켓이 있는 마스터 클래스를 주최하기도 합니다 . 이런 식으로 그의 콘텐츠는 여전히 광범위한(무료) 청중에게 어필하지만 요령을 배우는 데 진지한 사람들은 전체 강의에 대해 그에게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또한 튜토리얼이나 마스터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팔로워에게 수단이 있다면 팁을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선수 @iamlshauntay 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약력에 있는 그녀의 링크는 팔로워들이 할 수 있는 경우 그녀의 작업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이것은 접근성을 최대화하려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술입니다. 콘텐츠에 대한 금전적 장벽은 없지만 청중이 원할 경우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명확한 방법이 여전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