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에서 돈을 버는 12가지 방법
1. TikTok 크리에이터 가입하기 다음
2.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휴
4. TikTok을 통해 직접 제품 판매
5. 제휴 프로그램을 통한 수익 창출
6.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홍보 동영상 제작
7. TikTok 광고를 사용하여 트래픽 유도
8. 프리미엄 유료 콘텐츠 제공
9. 다른 브랜드 및 비즈니스에 대한 컨설팅
10. 시청자로부터 선물 받기
11. 팁 수집
12. 친구 추천하기
워터파크 인플루언서가 TikTok에서 돈을 벌 수 있다면 …
기업가 정신과 멋진 짧은 동영상 편집 요령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TikTok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 번성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에는 즐거움을 열망하는(심지어는 그 과정에서 약간의 돈을 쓸 수도 있는) 엄청난 청중이 있습니다 .
2023년 TikTok은 전 세계에서 6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선정되었으며, 30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 와 5천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그것은 큰 시장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TikTok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알아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는 TikTok을 정규직으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올인을 원하든 새로운 부업을 탐색하든, TikTok 비즈니스 전문가가 되기 위한 여정은 약간의 연구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TikTok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을 읽어보세요(또는 아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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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너스: 단 3개의 스튜디오 조명과 iMovie로 160만 팔로워를 확보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유명한 TikTok 크리에이터 Tiffy Chen의 무료 TikTok 성장 체크리스트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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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예, TikTok으로 절대적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Tesla Model X , Addison Rae가 보입니다 .)
그 달콤하고 달콤한 은행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TikTok에서 직접 수익을 얻으려면 TikTok의 크리에이터 펀드 에 가입하세요 . 이렇게 하려면 최소 10,000명의 진정한 팔로워( 죄송합니다, 봇! ) 가 있어야 하고 지난 30일 동안 최소 100,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해야 합니다. (또한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또는 스페인에 거주해야 합니다.)
이 공식적인 앱 자금 지원 방법 외에도 TikTok에서 많은 팔로워가 없더라도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 Instagram 및 Youtube 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이미 확인했다면 이러한 전략이 익숙할 것입니다 .)
그것에 들어가자!
TikTok에서 돈을 버는 12가지 방법
1. TikTok 크리에이터 가입하기 다음
Creator Next는 TikTok 사용자가 앱의 모든 수익 창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포털입니다.
TikTok은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 TikTok Creator Next에 가입하면 부업이든 사업이든 창의력과 열정을 더 큰 것으로 바꿀 수 있는 도구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TikTok Creator Next에 가입하려면 다음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18세 이상
- 지난 30일 동안 3개 이상의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 지난 30일 동안 동영상 조회수가 1,000회 이상이어야 합니다.
- 해당 지역의 최소 팔로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또는 스페인에 기반을 두고 있어야 합니다.
- 비즈니스 계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TikTok Creator Next를 통해 몇 가지 다양한 수익 창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각 고유한 자격 기준이 있습니다.
TikTok 크리에이터 펀드
2020년 7월 22일, TikTok은 새로운 크리에이터 펀드를 발표하고 "자신의 목소리와 창의력을 사용하여 영감을 주는 경력을 촉발시키려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미화 2억 달러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인터넷과 전 세계가 이를 먹어 치웠고 불과 일주일 후 그들은 펀드가 2023년까지 미화 10억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렇다면 그 달콤한 크리에이터 현금을 어떻게 손에 넣을 수 있을까요? 앱에는 제작을 시작하기 전에 확인해야 하는 몇 가지 상자가 있습니다.
-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또는 이탈리아에 위치해야 합니다.
- 18세 이상
- 팔로워가 10,0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 지난 30일 동안 동영상 조회수가 100,000회 이상이어야 합니다.
- TikTok 커뮤니티 지침 및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는 계정 보유
앱을 통해 크리에이터 펀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아직 Pro 계정이 없는 경우 Pro 계정으로 전환해야 함). 크리에이터 도구를 클릭한 다음 TikTok 크리에이터 펀드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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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승인된 여러 국가 중 하나에 기반을 둔 경우 TikTok Creator Marketplace에 가입하여 스폰서 및 브랜드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가 가입할 수 있지만 인플루언서가 Marketplace에 액세스하려면 초대를 받거나 신청 해야 합니다. 2022년 12월 현재 Marketplace에는 전 세계 800,000명의 크리에이터가 있습니다.
라이브 선물 및 비디오 선물
TikTok Creator Next를 사용하는 크리에이터는 라이브 동영상 또는 일반 TikTok 동영상 게시물에서 시청자로부터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선물은 달러로 환산하여 인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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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 TikTok 선물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2.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휴
TikTok의 후원 콘텐츠는 귀하가 가치 있는 것을 받는 콘텐츠로 정의됩니다. 그게 목표죠? 예를 들어, 브랜드는 소이 캔들 냄새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TikTok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거나 게시하는 대가로 무료 스카이다이빙 여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스카이다이빙 제안을 받는 것을 권장하지는 않지만).
Statista에 따르면 2022년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가치는 164억 달러 로 2019년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eMarketer 연구에 따르면 미국 중대형 기업의 75%가 올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물러나는 와중에도 .
인스타그램이 인플루언서-브랜드 파트너십 플랫폼으로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유지하는 동안 TikTok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강력한 플레이를 펼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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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이마케터
그러나 브랜드가 당신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해서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월급날이 달콤해 보이더라도 자신과 견해가 다른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은 실수일 수 있습니다. 청중과 소통하는 방식은 고유합니다. 추종자들은 영감을 주는 수프 은유 또는 얼마나 많은 언어를 말하거나 매니큐어를 칠할 수 있는지 에 관심 을 가질 수 있지만 윤리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다음은 스폰서 콘텐츠를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나 조직에만 연락하세요.
TikTok이 생식 비건 채식 여행에 관한 것이고 갑자기 좋아하는 지역 버거 전문점에 대해 게시하기 시작하면 팔로워가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혼란스러울 뿐만 아니라 매진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따라서 스폰서 콘텐츠가 일반 콘텐츠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TikTok 계정을 위한 보도자료 키트 만들기
보도 자료는 자신에게 영화 예고편과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에 대한 모든 좋은 점을 과장하고(그리고 브랜드가 당신과 협력해야 할 타당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정보, 사진 및 주목할만한 업적을 포함합니다. 손에 팝콘 한 봉지를 들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싶게 만드세요. Templatelab 과 같은 웹사이트는 프레스 키트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비후원 게시물 몇 개 만들기
브랜드는 귀하가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판매를 촉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신발에 대해 이야기하는 (비후원) 게시물을 몇 개 만들면 찾기 힘든 특수 양말 브랜드가 귀하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싶어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토글 사용
사람들은 속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앱도 속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ikTok은 사용자가 투명한지 확인하기 위해 브랜디드 콘텐츠 토글을 만들었습니다. 후원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면 버튼을 누르세요(그렇지 않으면 동영상이 게시 중단될 위험이 있습니다).
3. 인플루언서와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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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동안 무료로 최고의 시간에 TikTok 동영상 게시 게시물을 예약하고, 분석하고,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댓글에 응답합니다. Hootsuite 사용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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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첫 번째 전략의 반대입니다. TikTok에서 입지를 키우고 돈을 벌고자 하는 기존 비즈니스라면 콘텐츠가 브랜드와 일치하는 인플루언서 에게 연락하세요.
Civic Science는 18~24세의 14%와 밀레니엄 세대의 11%가 블로거나 영향력 있는 사람이 추천했기 때문에 지난 6개월 이내에 무언가를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즉,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있습니다.
Bella Poarch가 얼마나 많은 Swarovski 귀걸이를 판매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940만 명의 사람들 앞에서 스와로브스키가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는 것을 장담할 수 있습니다.
TikTok이 승인한 Creative Marketplace 외부에서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dentist, #faintinggoats, #thrifting)와 일치하는 해시태그를 검색 하고 콘텐츠를 스크롤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앱을 직접 탐색하여 마음에 드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마음에 들지 않는 동영상은 무시(또는 " 관심 없음 "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앱이 보고 싶은 것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똑똑합니다.
시간을 내어 각 크리에이터의 페이지를 면밀히 살펴보세요. 눈물을 흘리는 인플루언서의 비인종차별 비사과에 대한 오래된 이야기를 모두 들었습니다. 문제가 있는 TikToker를 멀리하십시오. 2023년입니다.
4. TikTok을 통해 직접 제품 판매
TikTok Shop은 전자상거래를 앱에 직접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브랜드에 제공합니다. 마치 자신만의 작은 디지털 매장과 같습니다.
브랜드는 크리에이터와 협력하여 채널 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 TikTok 비디오, TikTok Live 및 제품 쇼케이스 탭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판매자인 경우 영국, 중국 본토, 홍콩 또는 인도네시아에 거주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전화번호, 사업자 등록증 및 신분증으로 이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작성자인 경우 계정 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 또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1,000명 이상의 팔로워 보유
- 지난 28일 동안 동영상 조회수 50회 이상 달성
- 18세 되기
- 지난 28일 동안 TikTok에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여기에서 TikTok Shop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5. 제휴 프로그램을 통한 수익 창출
TikTok에서 무언가를 판매하기 위해 나만의 상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링크를 사용하여 판매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WaterTok 인플루언서 TayTayyMarie는 캡션에서 물 시럽에 대한 제휴 코드를 공유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커미션을 받을 수 있음)이 있는 Amazon 매장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약력에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BookTok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해변 읽기 목록을 공유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설정하여 Amazon을 통해 모든 도서 선택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는 쉽게 클릭하고 쇼핑할 수 있으며 해당 링크를 통해 발생한 판매의 일정 비율을 받게 됩니다.
6.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홍보 동영상 제작
이미 상품을 만들었다면 이것은 돈을 버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독특하게 만드는 모든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과시하는 TikToks를 만드십시오(무료 캡션 생성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약력에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했는지 확인하세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그리고 자랑스러운 게이 아이콘) Tika the Iggy가 그랬던 것처럼 나만의 맞춤 상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개의 주인인 Thomas Shapiro는 온라인에서 Tika 브랜드 의류를 판매합니다 . Fenty Beauty 및 Cocokind 와 같은 메이크업 브랜드 도 머치 게임을 죽이고 있습니다.
7. TikTok 광고를 사용하여 트래픽 유도
때로는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써야 합니다.
TikTok 팔로어를 늘리고 싶든 TikTok에서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싶든, 때때로 유기적 보기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TikTok의 광고 플랫폼은 인피드 광고 및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와 같은 옵션을 통해 해마다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TikTok 광고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8. 프리미엄 유료 콘텐츠 제공
TikTok의 아름다움은 누구나 매일 몇 시간 동안 집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사랑받는 콘텐츠 제작자는 팔로워가 VIP 경험에 투자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많은 TikToker는 예를 들어 Patreon을 통해 사이트 외부에서 유료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TikTok 동영상은 유료 구독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맛보기로 제공합니다. 청중의 일부만이 독점적인 월간 비디오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합산될 수 있는 특별 지지자 전용 팟캐스트에 대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해도 말입니다.
독점 라이브 채팅과 같은 유료 콘텐츠, 독점 커뮤니티 Discord 채널에 대한 액세스 또는 구독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월간 비디오 시리즈를 고려하십시오. 또는 TikTok 채널이 Thinkific에서 제공하는 유료 과정의 약간의 맛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를 사용하여 특별한 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창의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Big Little Feelings의 유아 전문가는 TikTok 동영상을 사용하여 육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지만 시청자가 유료 온라인 과정에서 더 많은 정보를 배우도록 안내합니다.
물론 유료 콘텐츠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독자를 확보하는 즉시 구독자를 잃게 될 것입니다.
9. 다른 브랜드 및 비즈니스에 대한 컨설팅
TikTok 코드를 해독하고 청중을 즐겁게 하고 For You 페이지에 올라오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생성했다면 다른 브랜드도 똑같이 할 수 있도록 당신의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재능 있는 TikToker는 자신의 계정을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증거입니다. 일부 기업은 알고리즘을 달래는 방법을 아는 젊고 멋진 사람에게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아웃소싱하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할 것입니다 .
예를 들어, Lizza Prigozhina는 자신의 TikTok 재능을 " 뉴욕 부동산 TikTok의 여왕 " 으로 사업에 활용하여 부동산 중개인을 위한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돈을 받았습니다.
10. 시청자로부터 선물 받기
선물은 시청자가 크리에이터에게 감사를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조금 복잡하지만 팬분들이 보내주신 선물은 결국 현금이 되기 때문에 이 자리에 함께 해주세요.
1. TikTok 사용자는 가상 선물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TikTok에서 "코인"을 구매합니다.
2. 사용자가 라이브 스트림이나 비디오를 보고 있을 때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제작자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단, TikTok Creator Next 액세스에 가입한 크리에이터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그 "선물"은 "다이아몬드"로 전환되고 제작자가 충분한 "다이아몬드"를 갖게 되면 실제 현금으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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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전 2개는 다이아몬드 1개의 가치가 있고 다이아몬드 1개는 $0.05의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크고 관대한 청중은 선물이 진정한 재정적 기회로 작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11. 팁 수집
TikTok Creator Next를 선택한 경우 팁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팁을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거주하고 있다면 말입니다.
팁은 Stripe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먼저 설정해야 합니다. TikTok 팁을 활성화 하면 시청자에게 팁 버튼이 표시됩니다. 당신이 하는 일이 마음에 들면 버튼을 탭하여 미리 결정된 팁 금액이나 맞춤 금액을 보낼 수 있습니다.
12. 친구 추천하기
이상하지만 고무적인 사실: 동영상이나 팔로워가 하나도 없어도 TikTok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TikTok Rewards 추천 프로그램 에 열심히 참여하십시오 .
프로필에서 고유 추천 링크를 복사한 다음 친구 및 연락처와 공유하십시오. 그 친구들이 TikTok에 가입하고 사용하기 시작하면 나중에 교환할 수 있는 보상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서 자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TikTok 사용자는 비디오를 보고 활동 페이지에 나열된 특정 이벤트에 참여하여 TikTok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TikTok에서 수익을 얻기 위한 5가지 팁
1.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의 큰 책에 도덕이 있다면 바로 이것이다. 고도로 필터링된 세상에서 진정성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믿기는 어렵지만 인터넷 사용자는 진정한 콘텐츠를 갈망합니다.
사용자 Ox Zung은 소년 같은 매력과 엉뚱한 동영상 덕분에 TikTok 차트에 올랐습니다. 그의 5,480만 팔로워들은 아무것도 사러 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그의 익살스러운 행동을 즐기고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그가 자신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때가 되면 그를 알고 신뢰하는 놀라운 청중을 갖게 됩니다.
유행하는 춤을 추거나 코바늘로 뜨개질한 개구리를 뽐내고 있든, 자신에게 충실하세요. 팔로워를 확보하고 실제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2. 투명해야 한다
이것은 진정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스폰서 콘텐츠를 게시하고 무료 콘텐츠를 얻을 때 공개하는 것과 관련된 규칙은 모호하지만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TikTok의 브랜디드 콘텐츠 토글은 귀하를 위한 공개(#Ad)를 추가하므로 적절할 때 사용해야 합니다.
3.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스크롤을 시작하세요. 좋아하는 크리에이터 중 일부는 TikTok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거래, 티셔츠 홍보, 알파벳 수프에 Venmo 철자 등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동일한 전략을 실행에 옮기십시오.
4. 일반 콘텐츠를 버리지 마십시오.
TikToks의 모든 것이 후원 콘텐츠이거나 무언가를 홍보하는 경우 팔로워는 관심을 잃을 것입니다. 냉정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러그 디자이너 HH Hooks는 러그 제작 키트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그녀는 러그를 장식하고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마음을 달래주는 감각적인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Ben & Jerry의 포스트 TikToks와 같은 대형 브랜드도 사무실 강아지의 할로윈 의상을 선보입니다 . 항상 돈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5. 적시에 게시
시청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참여를 얻고 조회수를 늘리는 데 핵심입니다. 즉, 언제 게시할지 결정하는 것이 무엇을 게시할지 결정 하는 것만큼 중요할 수 있습니다 . ( TikTok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치트 시트를 확인하십시오 .)
Hootsuite와 같은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TikTok 게시물을 예약 하면 콘텐츠 도달 범위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포기하지마
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모두 Addison Rae가 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농담하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그녀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진짜 직업이 없다고 생각하는지 인정합니다 . 그리고 그녀는 연간 500만 달러를 버는 22세의 자신감으로 그 일을 합니다.)
한 브랜드나 인플루언서에 의해 문을 닫은 경우 계속 시도하십시오. 노력은 말 그대로 보상을 받습니다.
TikTokers는 2023년에 얼마를 벌까요?
위에서 본 것처럼 TikTok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따라 수익이 결정됩니다.
TikTok의 브랜드 파트너십을 통해 $80,000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충분히 큰 크리에이터(관심 있는 시청자가 많고 플랫폼에서 성공한 실적이 있는 경우)라면 하나의 동영상에서 얻은 수입으로 값비싼 자동차를 살 수 있습니다.
TikTok 크리에이터 펀드의 경우 조회수 1,000회당 2~4센트를 벌 수 있습니다. 즉, 조회수 100만 회에 도달하면 $20에서 $40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TikTok 크리에이터 펀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TikTok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TikTok의 최고 소득자는 해마다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2022년 가장 많은 돈을 번 TikToker는…
- 1. Charli D'Amelio , 게시물당 $105,770. 미국인 인플루언서는 플랫폼의 얼리 어답터였으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쓰는 시점에서 그녀는 그녀의 멋진 춤 동작(그리고 아마도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 덕분에 1억 5천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2. Khabane Lame , 게시물당 $92,270. Lame은 국제적으로 사랑받는 코미디 동영상 덕분에 Sengalese-Italian 소셜 미디어 현상입니다. 2023년 4월 현재 그는 1억 5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로우된 사용자가 되었습니다.
- 3. Bella Poarch , 게시물당 $66,829. 미국의 TikTok 스타 Bella Poarch는 9,28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면에 걸린 듯한 립싱크로 TikTok의 초기 인기 히트작 중 하나를 기록했으며 여전히 그녀의 동영상에서 정기적으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후원 계약이 그녀가 돈을 버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Poarch는 그녀의 명성을 음악 경력으로 바꿨습니다.
TikTok에서 돈을 벌려면 몇 개의 비디오가 필요합니까?
TikTok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동영상 수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대신, 돈을 버는 잠재력은 팔로워 수에서 나옵니다. 팔로워가 10,000명이 아니면 TikTok 크리에이터 펀드 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 청중이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버는 것도 매우 어렵습니다(위 목록 참조).
따라서 양이 아닌 품질에 집중하세요. 매력적이고 재미있고 유익한 동영상으로 팔로워 수를 늘리는 데 유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TikTok을 최고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는 여기에서 TikTok 전략 가이드를 살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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