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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만 존재하는 트렌드 - 1

명품 인생 2023. 6. 7. 2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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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만 존재하는 트렌드

2023년 4월 28일| 미셸 뮬러  | 이 기사는 원래 자매 사이트인 daily-stuff.com 에 게재되었습니다.
 
일본은 오랫동안 이국적인 문화에 대한 놀라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업 로봇에서 밝고 기이한 패션 트렌드에 이르기까지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는 맛있는 스시, 숨막히는 풍경, 종이 접기 및 서예와 같은 창의적인 추구를 자랑합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하지만 일본 문화를 좋아하게 될 진짜 이유는 일본 문화가 서양 문화와 얼마나 다른지, 그리고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새로운 트렌드를 전달하는 방식 때문입니다.
 

로리타

일본 스타일 문화에서 잘 알려진 트렌드 중 하나는 Lolita입니다. Lolita는 파스텔 톤, 러플 소매, 프릴 스커트가 있는 오버더탑 드레스에 관한 것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헬로 키티를 만났다고 생각하세요.

 
게티 이미지 사진: TOSHIFUMI KITAMURA/AFP


이 트렌드는 매우 인기가 많아 펑크 로리타나 너디 로리타와 같은 여러 하위 스타일로 성장하기도 했습니다.

 
 
 
 
 
 

자동 판매기

자판기는 스낵 식품과 상업용 음료를 제공하기 위한 완벽한 장치로 전 세계에서 발견되지만 일본은 한 단계 더 나아가 칩과 탄산음료를 훨씬 능가하는 자동화된 흥분의 용감하고 새로운 플래터를 휘젓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 Bruce Yuanyue Bi의 사진


속옷 구매에서 기성품 라면 한 그릇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자판기는 말 그대로 자판기의 편리함을 완전히 다른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Rent-A-Cuddle 카페

포옹 카페는 도쿄에서 호황을 누리는 사업이되었습니다. 개념은 간단합니다. 유료 고객은 유료로 "껴안는 사람"과 함께 껴안을 수 있습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최소 25달러의 카페 입장료로 외로운 마음을 가진 사람은 40달러에 20분간 포옹을 할 수 있습니다. 400달러의 더 비싼 요금으로 10시간 동안 껴안을 수 있습니다.

 

기술에 정통한 화장실

일본인은 독특한 커피숍 경험뿐만 아니라 적절한 화장실 휴식도 즐길 줄 압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supawat bursuk


일본은 화장실이 세계에서 가장 세련된 것으로 악명 높을 정도로 깔끔합니다. 일본 화장실은 기술 혁신의 경이로움입니다. 하이테크 화장실과 모든 종류의 기능을 결합하여 필요할 때마다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고 혼란스러운 게임 쇼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일본 게임 쇼는 확실히 "Jeopardy"나 "Pyramid"와 같은 프로그램과는 거리가 멀다. 맹목적인 축구와 공룡 장난의 기술적인 회오리 바람으로 알려진 합리적인 사람이라면 게임 쇼에 대한 그들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상한 해석을 의심할 것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캔디 오어 노 캔디(Candy or No Candy)"라는 게임 쇼에는 먹을 수 있는 일반 항목을 추측해야 하는 참가자가 있습니다. 그들이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각 개체를 물어뜯는 것입니다.

 

값비싼 수박

네모난 수박은 원래 작은 공간에 더 콤팩트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재배되었고 자르기도 더 쉽다고 생각되었지만, 시장에 출시된 후 수요가 급증했고 이제는 장식용 조각으로 간주됩니다. 200달러로!

 
게티 이미지 사진: TORU YAMANAKA/AFP


그들의 모양은 사각형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일본 농부들은 특수 용기를 사용하여 삼각형 또는 하트 모양의 수박을 재배합니다.

 

일본 나무 샌들

일본의 게다 샌들은 전통 다도 시대와 오늘날까지 수세기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나막신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며 오늘날에도 유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Boy_Anupong의 게티 이미지 사진


이 신발은 바닥에 나무로 된 부속물이 달린 높은 나무 샌들의 일종으로, 높은 상태를 유지하고 옷이 땅에 끌리지 않도록 합니다. 그들은 또한 비와 눈 속에서 특히 유리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도기 드레스업

일본에서는 색다르고 기이한 스타일이 넘쳐서 다른 종으로 퍼진 것 같습니다. 우리 반려견들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기모노에서 로리타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일본 사람들은 털복숭이 친구들에게 옷을 입히기 시작했고, 그 결과 사랑스러운 앙상블이 탄생했습니다!

 

귀여움 축하

강아지부터 피카츄까지, 두 눈과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귀여운 것을 보면 반하게 될 것이고 일본도 예외는 아닙니다.

 
게티 이미지 Marcus Hessenberg / Barcroft Media의 사진


사실, 일본은 다른 어느 나라보다 귀여움을 기념하며 귀여운 모든 것을 중심으로 문화를 구축합니다! 그것이 가와이이 문화의 전부입니다. 최고의 귀여움입니다. 헬로 키티, 만화로 뒤덮인 청바지, 하트 모양의 팬케익을 재미있게 들리게 만드는 팬을 생각한다면 새로운 집착을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비뚤어진 치아

"야에바"라고 불리는 이 일본 ​​트렌드는 우리가 예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무엇인지 모릅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남성은 여성의 특이한 미소에 더 흥미를 갖게 되었고 이것은 곧 비뚤어진 치아에 대한 추세로 꽃을 피웠습니다.

 
RusN의 게티 이미지 사진


이 트렌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가 높아져 호주로 옮겨갔습니다.

 

토끼 카페

일본은 인기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어떻게든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고양이 카페는 이미 미국 전역에 퍼져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더 이상 유행이 아닙니다. 토끼 카페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Bunny Rabbit Cafes는 도쿄의 최신 유행이며 이 틈새 카페를 독특하게 방문하려면 시간당 약 $70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직장 스트레스

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과중한 직원들이 있는 직장에 대한 기대치로 악명이 높습니다. 많은 직원이 12시간 교대 근무를 하고 최소한의 휴식을 취하며 여전히 업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진지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Asia-Pacific Images Studio의 게티 이미지 사진


오로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남성을 고용하는 일하는 여성을 이케메소스라고 합니다. 이들은 사무실에 와서 여성들이 감정을 나누고 울도록 격려한 다음 눈물을 닦아주는 일종의 치료사 역할을 합니다.

 

햄버거 빨대

도쿄는 스테로이드의 뉴욕시입니다. 900만 인구의 이 대도시는 여전히 가장 미친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햄버거 빨대 트렌드는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kumeda.kumeda


일본에서 소셜 미디어를 장악한 밈으로 시작된 이 팹은 사람들이 햄버거에 빨대를 꽂고 특이한 사진 촬영 기회를 위해 컵 위에 그대로 두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찰싹 때리기

이 추세는 80년대에도 여전히 뛰고 있는 모든 심장을 위한 것입니다. 네온 블레이저, 타이다이 패턴, 바랜 데님으로 스팽크는 8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그런지하고 절충주의적인 느낌으로 차별화됩니다.

 
PYMCA/Universal Images Group의 게티 이미지 사진


가장 열렬한 추종자들은 궁극의 패션 표현을 만들기 위해 손에 쥘 수 있는 모든 액세서리를 겹겹이 쌓습니다.

 

타케노코조쿠

이 추세는 원래 단일 댄스 그룹에서 시작되었습니다. "Takenokozoku"라는 용어는 패션 표현과 춤의 한 유형을 모두 의미합니다.

 
게티 이미지 Sankei Archive의 사진


대중적인 패션으로 하라주쿠의 거리를 자주 다니는 댄서들이 헐렁하고 헐렁한 형태로 입는 밝은 파란색과 보라색 옷을 사용합니다.

 

신비로운 돌리 케이

Dolly Kei는 도쿄의 콘크리트 정글과 대비되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앤티크 인형 스타일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고풍스러운 인형이 입는 의상을 연상시키는 유럽의 여름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에 패턴이 있는 타이츠나 프린팅이 있는 팬티스타킹을 매치해 역사적 미학에 대한 일종의 오마주다.

 

개인화 된 조각

이것은 DIY 룩을 위해 온갖 종류의 장식과 트리밍으로 의상을 장식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하는 트렌드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일본 사람들은 큰 사각형을 자르고, 큰 천을 덧대고,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고, 시를 쓰는 등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달려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날카롭다는 것입니다.

 

모리 케이

일본의 숲에서 신비한 요정을 만날 확률은 드물지만 도쿄의 거리를 걷다가 모리 케이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PYMCA/Universal Images Group의 게티 이미지 사진


이 트렌드는 숲의 분위기를 포용합니다. 코티지 코어 트렌드와 달리 흐르는 드레스와 하이킹 부츠와 함께 흙빛 팔레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주얼 케이

비주얼 케이는 대담함과 화려함이라는 두 단어로 표현할 수 있다. 일본 뮤지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스타일의 특징은 짙은 화장, 정교한 헤어스타일, 글램 록 의상이 특징입니다.

 
PYMCA의 게티 이미지 사진


80년대부터 인기를 끌었고 빛을 잃을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오타쿠

추종자들이 특정 관심사에 집착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일본식 괴짜 또는 괴짜입니다. 이 모호한 하위 문화에 대해 더 흥미로운 점은 이것이 현재 일본 국경을 넘어 번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과거에 유행하지 않거나 괴짜로 여겨졌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Otaku는 그 브랜드를 받아들이고 새로운 '멋진' 시크가 되었습니다.

 

레키조

Reki-jo 여성은 산업화 이전 일본 전통 문화의 흔적에 온 마음을 다해 집착하는 일본 여성 역사 애호가입니다.

 
Zinkevych의 게티 이미지 사진


지금은 별로 특별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추세를 둘러싼 경제 활동이 연간 7억 2,500만 달러를 창출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호황을 누리고 있는 사업입니다.

 

Me No Shita Chiiku 트렌드

일반적으로 눈 화장은 윗 눈꺼풀에 하지만 일본에서는 조금 다르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스타그램/@goth_hobbit73


일본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난 뵤작 트렌드라고도 알려진 메노시타 치이쿠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트렌드는 사람들이 눈 밑에 홍조를 바르고 피곤하거나 병약한 인상을 줍니다.

 

갸루오

갸루오는 본질적으로 남성의 하위 문화로 간주됩니다. 일본에서는 남자들이 크고 뾰족한 머리 모양과 보송보송한 스카프부터 니트 카디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감으로 화려하면서도 소년 같은 방식으로 차려입는 것이 매우 유행이 되었습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이 트렌드는 남성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창의적인 측면을 포용할 수 있게 하면서 여전히 적응할 수 있게 함으로써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코갈문화

여학생 복장을 한 성인 여성이 캐주얼하게 도쿄의 거리를 거니는 것을 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Kogal 패션 트렌드 때문입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YOSHIKAZU TSUNO/AFP


이 미적 스타일은 아시아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트렌드에 익숙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오버사이즈 가디건, 주름 스커트, 루즈한 롤업 양말을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키구루미

Kigurumi 트렌드는 1990년대 중반부터 존재해 왔지만 2000년대 중반에는 북미 해안을 강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Michael Bezjian/WireImage


모든 모양과 스타일로 제공되는 귀엽고 양털 같은 원피스는 Instagrammable의 궁극의 복장으로 볼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서 잠옷을 입는 것을 선택합니다. 대부분 Kigurumi가 너무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코스프레

코스프레는 한국, 중국, 심지어 미국까지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코스프레가 단순한 외모가 아니라 전체 문화의 일부이자 소포인 일본만큼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코스프레는 실제로 애니메이션 쇼, 비디오 게임, TV 및 영화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공연 예술이며 참가자는 전체 의상과 메이크업을 차려 입습니다.

 

데코라

Decora는 가장 주목할만한 일본 패션 성명서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하라주쿠 스타일의 전형이 되었습니다.

 
셔터스톡


Decora 추종자들은 화려한 헤어 클립, 부피가 큰 팔찌, 목걸이 및 의상을 큐레이팅하기 위해 생생한 옷 레이어와 같은 눈길을 끄는 많은 액세서리를 수집합니다.

 

전통 타비 양말

스포일러 경고: Tabi 양말은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다음 트렌드일 수 있습니다.

 
셔터스톡


다비 양말은 실제로 일본의 상류 사회에서 다도와 같은 전통적인 장소에서 착용했지만 편안함을 위해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분할 발가락은 전통적인 일본 신발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파란색 수단 이동

대부분의 국가에서 녹색은 진행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정지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운전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 몇 년 전에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파란색은 이동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는 노란색과 빨간색만큼 신호등의 일부가 됩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Florian Klouda / EyeEm


이것은 일본을 방문하는 많은 여행자들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알아야 할 모든 것은 파란색이 이동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시로누리

Shironuri는 빈티지하고 장식적인 의상과 함께 짙은 흰색과 파우더리한 메이크업을 하는 예술입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Michael H


메이크업 트렌드는 9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메이크업은 부유한 여성들이 사회에서 자신의 부를 과시하기 위한 지위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비주얼 계 하위 문화의 일부이며 하라주쿠 커뮤니티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오미야리미

오미야리니는 일본에서 발견되는 전례 없는 전통 중 하나로, 일본 부모는 아기가 울도록 격려합니다. 매년 하루 동안 Naki Zumo 축제가 열리며 이 100년 전통은 아기에게 "좋은 건강"을 가져다주기 위한 것입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Tomohiro Ohsumi


부모는 아기를 스모 선수에게 데려가서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아기를 조롱하고 울게 하는데 이것은 악령을 쫓는다고 합니다.

 

간구로

간구로는 전통적인 창백한 피부 이상에 대한 반발로 시작된 젊은 패셔니스타들 사이의 패션 트렌드로, 짙은 황갈색과 함께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간구로 추종자들도 머리를 탈색하고 유난히 화려한 메이크업을 매치해 더욱 대조되는 효과를 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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