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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프 로렌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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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고급 주얼리, 가정용품 및 고급 향수의 방대한 산업은 랄프 로렌 로고를 고귀한 스타일로 반영합니다. 폴로 선수는 브랜드 제품이 의도되는 가장 높은 서클에 속한다는 상징입니다. 이것은 그러한 상징이 있는 물건을 사는 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들의 눈에 자동으로 귀족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랄프 로렌: 브랜드 개요

 
설립:
1967
설립자:
랄프 로렌
본부:
미국 뉴욕
웹사이트:
ralphlauren.com
 
Ralph Lauren은 1967년에 설립된 미국의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전에는 남성용 넥타이만 전문적으로 취급했습니다. 지금은 의류, 신발, 향수, 각종 장신구, 가구, 가정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의미와 역사

Polo Pony로 알려진 로고는 패션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로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는 티셔츠, 칵테일 잔, 할리우드 의상을 장식합니다. 그러나 1971년에 랄프 로렌은 영화배우들을 기쁘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회사 소유주가 자선 행사 광고에 사용하기 위해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사장님이 넥타이 패턴을 꿰뚫어보던 중 아주 우연히 그림을 골랐다. 그 중 하나를 보고 그는 즉시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브랜드 이름이 될 것입니다.

조금 후인 6월에 Lauren의 주인은 여성용 셔츠의 커프스에 로고를 자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명한 패션 디자이너는 그것을 보석과 함께 절묘한 장식으로 인식했습니다. 치수에 대한 오랜 실험 끝에 그는 엠블럼의 최종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드로잉을 플래그십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의 면 티셔츠를 비롯한 다른 것들로 옮겼다.

랄프 로렌이란?

Ralph Lauren은 의류, 액세서리, 향수 외에도 가구, 보석, 가정 용품, 식기 등을 생산하는 거대 기업입니다.

글꼴 및 색상

이 상표는 1974년에 공식적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요커들은 신문에서 이 상표를 처음 보았습니다. 그 이후로 회사 소유주가 이미지를 상징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생각에 폴로 선수는 아메리칸 스타일, 스포츠 정신, 고품질, 세련된 럭셔리, 간결한 우아함을 구현합니다.

라이더는 달리는 말에 앉아 오른손에 곤봉을 들고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핵심 원칙인 역동성과 강점을 반영한 것입니다. 흑백 색상은 고전적인 단순성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의류에서는 로고 색상이 자주 변경됩니다. 제조업체는 단색 패턴을 위반하지 않고 기본 배경에 맞게 로고를 조정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래픽 이미지에 "Ralph"(왼쪽) 및 "Lauren"(오른쪽)이라는 단어와 같은 비문이 추가됩니다. 이 경우 긴 직사각형 셰리프와 고르지 않은 두께의 획이 있는 사용자 지정 글꼴로 만들어집니다. 첫 번째 "R"과 "L"이 나머지보다 훨씬 크지만 모든 문자는 대문자입니다. 문자 간격이 너무 좁아 문자가 병합됩니다.

"Polo Ralph Lauren"이라는 문구가 있는 로고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Polo 스포츠 라인과 함께 1993년에 소개되었습니다. 개발자는 고전에 집중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비문의 스타일은 로마에 가깝습니다. 회사는 글꼴을 변경하지 않고 독점 타이포그래피를 선호합니다.

 
Ralph Lauren 로고는 무엇을 나타냅니까?
말 로고는 고귀함, 우아함, 자유를 상징합니다. 거만하고 부유한 상류층의 폴로 선수를 그린 작품이다.
 
랄프 로렌과 폴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olo는 브랜드이고 Ralph Lauren은 그것을 소유한 회사입니다.
 
Polo 로고는 누가 발명했습니까?
테니스 선수 René Lacoste는 Polo Ralph Lauren 브랜드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랄프 로렌인가 랄프 로렌인가?
회사의 공식 명칭은 Ralph Lauren Corporation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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