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으로 시각화된 Reebok 로고는 뿌리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아이덴티티는 기술과 방향을 중시하는 역사와 발전을 상징하며 제품의 높은 품질과 인지도를 반영합니다.
리복: 브랜드 개요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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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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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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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셉 윌리엄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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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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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턴, 매사추세츠,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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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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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b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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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bok은 2006년부터 독일 회사인 Adidas에 속한 스포츠 제품의 국제 브랜드입니다. 그는 1895년에 등장했습니다. 그는 JW Foster & Co, JW Foster & Sons, Mercury Sports Footwear 등 다양한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1958년부터 Reebok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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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브랜드 로고는 활동의 변화를 반영하여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리복이란?
Reebok – 스포츠 용품 제조업체. 이 회사는 1958년 영국에서 설립되어 2021년에 Authentic Brands Group의 자회사가 되었기 때문에 현재 본사는 미국에 있습니다. 크로스핏, 테니스, 축구, 농구, 달리기 등 일상생활과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의류와 신발을 판매하는 국제적인 브랜드입니다.
1958년 – 1977년
1958년 새로운 머큐리 신발 모델을 출시한 후 회사 이름을 "머큐리 스포츠 신발"로 변경하면서 리브랜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불과 2년 후인 1960년에 Foster의 아들들은 회사 이름을 "Reebok"으로 변경했습니다. 그것은 우연히 취해진 것이 아닙니다. "rhebok"이라는 단어는 이동 속도의 상징인 아프리카 영양을 나타냅니다. 아프리카에서는 그 이름의 철자를 "reebok"이라고 했습니다. 이 이름은 뿌리를 내리고 여전히 보존됩니다.
1977년 – 1993년
70년대 중반에 회사는 미국 시장을 정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회사 로고가 변경됩니다. 엠블럼은 Reebok 각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는 Motter Tektura 서체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독창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비문 옆에는 브랜드가 만들어진 국가를 나타내는 영국 국기가 표시되었습니다.
1993년 – 1997년
1993년 엠블럼은 3개의 줄무늬와 "Reebok.
1997년 – 2000년
1997 엠블럼 버전이 반환되었습니다. 이번에만 비문이 그래픽 심볼 아래에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적용됩니다.
2000년 – 2005년
직사각형 엠블럼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왼쪽 – 세 개의 파란색 선, 오른쪽 – 소문자로 만들어진 이탤릭체 비문 "reebok".
2005년 – 2008년
디자이너들은 네모난 틀에 붉은색 약어 "RBK"와 푸른색 간판을 만들었다. RBK는 전체 이름 Reebok의 축약 버전입니다.
2008년 – 2014년
세 개의 줄무늬가 제거되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의 비문 Reebok만 남겼습니다. 글꼴 글자가 더 엄격해졌습니다.
2014년 – 2019년
2014년에는 'Reebok'이라는 단어 옆에 델타 모양의 간판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2019 – 오늘
로고를 뿌리로 되돌립니다. 회사는 1993년에 처음 만들어진 로고를 반환했습니다. 회사의 역사를 통틀어 회사는 소규모 회사를 흡수했으며 Reebok은 항상 기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인식 가능한 로고와 연결되어야 하는 개발 방향입니다.
글꼴 및 색상
회사는 서로 다른 해에 인기 있었던 세 가지 캐릭터를 사용했습니다. 첫 번째는 리복이 이 나라에 등장했기 때문에 영국의 국기입니다. 두 번째는 Adidas 및 Nike 배지와 동일한 3개의 테이퍼링 밴드입니다. 세 번째는 델타입니다. 브랜드가 CrossFit 운동에 대한 초점을 변경하기로 결정한 2014년에 나타났습니다.
삼각형 델타는 세 개의 빨간색 사다리꼴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사회적, 정신적, 신체적 변화를 반영합니다. 회사 심볼은 아프리칸스어로 아프리카 영양의 이름인 "rhebok"에서 파생된 검은색 단어 "Reebok"으로 보완됩니다.
로고의 현재 버전은 1977년에 등장한 Motter Tektura 글꼴을 사용합니다. 모든 기호는 "R", "e" 및 "b"에 열린 선이 있는 쪼그려지고 넓습니다. 첫 번째 문자는 대문자입니다. 나머지는 소문자입니다. 다리 "k"와 "b"의 높이는 대문자에 해당합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팔레트에는 라이트 블루에서 다크 앤 그레이, 블랙, 레드에 이르는 블루 베리에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함께 회사가 속한 영국 국기의 색상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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