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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vs. 코치: 어느 것이 더 비쌉니까?

명품 인생 2023. 7. 9.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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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uis Vuitton과 Coach는 상당히 유사한 브랜드입니다. 전자는 원산지가 프랑스이고 후자는 미국이지만 둘 중 어느 것이 더 비쌉니까?

Louis Vuitton은 그 자체로 상당히 고가의 브랜드인 Coach보다 훨씬 비쌉니다. 둘 다 명품 브랜드지만 루이비통이 우위에 있고 평균 제품당 가격도 코치보다 훨씬 높다. 또한 최고급 및 보급형 범위에서 더 비쌉니다. 

루이비통 로고 | 안젤라 로일 / Shutterstock.com

Louis Vuitton, Coach 및 두 브랜드가 패션계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고대 패션 대 현대 마블

Louis Vuitton은 오늘날 패션계의 선두 주자 중 하나 이며 거의 200년 동안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경쟁해 왔습니다. 그것은 패션의 강국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 정기적으로 평가됩니다.

수십 개의 놀라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조직 중 하나인 권위 있는 LVMH 대기업 내에 있습니다. LVMH 제품군에는 Moet & Chandon, Dior, 지방시, Hublot 및 TAG Heuer가 있습니다. 확실히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그룹입니다.

오늘날 루이비통은 하이 패션, 고가 제품, 부유한 이미지의 대명사입니다. 회사가 설립된 1854년에는 고급 여행가방과 여행가방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지만 비교적 빠르게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요즘 Louis Vuitton은 핸드백, 의류, 액세서리, 심지어 가정용품까지 포함하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Louis Vuitton 제품을 시장에 내놓고 있다면 이러한 제품은 일반 쇼핑객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당한 초기 자본이 필요합니다 .

반면 코치는 1941년 뉴욕에서 지갑과 핸드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가족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Coach는 Louis Vuitton만큼 크지는 않지만 그 자체로 중요하고 성공적인 조직입니다. 

2019년 코치는 전 세계에 약 1,000 개의 부티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루이비통과 같은 상당한 범위의 제품을 자랑했습니다. 루이비통 수준은 아니더라도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팬이 선호하는 브랜드였다.

패션 브랜드의 피라미드 에 따르면 , 코치는 루이 비통 아래에 위치하며 후자는 '열망적인' 브랜드로 평가됩니다. 한편 코치는 게스, 휴즈보스, 디젤 등과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로 평가됐다.

돈을 보여줘

우리는 이 두 브랜드의 온라인 영역을 탐험하여 어느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더 저렴한지 결정했습니다. 먼저 남성용 코트와 재킷을 비교하고 Coach와 Louis Vuitton을 모두 조사하여 누가 더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가 코치 제품을 조사했을 때 우리는 400달러에 불과한 코트를 발견했고 최고가는 약 250달러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Louis Vuitton의 제품은 약 1,300달러에서 시작하여 3만 달러까지 올랐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두 브랜드 모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인 핸드백과 두 레이블 모두 경험이 풍부한 영역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코치는 실제로 매우 저렴했으며 작은 클러치 백은 단 100달러부터 시작했습니다.

Coach 핸드백 스펙트럼의 최상단에서 뱀가죽 가방에 2,000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대로 Louis Vuitton의 핸드백은 거의 2,000달러에서 시작하여 수만 달러까지 쉽게 올라갑니다.

그리고 물론 $150,000의 가격표가 붙은  독특한 핸드백인 Louis Vuitton Urban Satchel도 잊지 말자.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얼리를 살펴보았고 다시 비슷한 추세를 확인했습니다. Coach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비싼 주얼리 품목은 약 200달러를 넘어섰고, Louis Vuitton의 고급 제품은 10,000달러를 훨씬 넘어섰습니다.

최종 결과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Louis Vuitton은 확실히 더 비싼 레이블이며 Coach는 전체 가격 지분에서 어느 정도 뒤쳐져 있습니다. 그러나 Louis Vuitton은 훨씬 더 지위의 상징이며, 팬들은 제품을 소유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돈으로 헤어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Coach는 전반적으로 더 접근하기 쉬운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너무 저렴 하지는 않지만 Louis Vuitton보다 훨씬 더 접근하기 쉬운 브랜드입니다. Coach의 모노그램 'C' 또는 루이비통의 모노그램 'LV'를 선호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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