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사회적 존재이며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때 편안함을 찾습니다. 인간은 또한 매우 감수성이 예민하여 종종 다른 사람의 생각과 행동에 따라 판단과 결정을 내립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러한 행동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하고 즐기는 것을 관찰한 것에 따라 행동하는 사회적 증거 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 온라인 콘텐츠의 경우 사회적 증거는 유명인의 보증에서 제품 페이지의 소비자 리뷰, 가족 구성원의 추천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입소문과 SEO는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사회적 증거는 WordPress 사이트 에서 참여를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 사이트 방문자와 사회적 증거를 공유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 또는 게시물이 받은 조회수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귀하의 사이트에 이러한 숫자를 표시함으로써 방문자는 특정 게시물이 언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심리학에서 예측한 바와 같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즐기는 콘텐츠에 참여하여 사이트에 더 많은 참여를 제공하고 고객이 서비스 가입, 제품 구매 또는 뉴스레터 구독과 같은 원하는 행동을 할 가능성을 높이고 싶어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WordPress의 기본 보기 통계 에 대한 개요를 제공 하고 사이트에 이러한 수치를 표시하여 참여도를 높이고 독자를 최고의 게시물로 안내하는 두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지금 다운로드: WordPress 웹사이트를 시작하는 방법
[무료 가이드 + 체크리스트]
워드프레스 보기
WordPress 분석 페이지를 방문하면 보기, 방문자, 좋아요 및 댓글 유형별로 사이트 트래픽 및 참여를 요약한 아래와 같은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조회수는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페이지를 로드한 횟수입니다. 이 숫자는 5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이 숫자는 각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고려하지만 조회수는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의 수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 숫자는 방문자에 따라 집계됩니다. 아래에서 이 구분을 살펴보겠습니다.
WordPress 조회수와 방문자 수
보기 및 방문자는 WordPress 사이트에서 사이트 트래픽의 두 가지 기본 단위입니다. 방문자는 사용자가 특정 기간(일, 주 또는 월)에 처음으로 사이트를 방문할 때 집계됩니다. 한 명의 방문자가 한 번에 여러 페이지를 볼 수 있지만 여전히 한 명의 방문자이기 때문에 방문자 수는 일반적으로 조회 수보다 낮습니다.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홈페이지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 들어오면 방문자 수가 1씩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블로그" 페이지를 방문한 다음 "연락처"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이 시점에서 사이트에 3개의 고유한 페이지를 로드했기 때문에 조회수가 3회 증가하지만 한 사람이 3개의 서로 다른 페이지 조회를 담당하기 때문에 방문자 수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동일한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났다가 3시간 후에 다시 돌아오면 여전히 동일한 방문자 집계에 포함되지만 방문 페이지 수에 따라 조회수가 증가합니다.
WordPress 사이트에 조회수를 표시하도록 선택한 경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추가 플러그인 다운로드를 포함하고 두 번째 방법은 약간의 기술적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플러그인으로 게시물 보기 표시
자신의 코드를 편집할 기술이 없는 경우 총 게시물 조회수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 가지를 권장합니다.
1. 게시물 조회수 카운터
게시물 보기 카운터는 게시물, 페이지 또는 사용자 지정 개체를 본 횟수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이 도구는 PHP , Javascript , Fast AJAX 또는 REST API 의 네 가지 방법으로 이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플러그인의 디스플레이 설정 내에서 보기 카운터의 스타일과 위치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봇, 로그인한 사용자 또는 관리자나 편집자와 같은 사용자 역할과 같은 개별 방문자의 조회수를 제외할 수도 있습니다.
2. 페이지 조회수
이 플러그인은 신규 및 관심 사용자에게 게시물 및 페이지 방문자 수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별 게시물 또는 페이지의 개수만 표시하도록 플러그인을 지정하여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 및 콘텐츠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개수 표시는 미니멀하지만 현재 테마에 맞게 블록의 위치, 색상 및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지 방문 카운터
페이지 방문 카운터는 특정 사이트 페이지 하단의 콘텐츠 블록으로 페이지 조회수를 표시하거나 특정 게시물 유형으로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여 모듈이 사이트 모양과 일치하도록 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플러그인 없이 게시물 보기 표시
코드 편집이 편하다면 테마 파일을 몇 가지 변경하여 페이지 보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
- WordPress 관리자 대시보드에 로그인합니다.
- 모양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 편집기로 이동합니다.
- functions.php 파일을 엽니다 .
- 닫는 태그 ?> 앞에 다음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 single.php 파일을 엽니다 .
- 이 코드를 복사하여 while 루프 에 붙여넣습니다 (CTRL + F 또는 Command + F를 눌러 파일에서 찾으십시오).
- 게시물 또는 페이지 조회수를 표시하려는 위치에 이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십시오.
- 게시물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총 게시물 조회수 이외의 추적
총 게시물 및 페이지 조회수를 표시하는 것은 사회적 증거 및 권위를 생성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콘텐츠의 성능과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심층 분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웹사이트 분석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WordPress와 통합할 수 있는 네 가지 플랫폼을 권장합니다.
1. 허브스팟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HubSpot의 WordPress 플러그인은 관리자 패널에서 사이트 메트릭을 볼 수 있는 올인원 도구입니다. 트래픽 분석, 페이지 성능 또는 생성한 사용자 지정 메트릭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열렬한 청중에 대한 심층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그들이 즐기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2. 몬스터 인사이트
MonsterInsights는 300만 개가 넘는 활성 설치가 있는 잘 알려진 또 다른 Google Analytics 플러그인입니다. MonsterInsights를 사용하면 WordPress에서 Google Analytics를 쉽게 설정하고 관리자 대시보드에서 분석 및 캠페인 추적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에 대한 특정 페이지 수준 분석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태인 사람과 사이트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를 사용하여 WordPress 사이트 어디에서나 최고의 게시물을 표시하여 페이지 보기 및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언제든지 분석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3. 제트팩
Jetpack은 Google Analytics에서 방문자 행동 보고서를 컴파일하는 WordPress용 보안, 성능 및 사이트 관리 도구 제품군입니다. 조회수 및 방문자 수와 같은 기본 표준 측정 범주와 함께 제공되지만 사용자 지정 보고서를 생성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4. 구글 애널리틱스
사이트 소유자라면 Google 애널리틱스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추적 코드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및 페이지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기본 측정 보고서를 사용하거나 사용자 정의 개체를 생성하여 사용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출처
사회적 증거로 WordPress 사이트에 대한 참여 증대
귀하의 사이트에 페이지를 표시하고 조회수를 게시할 때 귀하는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인 적응을 활용합니다. 사회적 존재로서 사이트 방문자는 특정 페이지나 게시물에 상당한 양의 트래픽이 있는 것을 볼 때 그것과 상호 작용하고 행동에 참여합니다.
사이트에 이러한 수치를 표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참여도가 더 높은 팔로워 그룹이 있는 실적이 더 좋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명품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8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돌고래 (0) | 2023.07.06 |
---|---|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핏불 10종 (0) | 2023.07.06 |
가장 비싸게 팔린 양 5마리 (0) | 2023.07.06 |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바닷물고기 10가지 (0) | 2023.07.06 |
사람들이 코끼리 상아를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3.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