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언더아머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57
반응형

 

 

Under Armour 스포츠 제품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는 회사 로고는 모노그램의 양식화된 처리를 반영합니다. 실수의 결과로 모두가 이 이름을 좋아했습니다. 밝고 눈에 띄는 엠블럼이 성공을 가져왔습니다.

Under Armour: 브랜드 개요

 
설립:
1996
설립자:
케빈 플랭크
본부: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
웹사이트:
underarmour.com
 
미국 기업인 Under Armour는 1996년부터 스포츠웨어, 신발, 장비를 제조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23세의 대학 축구팀 주장인 Kevin Plank가 설립했습니다. 처음에는 수분 흡수 유니폼을 만들었지 만 구색을 크게 확장했습니다.
  •  

의미와 역사

엠블럼에는 원래 "Under Armour"라는 문구가 두들겨 맞았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우연히 나타났습니다. Kevin Plank는 그의 형제 Bill에게 보고된 대로 자신의 브랜드 이름을 "Body Armor"로 지정하기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들은 것을 오해하고 우리가 Under Armour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 버전이 마음에 들어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유일한 변경 사항은 철자였습니다. 두 번째 단어에서 약식 미국식 접미사 -or는 영국식 -our로 대체되었습니다. 선택한 이름에 대해 무료 번호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회사의 성공은 밝고 눈에 잘 띄는 로고 덕분입니다. 지난 1996년 오클랜드 레이더스 팀의 수비수 제프 조지가 언더아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터틀넥을 입고 USA 투데이 홈페이지에 등장했다 . 엠블럼은 즉시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이들은 케빈 플랭크가 생산한 축구용품을 적극적으로 발주하기 시작했다. 물론 미적 요소도 중요하지만 상표는 특정 디자인 기능입니다.

로고의 디자인은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언더아머란?

언더아머는 미국 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인 스포츠웨어 및 장비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006년부터 신발도 이 브랜드로 생산되었습니다.

 

1996 – 1997

1996년에는 로고의 선이 더 매끄럽고 길어졌습니다.

1997 – 1998

1997년에는 로고가 타원 내부에 배치되어 선의 길이가 줄었습니다.

1998 – 1999

1998년에는 반원의 중앙 부분이 좁아지고 가장자리가 눈에 띄게 두꺼워졌습니다.

1999 – 2005

1999년에는 브랜드 심볼을 이전에 둘러쌌던 테두리 없이 그대로 두었습니다. 심볼 아래에는 "UNDER ARMOR"라는 문구가 있었고 그 아래에는 두 번째로 "Performance Apparel"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2005 – 현재

2005년에 "성능 의류"라는 비문이 제거되었습니다. 이 형식에서 상표는 현재까지 살아 남았습니다.

글꼴 및 색상

브랜드의 그래픽 심볼은 두 개의 반원으로 구성됩니다. 두 점에서 대칭되고 교차합니다. 첫 번째 숫자는 위쪽을 향하고 문자 "U"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는 내려다보고 "A"를 표시합니다. 두 가지 요소가 함께 독특한 모노그램을 형성하며, 거꾸로 된 샤넬 로고를 연상시킵니다.

1997년부터 회사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글꼴입니다. "Under Armour"는 이 글꼴로 만들어졌습니다. 비문은 원래 브랜드 기호 아래에 있습니다. 단어의 모든 문자는 대문자, 엄격함, 산세리프입니다. 타이포그래피는 날카로운 모서리와 매끄러운 가장자리를 결합합니다. 이것은 옷이 공격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여전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힌트입니다. 가로획 "D", "E", "R" 및 "A"는 짧습니다. 왼쪽에서는 세로선에 닿지 않습니다.

 
Under Armour 로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Under Armour 로고는 문자 'U'와 'A'의 모노그램입니다. 즉, 사실상 회사 자체를 나타내며 추가적인 의미는 없습니다.
 
Under Armour 로고는 저작권이 있습니까?
Under Armour 로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는 심지어 Tingfeilong Sporting Goods Co., Ltd.를 고소하고 소송에서 승리했습니다.
 
Under Armour 철자가 AU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 이름의 'Armor'라는 단어는 작성자가 전화 번호 888-4ARMOR가 888-44ARMOR보다 더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여 영국 방식으로 철자 'U'를 사용합니다. 좋은 수신자 부담 번호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Under Armour가 로고를 변경했습니까?
Under Armour는 2005년에 현대적인 모습이 될 때까지 로고를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