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노스페이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55
반응형

 

 

"회사의 재고와 함께 여행자와 등반가는 안전한 도로를 기대합니다." The North Face 로고를 약속합니다. 이 제품은 신뢰할 수 있고 다기능이며 모든 회전, 높이 및 하중에 대비합니다.

The North Face: 브랜드 개요

 
설립:
1968
설립자:
더글라스 톰킨스, 수지 톰킨스 부엘
본부: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
웹사이트:
thenorthface.com
 
The North Face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스포츠 장비, 등산 장비, 캠핑 장비 및 하이테크 의류를 제조하는 글로벌 제조업체입니다. Douglas Tompkins와 Susie Tompkins Buell이 1968년에 설립했습니다. 캘리포니아(미국) 알라메다 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의미와 역사

존재 초기에는 어떤 조건에서도 살아남는 데 도움이되는 상표에는 로고가 없었습니다. 불과 몇 년 후인 1971년에 발명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디자이너 David Alcorn의 전설적인 사인의 저자입니다. 그는 전 세계에서 알아볼 수 있는 엠블럼을 제안했습니다.

그래픽 및 구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천연 기념물이자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인 하프돔 화강암 바위와 요세미티 국립 공원의 형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거인은 해발 8,700피트 이상 높이 솟아 있으며 브랜드와 동일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란?

The North Face는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의류, 신발 및 장비 제조업체입니다. 그 구색에는 배낭, 텐트, 따뜻한 재킷, 스키 장비 등이 포함됩니다.

글꼴 및 색상

 

 

 

로고의 글꼴은 기하학적으로 정확하고 단순한 산세리프체입니다. 매우 읽기 쉽기 때문에 스포츠 용품 및 의류 제조업체의 이름을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마케팅 관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술 덕분에 구매자는 제품 소유권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이는 라벨에서 즉시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 부분은 3개의 넓은 경사선으로 구성됩니다. 이들은 반원형으로 구부러져 있으며 북미 시에라 네바다 중부에서 가장 큰 자연 단일체를 나타냅니다.

회사는 회사 팔레트로 흰색과 주홍색을 사용합니다. 연한 빨간색은 역동성, 에너지, 활동, 육체적 지구력 및 용기와 잘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전에는 로고가 흰색과 결합된 검은색이었고 어두운 배경에 밝은 글자가 사용되었습니다.

 
The North Face 로고는 어떤 산인가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하프돔 피크입니다. 인디언 능선의 일부로 정상의 4면 중 3면이 둥글고 매끈한 독특한 모양으로 유명합니다.
 
North Face 로고에 영감을 준 것은 무엇입니까?
The North Face의 로고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하프돔 정상의 특이한 모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North Face 로고는 누가 디자인했습니까?
로고의 원래 버전은 현재 책을 디자인하고 있는 David Alcorn이 디자인했습니다.
 
왜 노스페이스라고 부릅니까?
노스페이스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하프돔 북쪽 산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