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디자인에 관한 동물적인 주제는 종종 자동차 제조업체에 영감을 줍니다 . 강력한 동물 이미지가 적절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상한 점은 없습니다. 자동 로고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미지 중 하나는 사자입니다.
그 자체로 가지고 있는 보편적인 의미에 대해 일반적으로 이야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용기. 그리고 자동차 제조업체는 시대에 뒤처지지 않고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생산된 자동차에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용감하다는 것을 방송해야 합니다.
- 힘. 이러한 맥락에서 그것은 시장에서의 강력한 위치와 현대적인 생산 시설의 가용성일 수 있습니다.
- 지도. 모든 대형 자동차 회사는 틈새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고 고객의 존경을 받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계 문화에서 사자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 동물의 이미지는 왕권, 영향력, 권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푸조
아마도 사자의 이미지를 가진 자동차 브랜드의 엠블럼 중 이 로고가 가장 눈에 띕니다. 생산 회사는 프랑스에 있으며 유럽 품질이라는 문구에 포함될 수있는 이점을 자동차에 제공하려고합니다. 처음에 푸조 로고는 화살 위를 걷는 사자를 묘사했습니다. 이것은 속도, 유연성 및 힘과 관련된 광범위한 범위를 가졌습니다.
로고에 처음으로 사자가 등장한 것은 184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회사는 철강 제품을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사자의 이미지는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대부분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조 로고 의 사자 포즈는 공격 준비 상태를 나타냅니다. 동시에 뒷다리에 매우 강력하고 단단하게 서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시장에서의 확고한 위치를 상징할 수도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간의 도전을 받아들이고 고객을 위해 고품질 자동차를 생산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홀든
회사는 185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그 역사는 놀랍습니다. 사실, 브랜드가 최근에 사라진 것은 유감입니다. 한동안 회사는 독립적으로 일하다가 제너럴 모터스의 일부였으며 지금은 폐지되었습니다.
호주 회사는 설립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것이 그의 성이었습니다. 회사가 수레와 말을 위한 장비를 생산했기 때문에 첫 번째 로고에는 말 그림이 있었습니다. 회사 건물 입구에도 잘생긴 말의 실물 크기 조각상이 장식되어 있었는데, James Alexander Holden은 고객에게 회사가 하는 일을 더욱 설득력 있게 보여주기 위해 주문했습니다.
회사가 수년에 걸쳐 차체 생산으로 범위를 재조정했을 때 로고에 사자가 나타났습니다. 둥근 Holden 로고 에는 발로 바퀴를 들고 있는 사자가 있습니다. 아름답고 상징적으로 보입니다. 그런 거대한 제조업이 그 존재를 멈춘 것은 유감입니다. 하지만 탄탄한 역사와 강력한 로고는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이런 브랜드가 있었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양성자
이 로고는 2000년에 Proton Waja 자동차에 사용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 로고에 사자 머리와 호랑이 머리 중 누구의 머리가 그려져 있는지에 대해 논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강력하고 인상적입니다. 짙은 남색의 방패에 동물의 머리가 그려져 있고, 로고 상단에는 회사명이 모두 대문자로 새겨져 있다.
포효하는 사자는 이 자동차의 힘을 전달하는 데 적합합니다. 프로톤 로고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수출용으로도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자의 포효는 도로를 질주하는 자동차 소리에 상징적으로 비유할 수 있습니다.
사자 머리의 흥미로운 양식화도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미니멀하지만 설득력 있어 보입니다.
회사의 역사를 살펴보면 1985년에 자동차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 말레이시아 제조업체는 시장에서 자신있게 느끼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미래가 있다고 가정할 이유가 있습니다.
로브
이 브랜드의 이름에는 흥미로운 역사가 있습니다. SAIC는 BMW에서 Rover 브랜드를 사고 싶었지만 당시 구매자가 이미 Ford였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번역에서 "웅장한 힘"을 의미하는 두 개의 중국어 단어를 결합하여 이름이 형성된 버전이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이름이 자동차에 적합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운전자가 좋은 차에서 높이 평가하는 가치의 범위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명명은 처음에 보이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그 이름이 회사가 사고 싶었던 브랜드 이름인 "Rover"라는 단어의 음역 기법을 사용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 대표는 이를 부인하고 "사자"로 번역되는 독일어 단어 Löwe가 이름의 기초라고 주장합니다. 그만큼 혼란스럽습니다.
Roeve 엠블럼은 검은색, 빨간색 및 황금색을 사용합니다. 이름의 대문자 위에 서 있는 두 마리의 사자가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편지 자체에 흥미로운 빈티지 글꼴이 사용되었습니다. 강력하고 예술적으로 보입니다.
남성
이 회사는 버스와 트럭을 만듭니다. Volkswagen AG의 자회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목록의 마지막 회사는 상업용 대형 차량 생산을 전문으로 합니다.
로고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사자는 수십 년 전(즉, 1971년) MAN이 인수한 Büssing AG 회사의 로고에서 가져왔습니다. 로고는 브라운슈바이크의 문장을 연상시킵니다.
MAN의 로고를 분석해보면 사자의 이미지는 디테일하게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다. 그는 곧은 앞다리와 약간 뒤쪽 뒷다리로 단단히 서 있습니다. 사자의 자세는 차분하지만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도로 위의 강력한 자동차의 포효와 관련이 있습니다. 동시에 사자의 자신감 있는 입장은 회사가 선택한 시장 부문에서 좋은 위치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뷔싱 AG
이 회사는 이미 위에서 논의되었습니다. Büssing AG와 MAN 로고의 사자가 매우 유사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독일의 트럭 및 버스 제조업체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0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창립자는 Heinrich Büssing이며 브라운슈바이크에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틈새 시장에서 빠르게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여 유럽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트럭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별한 성공은 30대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MAN을 인수한 후 사자는 Büssing AG의 로고뿐만 아니라 자회사의 로고도 장식하고 있습니다.
INKAS 장갑차 제조
이 회사는 장갑차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 제품 범위는 매우 넓습니다. 이들은 프리미엄 SUV와 특수 목적 차량입니다. 또한 회사는 장갑차도 생산합니다.
이러한 까다로운 틈새 시장과 생산 규모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비교적 최근인 199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사자는 특히 INKAS 로고와 잘 어울립니다. 이것은 제조된 기계가 실제로 강력하고 안전하며 모든 종류의 위협에 대한 저항력이 있음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엠블럼에는 날개와 칼을 든 사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로고 자체가 문장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욱 견고합니다. 이 시각적 구성은 인상적이며 회사의 산업과 상당히 일치합니다.
이 선택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제시된 각 상징에서 사자는 그 방식대로 양식화됩니다. 어딘가에 마지막 로고처럼 슈퍼 히어로처럼 보입니다. 어딘가에서 Proton 로고처럼 호랑이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모든 곳에서 사자는 적절하고 독특하게 보이며 회사의 시각적 정체성에 내재된 의미를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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