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로고가 아주 앙증맞아 고급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세련된 라인은 하나의 패턴으로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회사 이름의 약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모노그램 스타일은 향수 아로마의 경쾌한 가벼움을 전달하는 고대 비잔틴 문자입니다.
에스티 로더: 브랜드 개요
설립:
|
1946년
|
설립자:
|
에스티 로더, 조셉 로더
|
본부:
|
미국 뉴욕
|
웹사이트:
|
elcompanies.com
|
에스티 로더는 1946년 뉴욕에서 설립된 다양한 향수 및 미용 제품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의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민간 기업입니다. 에스티와 조셉 로더 설립.
|
의미와 역사
소유자 자신이 회사 로고를 발명했습니다. 일반적인 스타일은 거의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약간의 조정이 있었다면 경미한 수준이었고 디자인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세 가지 작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그래픽 기호이며 나중에 현대 상징주의의 기초로 간주됩니다. 대문자 "E"와 "L"의 윤곽선은 우아하고 둥근 선으로 손으로 그렸습니다. 그들은 꼬부라진 서명을 형성하기 위해 얽혀 있습니다. 얇은 테두리가 있는 사각형의 모노그램처럼 보입니다.
에스티 로더는?
Estee Lauder는 장식용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하는 멀티 브랜드 제조업체입니다. 1946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 회사는 처음에는 페이스 크림만 판매했습니다. 오늘날에는 La Mer, Bobbi Brown, Clinique 등과 같은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뷰티 업계의 리더로 간주됩니다. Estee Lauder가 새로운 기술 개발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함에 따라 그들의 제품은 혁신적인 공식으로 유명합니다.
출처 입력
겉으로는 엄격한 기하학적 모양의 단순한 기호이지만 내부적으로는 매우 복잡합니다. 그것은 회사 소유주의 귀족적 우아함을 표현하는 여러 교차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처(오른쪽 열)에는 문자 "é"에 특징적인 악센트가 있는 그녀의 전체 이름과 성(Estée Lauder)이 있습니다. 아래는 대문자로 쓰여진 "회사"라는 단어입니다.
두 번째 초기 옵션은 텍스트입니다. 설립자의 이름과 성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폰트 – 옵티마. 외형적으로는 이전 로고에 사용된 것과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여전히 추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글자는 더 넓고 우아합니다.
현재 회사 버전은 이전 버전과 겹칩니다. 그 안에 있는 단어만 일렬로 배치되어 있고, "Companies"와 "Estée Lauder"의 크기는 비슷합니다. R의 끝 부분에 미니어처 굴곡이 나타났습니다. 그래픽 영역의 줄무늬와 획이 더
글꼴 및 색상
브랜드와 회사 로고는 여전히 다릅니다. 첫 번째는 글꼴이 더 단순합니다. 산세리프체와 끝 부분의 장식 요소로 오프닝 상징주의에 우세합니다. 세련된 모노그램을 형성하기 위해 곡선의 폭이 다양합니다. 간결한 디자인 덕분에 엠블럼을 훨씬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색상 팔레트도 균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문자와 테두리가 흰색으로 만들어지는 흑백 옵션은 배경과 프레임이 검은색입니다. 또한 짙은 청색과 녹청색 변형(에메랄드보다 약간 더 짙은 색)이 사용됩니다. 브랜드 소유자가이 그늘을 발명했기 때문에 Lauder Blue라고합니다.
'명품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룰루레몬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
몽클레르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푸마 로고의 상징, 의미, 역사 (0) | 2023.06.12 |
언더아머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노스페이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