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갭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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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하고 간결한 Gap 로고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의류 체인을 나타냅니다. 간결한 문자 스타일의 시각화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하고 숨겨진 의미인 세대 간 격차를 드러냅니다.

갭: 브랜드 개요

 
설립:
1969년 8월 21일
설립자:
도널드 피셔, 도리스 F. 피셔
본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웹사이트:
gapinc.com
 
The Gap은 의류와 신발을 판매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그녀는 아일랜드, 프랑스, ​​캐나다, 영국,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대규모 매장 체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1969년 배우자 Donald와 Doris Fisher가 Levi's 데님 아울렛을 열면서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사실, 회사는 완전히 다르게 호출되었습니다. 몇 년 후 Doris는 이름을 Generation Gap으로 바꾼 다음 간결한 소리의 첫 단어를 제거하여 이름을 줄였습니다.

 

의미와 역사

모든 Gap 로고에는 동일한 짧은 글자가 포함되어 있지만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첫 번째 버전은 마지막 버전과 근본적으로 다른데, 이는 디자인 팀의 큰 장점입니다.

갭이란?

The Gap은 브랜드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미국 의류 제조업체입니다. 그는 전 세계에 35,000개 이상의 지점과 여러 자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1969 – 1976

 

 

오프닝 엠블럼은 "the"와 "gap"이라는 두 단어로 구성됩니다. "g", "a", "p"는 가로 획이 있는 동일한 크기의 원이고 "t"는 십자가 모양이며 "h"와 연결되어 있는 산세리프체 소문자로 작성됩니다. 관사 "the"가 맨 위에 있고 기울어져 있습니다.

1976 – 1986

 

 

 

약간의 업데이트 후 로고가 다르게 보입니다. 디자이너들은 첫 번째 단어를 가로로 정렬하고 글자를 볼드하게 만들어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t", "e", "h" 사이의 간격이 너무 줄어들어 극단에 닿기 시작했습니다.

1986 – 2016

 

 

 

1986년 블루박스라는 간판이 등장했다. 이번에 제작자는 파란색 사각형에 비문을 배치했습니다. "GAP"이라는 단어는 위쪽으로 뻗은 대문자로 작성되고 짧은 세리프로 장식됩니다. 1976~1986년 엠블럼과 과거로 넘어가면서 'the'라는 관사는 사라지고 다시 나타나지 않았다.

2010

 

 

 

2010년에도 기업 아이덴티티 변경을 시도했으나 실패로 돌아갔다. 고객들은 왼쪽 상단 모서리에 파란색 사각형이 있는 굵은 "Gap" 글자를 비판했습니다. 이 로고는 10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만 사용되었습니다.

2016 – 오늘

 

 

 

재설계에 실패한 지 6년 만에 회사는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개발자들은 단순히 "GAP"라는 단어 뒤에 있는 기하학적 모양을 제거하여 1986 로고를 다시 디자인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회사의 상표는 미니멀리즘의 구체화입니다. 불필요한 장식적 요소 없이 체인점의 이름만 보여주기 때문에 Gap의 매우 본질적인 요소를 포착합니다.

 

 

 

로고에 사용된 글꼴은 Ann Pomeroy의 Spire Regular와 대체로 유사합니다. 이것은 디자이너가 세리프와 획 두께로 작업했기 때문에 수정된 버전입니다.

배색은 로고의 구조만큼이나 미니멀합니다. 이전인 2016년까지 비문 뒤에 큰 진한 파란색 사각형이 있었다면 이제 배경이 흰색입니다. 대조적으로 "GAP"라는 단어는 검은색입니다.

 

간격 색상 코드

 
 
Gap 로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GAP' 레터링 로고는 'Generation Gap'을 의미하는 브랜드명을 의미합니다.
 
Gap이 로고를 변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Gap 회사는 브랜드가 구식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것을 원했습니다.
 
Gap은 언제 로고를 변경했습니까?
Gap 로고의 마지막 업데이트는 2016년 1월 1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실패한 Gap 로고를 디자인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불행한 Gap 로고는 뉴욕에 본사를 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Laird & Partners에서 디자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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