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여행

일본에만 존재하는 트렌드 - 2

명품 인생 2023. 6. 7. 22:48
반응형

슬리피 타임 시크

캐주얼 시크가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가 일본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JOHANNES EISELE/AFP


많은 사람들이 하루 종일 잠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일본은 일본 문화의 또 다른 파생물로 이 스트리트웨어 트렌드를 시작했습니다. 오버사이즈 파자마 하의와 낡은 티셔츠가 취침 시간 룩에 통합되었습니다.

 

스케반

"Sukeban"은 "보스 걸"로 번역되며 이 미학은 트렌디한 룩으로 뿐만 아니라 삶의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MovieStillsDB


트렌드는 대부분 여성에 의해 채택되었으며 초초해 보이는 태도, 대체 의류 사용자 정의 및 많은 사스를 자랑합니다. Sukeban 소녀와 엉망이되고 싶지 않아!

 

양키

Yankii는 "나쁜 소년" 미학을 수용하고 공손함이라는 존경할만한 일본 이상에 반항하는 Yankii 커뮤니티와 함께 ​​쓰레기 같은 미국에 대한 일본의 시도로 볼 수 있습니다.

 
Dear Blue의 게티 이미지 사진


Yankiis는 일반적으로 사치스러운 태도와 싸우려는 의지와 결합된 맞춤형 운동복을 입습니다.

 

베이글 누구?

의심스러운 장점과 함께 Instagram에서 생겨난 정말 이상한 추세입니다. 식염수를 사용하여 이마를 부풀게 하고 가운데를 살짝 누르면 베이글 모양이 나타납니다. 작은 뿔 대신 작은 도넛이 있는 것을 제외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룩은 몇 시간 동안만 지속되지만 더 놀라운 것은 이 트렌드가 캐나다에서 처음 시작되었지만 이제 일본에서 크게 확산되었다는 것입니다.

 

붕대 패션?

"게가도루"는 하라주쿠 경내에서 볼 수 있는 일본의 유행으로, 문자 그대로 "다친 아이돌"로 번역됩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이 패션 트렌드의 주요 구성 요소는 붕대와 안대입니다. 이 스타일의 매력은 노골적이고 과시하면서도 취약하고 다친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러시아에서 영감을 받음

우리 모두는 도쿄의 패션 트렌드가 대유행이며 헌신적인 추종자들이 항상 다음 트렌드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Christian Vierig


최근 몇 년 동안 새롭게 등장한 것은 동유럽 패션에 대한 일본의 집착입니다. 공개적으로 키릴 문자 의류를 행진하고 사랑합니다.

 

컬트 같은 파티 케이

이 트렌드의 메인 테마는 80-90년대 캐릭터와 천사 같은 영향력을 결합한 룩을 중심으로 선별되었습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Matthew Sperzel


이 스타일은 다양한 색조와 톤으로 흰색을 손으로 만지작거립니다. 끈, 질감이 있는 천, 밝은 파스텔과 결합하여 천사 같은 모습을 연출하면서도 여전히 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목욕탕

일본은 오래된 목욕탕의 전통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지만, 일본 고유의 트위스트가 없다면 어떤 트렌드가 될까요?

 
Behrouz MEHRI / AFP의 게티 이미지 사진


일본의 목욕탕은 최근에 더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녹차탕과 사케탕과 함께 새로운 틈새 경험을 창출했습니다.

 

모든 맛 Kit-Kats

말차에서 구운 옥수수에 이르기까지 일본에서는 원하는 모든 종류의 Kit-Kat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 BEHROUZ MEHRI의 사진


3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와사비, 된장, 심지어 고구마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Kit-Kat의 인기는 그 이름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이름은 종종 일본어로 "당신이 이길 것입니다"로 번역되어 행운을 빕니다 카드만큼 좋은 선물이 됩니다.

 

KFC 전통

크리스마스는 일본에서 일반적으로 축하하는 휴일이 아니지만 KFC에서 식사를 하며 축하하는 것이 전통이 되었습니다.

 
게티 이미지 Yuichi Yamazaki의 사진


외국인을 위한 좋은 대체품이 되길 바라는 이 패스트푸드점은 이제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먹을 수 있도록 미리 KFC 식사를 몇 주 전에 주문합니다.

 

일본에서 큰

도쿄의 신주쿠 지역은 평방 킬로미터당 약 20,000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2015년에는 우리 모두가 고질라로 알고 있는 가장 큰 거주자에게 시민권을 부여했습니다(여기 중간 건물 너머로 사진).

 
셔터스톡


그의 시민권과 함께 구인 제안이 왔다. 일본 시민을 지켜보면서 홍보를 담당하는 도쿄 관광 대사였다.

 

스스로 청소하는 아이들

일본에서는 자신의 교실을 청소하는 것이 대수와 역사만큼 학교 커리큘럼의 일부입니다.

 
인디드의 게티 이미지 사진


1학년 학생들도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정기적으로 교실을 청소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그들은 급우들에게 점심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관행은 학교 밖 주변 지역을 청소하도록 가르치기 때문에 교실을 넘어서며 학생들에게 환경에 대한 존중을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차 지연

효율성을 높이 평가하는 문화에서 일본은 지연을 잘 용납하지 않습니다. 일본 철도 회사는 예상보다 일찍 열차를 보내면 공식 사과를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20초 앞당기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CHARLY TRIBALLEAU


20초의 "심각한 불편"은 교통 체증과 관련하여 종종 훨씬 더 나쁜 상황을 처리해야 하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히키코모리 은둔자

모든 나라에는 스스로를 완전히 비사교적이라고 생각하고 은둔자로 삶을 사는 것을 선호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일본에서는 50만 명 이상의 일본 시민이 모든 사회 활동에서 완전히 물러나고 방에 틀어박혀 사회와 떨어져 하루를 보내는 등 예외가 아닌 일상이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팁을 주지 않는다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팁을 주는 것이 관례이지만, 일본에서는 팁을 남기면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좋은 서비스에 대해 이미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일본 관습은 그들의 노동 기준에 크게 의존하며 일본을 여행하는 동안 감히 팁을 남기면 단호히 거절될 것입니다.

 

노 네임 스트리트

많은 일본 동네에서 거리에는 단순히 이름이 없습니다. 일본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고 특이합니다. 우편 주소는 지방 당국으로 시작하여 도시 또는 시정촌 이름을 나열하고 각 행은 정확한 블록으로 좁혀집니다.

 
알라미 스톡 사진


거리를 연결하는 블록에는 건설된 시기에 따라 번호가 부여되므로 대부분의 일본 거리에는 이름이 없습니다.

 

토끼섬

일본 주변의 많은 섬들은 야생이며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동물들에게 맡겨져 있지만, 특정 섬에서는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이상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버니 아일랜드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게티 이미지 사진: Kei Nomiyama / Barcroft Media


오쿠노시마로 더 잘 알려진 이 섬은 아마도 자연계에서 가장 귀여운 현상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섬에는 섬의 많은 길과 숲에 흩어져 있는 수백 마리의 야생 토끼가 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