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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에서 성공하는 5단계

명품 인생 2023. 7. 22. 2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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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기 전에 이 개념을 쉬게 합시다. 최상의 결과를 보기 위해 Instagram에서 브랜드로 유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Instagram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단순히 팔로워 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대신 성공은 참여하는 청중과 훌륭한 콘텐츠에서 나옵니다. Instagram 마케팅 전략을 막 시작했을 때 성공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동일한 접근 방식의 신중한 계획이 여기에서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Instagram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5단계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다음 Instagram 성공 팁을 따라 전략을 강화하세요.

 

1. 콘텐츠 전략 계획하기

몇 장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게시하고 청중이 몰려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대신 다른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콘텐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Instagram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계 최고의 게시물을 조사하고 경쟁자를 추적하십시오 . 5-10개의 경쟁사(유사 브랜드 등)를 찾아 지난 몇 개월 동안 그들의 상위 게시물을 기록합니다. 제품 관련, 밝은 색상, 사람 사진 및 기타 테마와 같은 모든 공통점을 표시하고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단순히 다른 계정을 복사하고 싶지는 않지만 틈새 시장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항목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비슷한 주제나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수많은 콘텐츠를 구축하기 시작하세요. 최소한 1~2개월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게시물을 계획함으로써 품질과 메시지의 일관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일정 에 맞게 조정 하고 각 게시물이 일관된 분위기를 갖도록 합니다.
  • 귀하의 콘텐츠를 최대한 독특하게 만드십시오. 말처럼 쉽지는 않지만 Instagram에서의 창의적인 플레이는 효과가 있으며 Instagram 게시물 아이디어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 Reynolds Wrap 의 끝없는 테이블이든 Bioré 의 일관된 밝은 색상 테마이든 상관없이 테마가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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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를 위한 사진 편집 도구에 투자하십시오. Adobe Photoshop이든 VSCO이든 청중의 시선을 사로잡으려면 콘텐츠가 훌륭해야 합니다. 아름답고 숨이 멎을 듯한 사진은 항상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만으로도 처음에는 많은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보상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더 나은 콘텐츠는 더 많은 참여로 이어집니다. 팔로워가 게시한 내용을 진심으로 즐기고 기대한다면 그들을 리드 또는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브랜드 해시태그 사용

소셜 브랜드로서 어떤 형태의 시장성이 필요합니다. 판촉과 수완 사이의 얇은 선입니다. 2016 Sprout Social Q3 Index 에 따르면 사용자의 57%가 너무 판촉적이어서 소셜에서 브랜드를 팔로우 해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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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치게 홍보하는 것을 피하면서 브랜드를 마케팅하려면 브랜드 Instagram 해시태그를 고려하십시오 . 알아야 할 중요한 통계는 인스타그램의 10개 해시태그 중 7개가 브랜드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해시태그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으며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hrive Market은 해시태그 #letsthrive를 사용하여 Instagram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홍보합니다. 해시태그는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 소스로 작용합니다. 프로모션 대신 ​​단순히 사용자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성공 전문가 팁: 때때로 다른 해시태그와 연결될 수 있으므로 선택한 해시태그를 완전히 검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혹감을 피하고 해시태그 캠페인을 철저히 하십시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분석 실행

너무 늦기 전에 조정할 수 있도록 해시태그의 성과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Sprout Social의 해시태그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Instagram에서 인기 키워드와 참여도가 가장 높은 해시태그에 대한 인사이트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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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키워드가 Instagram 잠재 고객을 고수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rout은 트렌드 보고서에서 브랜드와 함께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해시태그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말하는 내용에 대한 컨텍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를 분석하거나 해시태그를 비교하여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보세요.

3. 행동 촉구

다음은 모든 회사가 Instagram 전략에 대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입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참여하게 만드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멋진 사진을 가지고 있으면 확실히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적절한 클릭 유도문안이 없는 경우 청중이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Instagram 캡션은 성공적인 계정에 필수적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컨텍스트부터 전환을 촉진하기 위한 필수 클릭 유도문안까지 청중에게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신발 제조업체인 Bucketfeet는 Instagram 캡션을 사용하여 공동 작업과 새롭거나 제한된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BRt0fXmg1x7/?taken-by=bucketfeet

이 캡션은 디자인의 한정판 실행을 강조하여 사용자가 지금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캡션은 또한 새로 개발된 브랜드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링크를 잊지 마세요

Instagram은 사용자 약력에 있는 링크를 하나만 허용하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캡션이 시청자를 Instagram 약력 의 링크로 안내하는 것은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 이것이 귀하의 링크가 가능한 한 관련성이 있고 신선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으로 피드에 언급된 최근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찾기 쉬운 링크가 많이 포함된 사용자 지정 Instagram 랜딩 페이지에 연결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인 모범 사례입니다. Instagram 전용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거나 자신만의 페이지를 만들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사용자가 최근 게시물에서 본 내용과 일치하는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효과적으로 마케팅 퍼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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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note는 최신 협업 및 연설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이렇게 합니다. 이 예에서 회사는 사용자를 SXSW 연설 세션으로 안내하는 링크를 게시했지만 Evernote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직접 버튼도 있었습니다.

고유한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면 특정 Instagram 콘텐츠의 사용자를 해당 게시물의 의도에 맞는 실행 가능한 페이지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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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Instagram 사용자와 교류

Instagram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비교적 처음이라면 참여 구축을 위한 작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브랜드는 팬이나 "파워 유저"로 간주되는 사람들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귀하의 공간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교류하고 그들이 귀하의 산업과 관련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경우 팔로우하십시오. Urban Outfitters는 정기적으로 아티스트, 사진작가 및 협업 디자이너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열렬한 팬 중 일부는 이미 훌륭한 Instagram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와 협력하여 양 당사자를 위해 어떻게 협력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로봇 상호 작용을 피하십시오

아무도 자동화된 메시지와 대화하고 싶어하지 않으므로 기계적인 답장을 피하십시오. Dr.Pepper 와 같은 대형 브랜드도 재치 있고 재미있는 답변으로 팔로워에게 응답할 시간을 찾습니다. 완전한 대화일 필요는 없지만 회신은 Instagram 참여 에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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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out Social 2016 Q2 Index 에 따르면 사용자 3명 중 1명은 소셜에서 무시당하면 경쟁업체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Instagram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모든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 답이 없는 질문은 사람들의 입에 나쁜 맛을 남깁니다.

따라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응답하기 위해 기꺼이 노력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천과 좋은 리뷰를 원한다면 Instagram을 정보 및 연결의 소스로 사용할 준비를 하세요.

5. 인플루언서와 연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많은 브랜드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통합하여 사용자와 연결하고 콘텐츠에 대해 협업하며 서로의 Instagram을 홍보합니다. 그러나이 사람들은 더 많은 노출을 얻기 위해 백만 명의 사용자가 필요하거나 유명인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브랜드는 회사 주변의 참여와 토론을 실제로 증가시킬 수 있는 틈새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찾아야 합니다 . Instagram에서 인플루언서를 찾는 주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BuzzSumo를 사용하여 업계 리더를 찾고 팔로우하세요. 이것은 특정 산업에서 핵심 인구통계를 따르는 덜 알려진 인플루언서를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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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플루언서와 교류하고 협업에 대해 바로 질문하지 마세요. 그들의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업계와 관련된 몇 가지 질문을 하십시오. 그러면 더 큰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 작게 시작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최상위 인플루언서는 이미 연락을 받았거나 협업을 위한 프로세스를 마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작은 규모에서 시작하여 엄청난 팔로워를 보유한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청중과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도 항상 로봇 메시지를 다루기 때문에 연결을 육성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업계 행사에서 만나거나 공동 웨비나 개최를 요청하여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성공적인 Instagram 계정은 잠재 고객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의 소스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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