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와 미학, 모던함은 트렌드 세터 중 한 명인 Calvin Klein의 텍스트 로고를 상징합니다. 기업 아이덴티티와 미니멀한 접근 방식은 패션 하우스 아이덴티티의 주요 상징입니다. 엠블럼은 순결, 우아함, 우아함을 나타냅니다.
Calvin Klein: 브랜드 개요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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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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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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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빈 클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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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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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뉴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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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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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vinklei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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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vin Klein – 의류 디자이너 Calvin Richard Klein과 그의 오랜 친구인 Barry Schwartz가 설립한 패션 하우스이자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뉴욕시에 있으며 1968년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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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다른 패션 산업 대표와 마찬가지로 브랜드는 로고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따라서 그는 기업 정체성 개발에 매우 책임감있게 접근했습니다. 미니멀한 선택은 패션 브랜드 론칭 때부터 존재해왔다. 저자는 웨일스 출신의 유명한 디자이너인 Jeffrey Banks입니다. 처음에는 청바지(뒷주머니)에만 라벨을 붙였는데, 이후 다른 제품으로 옮겼다.
일반적으로 Fashion House가 존재하는 동안 그는 4 개의 엠블럼을 가졌습니다. 1979년 초에 Bruce Weber는 현재 버전에 가까운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1982년까지 그래픽 기호 없이 미묘하고 길쭉한 글자가 있는 구두 형식이 우세했습니다. 1984-1992년대의 로고는 매우 중요하며 전설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캘빈클라인이란?
Calvin Klein은 미국 디자이너 Calvin Richard Klein이 소유한 패션 브랜드, 패션 하우스 및 온라인 상점입니다. 그는 1968년에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를 확립하고 의류, 보석, 향수 및 시계를 제공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전환했습니다.
1968 – 1975
1968년에 만들어진 캘빈클라인 로고는 대문자와 가늘고 세련된 폰트로 제작되었습니다.
1975 – 1992
그 당시에는 설립자, 소유자 및 패션 디자이너의 이름과 성으로만 만들어진 업데이트된 로고가 제시되었습니다. 글꼴은 절묘하고 단순하지만 스타일리시합니다. 글자에는 세리프가 없지만 미국식 실용적이고 세련되게 보입니다. 소문자 "i", "l"과 대문자 "C", "K"의 높이가 같습니다.
1992 – 2017
이 기간 동안 글자가 얇아졌습니다. 스타일이 변경되더라도 글꼴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전 버전과의 또 다른 차이점은 사각형 대신 "i" 위에 있는 점입니다. 또한 시각적으로 모든 표지판의 높이가 동일하도록 주요 부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017 – 2020
2017년 패션 하우스는 브랜딩을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Calvin Klein의 이니셜을 따서 만든 새로운 서체와 약자 'CK'가 일상에 도입되었습니다. 이제 별도의 "c"와 "k"를 제외하고 모든 문자가 대문자입니다.
회사는 Instagram 계정에 이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Peter Saville은 수정된 그래픽 기호를 작성합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1968-1975 기간에 존재했던 원본 정신으로의 복귀였습니다. 기본 팔레트는 흑백입니다.
브랜드는 Fashion House 창립자의 이름과 성을 기반으로 한 로고를 사용합니다. 불필요한 세부 사항이 없음을 강조하는 길쭉한 얇은 글자가 있는 개별 글꼴입니다. 거기에는 세리프나 그래픽 기호가 없습니다. Jeffrey Banks가 작성합니다. 미니멀리즘 스타일은 색 구성표로 계속됩니다. 흑백의 조합은 고전을 반영하는 충격적인 대비를 만듭니다.
Calvin Klein 로고의 주요 개념은 미니멀리즘입니다. 패션 산업의 모든 유명한 대표자의 상징주의에서 추적 할 수있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 세부 사항을 쌓지 않고, 작은 세부 사항도, 화려하지도 않고 간결함만 환영합니다. 시그니처 색상은 화이트(스포츠 라인), 블랙(오뜨 꾸뛰르 시리즈), 그레이(일반 의류 모델)입니다. 그들은 순결, 우아함, 우아함을 구현합니다.
2020 – 오늘
침체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2020년 캘빈클라인 오너들은 다시 한 번 로고를 업데이트했다. 1975-1992 버전과 비슷해졌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i" 위의 점은 더 이상 직사각형이 아니라 정사각형입니다. 둘째, 글자 간격이 약간 증가하여 비문을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워드마크와 이전의 워드마크를 비교해 보면 글자만 달라진 것입니다. 재설계 후 첫 번째 "C"와 "K"만 대문자로 표시되고 다른 글리프는 소문자로 표시됩니다. 이 로고는 깨끗하고 단순합니다. 미국 패션 하우스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글자"라는 핵심 개념을 유지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현재의 캘빈클라인 로고는 1975년부터 사용되기 시작한 워드마크의 서체를 계승한 것입니다. ITC Avant-Garde Gothic Pro Book이나 OL Round Gothic-Bold와 거의 비슷한 산세리프 Futura Light 스타일이 심합니다. 글자 사이의 간격은 매우 좁지만 비문의 가독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디자이너는 텍스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대문자와 소문자 글리프를 결합했습니다. 검정색 브랜드 이름은 흰색 배경에 장관을 이룹니다. 많은 패션 하우스 엠블럼의 특징 인 고전적인 대조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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