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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로고의 상징, 의미,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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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패셔너블한 스웨덴 브랜드는 대부분의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므로 H&M은 복잡하지 않은 로고를 선택했습니다. ID에는 약식 회사 이름의 두 글자와 그 사이에 연결 앰퍼샌드가 있습니다. H&M 로고의 고객 중심과 단순성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의류 제조업체는 광범위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품질이 끝이 아닙니다.

 

H&M: 브랜드 개요

 
설립:
1947년
설립자:
엘링 페르손
본부:
스톡홀름, 스웨덴
웹사이트:
hm.com
 
H&M은 유럽의 패션 매장 체인을 대표하는 성공적인 브랜드입니다. Ramsbury Invest가 소유하고 의류 소매 판매에 종사. 이 브랜드는 Erling Perss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1947년 10월 Vasteras(스웨덴)시에 나타났습니다.

 

의미와 역사

이 브랜드 로고의 진화는 "Hennes"라는 단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단어는 회사 로고의 첫 번째 버전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스웨덴어에서 번역된 "Her"를 의미하며 원래 엠블럼에서 단독으로 과시되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창립자가 다른 소매업체인 경쟁 소매 체인을 인수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회사 이름이 Hennes & Mauritz로 바뀌고 로고도 함께 변경되었습니다. 같은 기간에 디자이너들은 언어 지정에 그래픽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점차 이 문구는 두 글자로 "축소"되어 알아볼 수 있는 이미지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거래 네트워크에는 세 가지 기본 로고 종류와 한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H&M은 무엇인가요?

H&M은 다양한 의류 라인을 제조 및 판매하는 유명한 스웨덴 회사입니다. 제품은 전 세계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08년에는 생활용품으로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1947년 – 1968년

창립 연도에 회사는 어두운 배경에 밝은 이름이라는 단순한 로고를 받았습니다. "Hennes"라는 단어는 이탤릭체로 작성되었으며 위쪽으로 비스듬히 뻗어 있습니다. 이것은 낙관론자들이 이런 식으로 글을 쓰면서 줄의 끝을 아래가 아니라 위로 향하게 하는 흥미로운 심리적 기술입니다.

문자 "H"와 "S"는 대문자이고 나머지는 소문자입니다. 단어 뒤에는 두 줄이 있어 비문이 판금에 못 박힌 것처럼 보입니다. 로고가 만들어지는 3D 효과로 인해 비슷한 인상을 줍니다. 필드의 어두워짐이 고르지 않고 위쪽 및 오른쪽 가장자리를 따라 증폭됩니다.

 

1968년 – 1999년

흥미롭게도 그 기간 동안 거의 즉시 두 개의 엠블럼이 생겼습니다. 하나는 세부 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최소한의 버전입니다. 전체 상징주의에는 그래픽 및 텍스트 부분이 포함되었습니다. 다른 회사를 본업으로 편입해 얻은 더블네임 '헤네스 모리츠'였다. 상표의 좌우에 각각 단어를 따로 위치시키고 대문자로 가는 폰트로 제작하였습니다. 그 사이에는 "H & S"라는 약어가 앰퍼샌드로 나누어 고르지 않은 원 안에 배치됩니다.

두 번째 로고는 짧고 밝습니다. 첫 번째 옵션이 흑백으로 표시되면 이 옵션은 진홍색입니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부주의한 붓놀림으로 만들어진 "H & S" 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99년 – 현재

그 당시의 로고는 강렬한 색상을 얻었습니다. 디자이너는 진홍색을 진한 빨간색으로 대체했습니다. 문자가 약간 수정되어 늘어나고 오른쪽으로 기울기가 약간 증가합니다.

 

글꼴 및 색상

현대판은 글자와 앰퍼샌드로만 구성되어 있어 개발자들이 글꼴에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개별적이고 기울임꼴입니다. 그것의 두드러진 특징은 문자 "H"의 크로스바인데, 이는 고전적인 철자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훨씬 넓고 수직 측벽의 경계를 넘어갑니다. 특히 개발자들은 색상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단순함, 에너지, 젊음, 열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로고의 "H&M" 레터링은 맞춤형 글꼴입니다. 문자는 인쇄되는 것이 아니라 그려집니다. 획은 두께가 고르지 않고 붓 자국처럼 보입니다. "H"의 가로 줄무늬는 경사지고 두 개의 세로선을 훨씬 넘어 확장됩니다. 이 서체는 회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지만 Peter Dombrezian의 Dom Diagonal과 모호하게 유사합니다.

H&M은 밝은 빨간색과 흰색을 선호합니다. 첫 번째는 비문에 사용되고 두 번째는 대비되는 배경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1968년까지 엠블럼은 흑백이었습니다.

 

H&M 로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H&M 로고는 이름만 담고 있기 때문에 회사 자체를 나타냅니다. 투박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레터링 디자인은 브랜드의 주 타겟층이 학생과 청소년이기 때문에 젊음과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H&M 로고는 누가 만들었나요?
원래 H&M 로고를 만든 사람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1999년 스웨덴 독립 에이전시 BVD의 디자이너에 의해 업데이트된 것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글자를 더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선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H&M 로고가 빨간색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H&M 로고의 제작자는 밝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빨간색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색 구성표 덕분에 기호가 즉시 주목을 받습니다.
 
H&M의 슬로건은 무엇인가요?
H&M의 최신 슬로건 중 하나는 'I love GBV'입니다. 두문자어는 디자이너 Giambattista Valli의 이름을 숨기지만 대중은 'GBV'를 젠더 기반 폭력과 연관시켜 스캔들을 일으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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