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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7. 25.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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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로고 PNG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시각화의 특징은 결합된 Facebook 로고로, 회사 색상은 설립자의 질병(Deuteranopia) 때문입니다. 아이덴티티는 글로벌 인터넷 커뮤니티의 본질과 기능을 반영하여 역사에 대한 헌신을 상징합니다.

페이스북: 브랜드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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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
2004년 2월 4일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 에두아르도 새버린
본부: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
웹사이트:
faceb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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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은 동일한 이름의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이자 회사입니다. 그들이 등장한 시기는 2004년 2월이다. 창립자는 Mark Zuckerberg, Eduardo Saverin, Dustin Moskowitz, Chris Hughes이다. 위치 – 미국 캘리포니아 주 멘로 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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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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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로고는 항상 독특한 상징이었으며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으로, 파란색 직사각형 배경에 흰색 글자로 쓰여 있거나 흰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쓰여 있습니다. 또한 단일 "f" 형태의 그래픽 지정이 있습니다. 존재하는 전체 기간 동안 엠블럼은 약간의 변경을 거쳐 나머지 부분과 구별되고 눈에 띄게 유지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이 무엇인가요?

지금은 소셜 네트워크만 그렇게 부르는데, 그것을 소유한 회사인 Facebook이 2021년에 Meta Platforms, Inc.로 이름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2004년부터 존재했습니다. 그래도 원래는 하버드 대학과 미국의 다른 교육 기관에서 온 학생들의 사진이 있는 학생 가이드로 고안되었습니다. 사이트 등록은 2006년에 공개되었습니다.

출처 입력

2003년 – 200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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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면에서 아날로그가 없는 고유한 플랫폼이 최종적으로 등장하기 전 해에는 "FACEMASH"라고 불렸습니다. 이 리소스는 첫 번째 로고 생성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단어는 대문자로 흰색 글꼴로 작성되고 길쭉한 빨간색 직사각형에 배치됩니다.

2004년 – 200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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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다가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 '더페이스북'이라는 플랫폼이 하나의 철자로 등장했다. 로고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이 문구는 진한 파란색 직사각형 배경에 파란색 소문자로 만들어지고 대괄호 안에 있습니다.

2005년 – 20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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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은 시각화에 영향을 준 소셜 네트워크에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적절한 도메인을 구입한 후 소유자는 엠블럼을 다시 수정했습니다: 촉진 및 완성. 그 결과 이름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the"라는 관사를 제거하고 글꼴을 확대하고 흰색으로 만들어 단어가 즉시 눈에 띕니다. 즉, "facebook"이 확장되어 파란색 필드의 거의 모든 공간을 채웁니다. 그 이후로 브랜딩은 고전적인 직사각형 모양을 갖습니다.

200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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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간 동안 Microsoft는 비즈니스 형식에 반영된 네트워크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비즈니스 회사의 지위로 돌아선 그녀는 짧지만 눈길을 끄는 신호를 받았습니다. 공식 문서의 로고 역할을 위해 이름의 첫 글자인 간단한 그래픽 요소가 제안되었습니다. 로고와 동일한 형식으로 사용됩니다. 소문자, 흰색, 기하학적으로 정확한 파란색 배경(이미 정사각형에만 있음).

2015 – 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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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에 새로운 로고가 최종 승인되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facebook"이라는 한 단어만 사용했습니다. 또한 언뜻보기에는 눈에 띄지 않는 약간의 수정을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a"가 완전히 달라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단 세그먼트가 없고 문자 간 간격이 증가했습니다. 문자 "b"도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색상 팔레트가 다양했습니다. 원래 버전과 병행하여 흑백이 일상 생활에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돌출 요소 "f", "b", "k"의 크기는 그대로 두었습니다.

2019 – 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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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에 회사는 모바일 화면용 특별 로고를 출시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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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의 마지막 업데이트는 인터넷 사용자가 개인 가젯으로 전환하는 것과 관련하여 강제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및 기타 최신 장치의 작은 화면에 맞게 브랜딩을 적용하기 위해 개발자는 특정 조정을 수행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보다 간소화되어 페이지를 확대할 때 로고가 픽셀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모든 크기의 디스플레이에 맞게 미세 조정하려고 했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점은 단일 "f" 형태의 독특한 기호인 이전 아이콘을 사용한 작업이었습니다. 소문자는 모서리가 둥근 파란색 사각형의 거의 중앙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오른쪽과 아래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이제 다리의 시작 부분이 프레임의 가장자리와 일치하므로 흰색이 아이콘에서 주변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변경됩니다. 이것은 숨겨진 상징성을 더합니다. 2013년에는 그래픽 엠블럼이 다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제한적인 선이 제거되고 "f" 자체가 훨씬 더 오른쪽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약간의 3D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로고의 텍스트 부분에 사용되는 글꼴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꼴이며 Klavika 서체의 하위 종 중 하나입니다. 회사 팔레트도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파란색 배경과 흰색 글자입니다. 또한 Mark Zuckerberg는 deuteranopia를 앓고 있고 100 % 파란색 음영 만 구별하기 때문에 색상이 우연히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페이스북 색상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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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틱 블루
육각 색상:
#0165e1
RGB:
1 101 225
CMYK:
100 55 0 12
팬톤:
PMS 2726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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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높이 조절
픽톤 블루
육각 색상:
#17a9fd
RGB:
23 169 263
CMYK:
91 33 0 1
팬톤:
PMS 2925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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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의 로고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최근 사용자들은 페이스북 로고(원 안의 소문자 f)를 스마트폰 위로 몸을 구부린 남자의 실루엣과 자주 비교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그 의미를 소셜 미디어 아이콘에 넣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목해야 할 유일한 것은 베이스의 파란색입니다. Mark Zuckerberg는 파란색을 제외한 모든 색을 구별하지 못하는 녹색맹 때문에 그를 선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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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로고는 어떤 종류의 로고인가요?
소셜 네트워크 Facebook에는 결합된 로고타입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흰색 문자 'f'를 형성하는 그라데이션과 음수 공간이 있는 파란색 원과 같은 그래픽 요소가 있습니다. 반면에 디자이너는 Klavika 글꼴의 수정을 사용한 워드 마크로 보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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