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리바이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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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성과 기억력은 19세기 말에 설립된 로고에 의해 리바이스 브랜드에 도입되었습니다. 오늘날 데님 작업복은 브랜드 청소년 의류로 성장했으며 제작자의 이름을 불멸시키는 독특하고 인식 가능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바이스: 브랜드 개요

설립:
1853년 5월 1일
설립자:
레비 스트라우스
본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웹사이트:
levistrauss.com
 
Levis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미국 패션 및 신발 회사입니다. 1853년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회사로 기업가인 Levi Strauss가 설립했습니다.

 

의미와 역사

브랜드가 존재하는 동안 9개의 로고가 변경되었으며, 그 중 첫 번째 로고는 창립 연도에 등장했습니다.

리바이스란?

이것은 Levi Strauss & Co.에서 데님을 제조하는 브랜드 이름입니다. 그것을 소유한 회사는 1853년에 나타났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데님 바지를 금 광부들에게 팔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철도 노동자, 벌목꾼, 카우보이를 사기 시작했습니다. 1950년대에 청바지는 하위 문화의 대표자들이 입었고 그 후에야 일상적인 옷장에 들어갔습니다.

 

1853 – 1892

데뷔 버전은 매우 단순했고 소유자의 이름과 성으로 구성된 이름만 포함했습니다. 좁은 직사각형에 로고그램 "&"와 "회사"라는 단어를 나타내는 문자 "C"가 추가되어 작성됩니다.

1892 – 1925

이 시기에 엠블럼의 재설계가 필요한 이유는 제품군에 고유한 개발이 나타나 전설적인 제품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리벳이 달린 청바지입니다. 저자는 Jacob Davis와 Levi Strauss입니다. 제품을 광고하고 수요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튼튼한 바지라는 것을 고객에게 저렴하게 납득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Wild West의 많은 사람들은 읽는 방법을 몰랐거나 영어를 전혀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 소유주가 도면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회사 혁신가는 The Two Horse Brand의 로고 사진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청바지를 당기는 두 마리의 말을 묘사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많은 설명 비문이 있습니다. 로고 색상 팔레트는 상품의 강점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단색입니다.

 

1925 – 1929

1925년에 청바지는 이미 수요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그림의 형태로 된 설명은 불필요했다. 결과적으로 기업가는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그는 모든 제품에 라벨을 붙일 라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밝은 배경에 빨간 글씨로 쓰여진 이름이었다.

 

1929 – 1943

이 시기는 창업자의 이름을 대신하여 형성된 회사의 약칭 시대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로고의 역사에서 전설적입니다. 그들은 "Levi's"라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1943 – 1949

이 기간 동안 엠블럼은 넓은 기질, 어두운 글자, "America's best overall"이라는 비문을 받았습니다. 문구는 대문자로 작성되며 아래에 있습니다.

 

1949 – 1954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로고는 붉은 오렌지색 배경에 흰색 글자를 배치하여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1954 – 1969

이것은 상징적 인 기간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레드 색상이 레이블에 등장한시기였습니다. 짧은 회사 이름 외에도 레이블에는 단순하고 단순한 산세리프 글꼴로 작성된 "Vintage clothing"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1969 – 2003

1968년에 배트 날개를 펼치는 형태의 원래 로고 형태가 도입되었습니다. 제조업체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소문자로 된 "e"를 제외하고 문자는 대문자로 길쭉합니다.

 

2003 – 현재

이 기간 동안 변경된 사항은 미미합니다. 개발자는 색상을 진한 빨간색으로 강화하고 글자 높이를 줄였습니다.

2011년 Turner Duckworth의 에이전시 디자이너는 로고의 일부 세부 사항을 검토하고 현재에 맞게 수정했습니다. 더 나은 식별을 위해 라벨에 충분한 공간이 없었기 때문에 브랜드 기호를 "잘랐습니다". 덕분에 텍스트와 함께 알아볼 수 있는 박쥐 형태의 로고 모양이 보존되었습니다. 그러나 2003년 리바이스 로고의 시각적 변화는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글꼴 및 색상

회사의 모든 상표는 Levi Strauss라는 성에서 파생된 이름을 갖습니다. 그리하여 1853년에 패션 브랜드를 만든 기업가의 이름이 그들 안에 영원히 남게 됩니다. 비문은 바닥이 고르지 않은 사다리꼴 모양의 배경에 있습니다. 하단에는 두 개의 아치형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습니다. 1969년까지 "LEVI'S"라는 단어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직사각형 안에 배치되었습니다. 복잡한 다성분 엠블럼이 존재했던 1892년부터 1925년까지의 기간은 예외입니다.

로고는 URW Linear Wide Ultra Bold로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Albert-Jan Pool의 양식화된 기하학적 산세리프입니다. 색 구성표에는 어두운 빨간색 음영이 포함됩니다. 과거에는 주황색에 가까운 밝은 톤을 사용했습니다. 기본 색상은 흰색으로 보완됩니다. 일반적인 배경 역할을 하며 밝은 기하학적 모양 안에 있는 "LEVI'S"라는 단어와 대비됩니다.

리바이스 로고는 무엇을 나타냅니까?
현재 리바이스 로고는 브랜드 이름을 나타냅니다. 아래쪽에 두 개의 반원형 노치가 있는 역사다리꼴 모양의 빨간색 다각형 안에 흰색 글자로 쓰여 있습니다. 이것은 시각적 식별의 인식 가능한 요소이지만 숨겨진 의미는 없습니다.
 
리바이스 로고는 무엇입니까?
리바이스 로고는 모양이 비슷해서 배트윙이라고 합니다. 측면 모서리(상단 및 하단)가 있는 두 개의 대칭 부분으로 시각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반원형 컷아웃은 박쥐의 날개와 유사성을 더합니다.
 
리바이스 로고가 빨간색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1930년대 중반에 리바이스 청바지는 경쟁사에 의해 위조되고 있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고객이 원본과 복사본을 구별할 수 있도록 뒷주머니의 솔기를 작은 빨간색 라벨로 장식해야 했습니다. 브랜드가 발전함에 따라 색조가 변경되었지만 이 색상은 이후 로고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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