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몽클레르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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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의 선과 요소는 회사가 의류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특성인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결합했음을 나타냅니다. Moncler 로고는 브랜드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군중 속에서 눈에 띕니다.

 

Moncler: 브랜드 개요

 
설립:
1952
설립자:
르네 라미용, 앙드레 빈센트
본부:
밀라노, Trebaseleghe (PD), 이탈리아
웹사이트:
moncler.com
 
Moncler 스포츠웨어는 프리미엄 가격대를 겨냥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내구성, 실용성 및 오뜨 꾸뛰르를 결합합니다. 퀼팅 재킷, 다운 재킷, 아웃도어 의상은 남들이 가지지 못한 첨단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노력한다. 이 회사는 2003년 이탈리아 억만장자 사업가인 Remo Ruffini가 인수하면서 최고의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더 유명해지고 싶은 그녀는 MYKITA, Comme des Garson, Fendi와 협업했습니다. 상호 이익이 되는 협력은 이동에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이어졌습니다.
어느 날 스포츠 코치, 스키 프로덕션 오너, 에베레스트 정상에 오른 최초의 프랑스인 등 세 명의 젊은이가 스키에 대한 사랑을 결합하여 등산가를 위한 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Lionel Terray가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추위로부터 보호하는 데 뛰어난 퀼팅 재킷의 큰 잠재력을 발견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다운 재킷은 1954년에 출시되었고 즉시 많은 탐험을 위한 장비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재킷을 입고 이탈리아 산악인들은 K2(에베레스트 다음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를 정복했고 프랑스인은 마칼루(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산)를 등반했습니다. 또한 일부 선수들은 1968년 동계 올림픽 기간 동안 몽클레르 의상을 입었습니다.

 

의미와 역사

이 브랜드는 코뮌 Monestier-de-Clermont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네이밍 작업을 한 전문가들은 첫 글자인 'Mon'과 'Cler'를 따왔다. 그들은 프랑스의 매력으로 들리도록 한 단어로 결합했습니다. 로고는 단계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동계 올림픽에서 Moncler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로고가 다르게 보였습니다. 하지만 대표팀이 의상을 받자 회사는 약간의 재설계를 하기로 했다. 그래서 두 개의 산봉우리와 프랑스의 상징인 갈리아 수탉을 묘사하는 상징이 나타났습니다. 스포츠웨어 라벨의 이름 위로 올라가며 선반과 이중 암청색 프레임이 있는 반원 모양의 내부에 있습니다.

로고는 거의 모든 재킷의 외부에 자수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머니나 왼쪽 소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몽클레르 팬들은 글자의 위치와 선의 모양을 비교하는 이 작은 디테일만으로 진품과 가품을 구별합니다.

몽클레르란?

Moncler는 아이코닉 다운 재킷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및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1952년 프랑스 그르노블 시에서 설립되었으며 스키어를 위한 특수 장비 제조업체로 출발했습니다. 1980년대 초, Moncler는 패셔너블한 다운 재킷을 생산하기 시작했고 곧 유럽과 북미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03년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 투자 펀드에 인수되어 회사를 재편하고 아우터웨어 라인의 디자인과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오늘날 Moncler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진출한 잘 알려진 국제 브랜드입니다. 혁신적인 소재로 만든 고품질 스포츠웨어 및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Moncler는 Thom Browne, Off-White, Palm Angels 등과 같은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의 협력 역사로 유명합니다. 이 브랜드는 문화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시회, 영화, 음악 행사와 같은 다양한 프로젝트를 후원합니다. Moncler는 계속해서 컬렉션을 개발하고 확장하여 스포츠웨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두 산은 열린 삼각형처럼 보이며 문자 "M"과 비슷합니다. 그것들은 밑면이 열려 있어 도면 밖에서 보이지 않는 연속성을 암시한다. 동시에 디자이너는 위쪽을 가리키는 점이 있는 두 개의 파선 형태로 상단을 묘사했습니다. 가운데가 텅 비어 있어 붉은 산 뒤로 푸른 산이 그 틈으로 보인다. 동시에 그들은 서로 기대어 스키 또는 스키 스틱처럼 보입니다.

수탉은 특별한 지위 때문에 엠블럼에 추가되었습니다. 수탉은 프랑스의 국가 상징으로 인식됩니다. 회사는 이탈리아로 이전했지만 이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새의 파란색 머리는 왼쪽을, 빨간색 꼬리는 오른쪽을 봅니다. 따라서 로고는 Moncler의 역사적 유산을 직접적으로 반영합니다.

 

글꼴 및 색상

브랜드 이름은 동일한 두께의 획으로 구성된 굵은 산세리프체로 작성됩니다. 단어는 거꾸로 된 아치 모양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붉은 수탉의 꼬리와 오른쪽 산꼭대기를 제외한 거의 모든 요소가 진한 파란색입니다. 선택한 음영은 흰색 바탕에서 완벽하게 보입니다. 그리고 모두 프랑스 국기의 색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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