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링크드인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7. 25. 00:03
반응형

링크드인 로고 PNG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지향점과 편의성을 상징적으로 반영하여 미국의 또 다른 소셜 네트워크인 Linkedin의 로고를 반영하였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플랫폼 개발의 핵심 시기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서비스의 개성을 강조합니다.

Linkedin: 브랜드 개요

설립: 2003년 5월 5일
설립자: 리드 호프만, 에릭 리
본부: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
웹사이트: linkedin.com
Linkedin은 비즈니스 연락처를 위한 미국의 소셜 네트워크 및 플랫폼입니다. Reid Hoffman, Konstantin Guericke, Jean-Luc Vailant, Allen Blue 및 Eric Ly와 같은 개인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이 네트워크는 2002년부터 존재했으며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 뷰에 있습니다.
 

의미와 역사 Linkedin 로고

공식적으로 이 회사의 경력과 로고는 2002년 말에 시작되었지만 실제로는 2003년 봄에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2011년 상반기에 그는 IPO를 신청했고 여름에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되었습니다. 2017년 1월 마이크로소프트의 소유가 되었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했다. 제휴 플랫폼 개발의 모든 주요 기간은 상징에 반영됩니다.

회사 엠블럼은 오픈과 동시에 등장하여 현대적입니다. 그 존재의 수년 동안 그것은 두 번 바뀌었지만 아주 약간만 처음과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Linked"라는 단어와 전치사 "In"으로 구성됩니다. 그들 사이에는 간신히 눈에 띄는 공간이 있어 요소가 융합된 것처럼 보입니다.

링크드인이란?

필요한 전문가를 찾고 비즈니스 협력을 구축하기 위해 설계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이 리소스는 150개의 작업 영역을 다루는 전 세계 200개 국가의 5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등록했습니다.

2003년 – 2011년

 

데뷔 버전은 비즈니스 스타일, 실용성, 노골적인 작업 스타일로 제작되어 즉시 진지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미지의 전반부는 Source Sans: Light 및 Semi-bold 글꼴의 "Linked"라는 단어입니다. 소문자(이니셜 제외), 검정색, 산세리프. 문자 "k"와 "d"의 끝은 높이가 "i" 위의 점과 대문자 "L"과 일치합니다.

요소의 가 끝에 있습니다. 모서리가 둥근 별도의 파란색 사각형에 배치됩니다. 나머지와 달리 흰색을 띠고 코발트 배경에 뚜렷하게 돋보입니다. 제한된 공간에 배치해야 할 경우 별도의 엠블럼으로 사용됩니다.

2011년 – 2019년

8년의 로고 존재 후 소유자는 작은 재설계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뉴욕증권거래소에서 IPO 등록을 받았기 때문이다. 표지판을 더 읽기 쉽게 만들기 위해 디자이너는 문자를 거의 2밀리미터로 약간 확장하여 차이가 즉시 눈에 띄지 않도록 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e"로 작업하여 개성을 부여했습니다. 하단은 상단보다 약간 좁게 만들어 구부러졌습니다.

 

2019년 – 2021년

Microsoft에 종속된 지 2년 후 회사는 업데이트된 로고를 받았습니다. 변경 사항은 회사 팔레트에 영향을 미치므로 사인이 단색으로 보이고 동시에 대조적으로 보입니다. 사실 디자이너는 기본 색상을 단어의 첫 부분으로 옮겼으므로 이제는 흰색 배경에 파란색입니다. 반대로 두 번째 세그먼트는 파란색 바탕에 흰색 글꼴로 만들어집니다. 이런 식으로 새로운 소유자는 서비스의 개성을 강조했습니다.

2021년 – 오늘

이전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Linkedin 로고는 세 가지가 아닌 한 가지 색상만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보다 몇 톤 더 밝습니다. 파란색은 풍부하고 매력적인 코발트 색조를 받았습니다. 비문은 맞춤형 커뮤니티 글꼴로 작성됩니다.

글꼴 및 색상

모든 변형은 전문 사이트의 안정성을 나타내는 Light 및 Semi-bold의 다양한 글꼴과 함께 Source Sans 글꼴을 사용합니다. 각각은 상황에 따라 적용되며 로고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상징주의의 시각적 식별의 기본 요소는 색상입니다. LinkedIn Blue라는 파란색 색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선택은 그 당시 Facebook이 유사한 팔레트에서 작업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추세에 따라 결정되었다고 믿어집니다. 기원의 다음 버전은 LinkedIn 플랫폼의 창립자 중 한 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PayPal 최고 관리자였기 때문에 통화 시스템과 거의 동일한 엠블럼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LinkedIn 로고 글자는 Source Sans Pro-Light 또는 Source Sans Pro-Semibold의 두 가지 글꼴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형적으로는 거의 동일합니다. 이들은 엄격한 기하학적 서체를 사용하는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두 버전 모두 타이포그래퍼 Paul D. Hunt가 디자인했습니다.

로고에 사용된 색상은 LinkedIn Blue(#0077B5)입니다. 이전에는 검정색과 결합되었지만 2019년 디자이너는 팔레트를 단순화하고 파란색의 시그니처 음영만 남겼습니다. 흰색은 선택 사항으로 제공됩니다.

링크드인 색상 코드

스타 커맨드 블루
육각 색상: #0966c2
RGB: 9 102 194
CMYK: 100 72 1 0
팬톤: PMS 7455C

LinkedIn 로고가 무엇인가요?

로고는 서비스 이름으로 구성되며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마지막 음절은 모서리가 둥근 별도의 사각형으로 가져옵니다.

LinkedIn은 어떤 글꼴을 사용합니까?

이전에는 사이트에서 Helvetica(기본) 및 Arial(보조)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손글씨 요소와 둥근 글자가 포함된 Community라는 새로운 사용자 지정 서체가 있습니다.

내 웹사이트에서 LinkedIn 로고를 사용할 수 있나요?

LinkedIn은 웹사이트 및 명함에 전체 버전의 로고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사각형으로 구분된 이름(in)의 마지막 부분인 아이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에 LinkedIn 로고를 어떻게 넣나요?

이력서에 배지를 부착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고 "공개 프로필 편집"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열리는 필드의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