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발렌시아가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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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블럼은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 Balenciaga 로고는 아름다움과 스타일에 대한 모든 고정관념을 깨뜨립니다. 요소는 하우스 컬렉션이 탄생한 과거와 미래 사이의 연결을 암시합니다.

 

발렌시아가: 브랜드 개요

 
설립:
1917
설립자:
크리스토퍼 발렌시아가
본부:
파리, 프랑스
웹사이트:
balenciaga.com
 
오뜨 꾸뛰르 하우스 발렌시아가는 그 시대의 전설적인 발견입니다. 그것은 스페인에서 1919년에 등장했고 즉시 지배 엘리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조금 후에 무력 충돌로 인해 회사는 강제로 프랑스로 이전했습니다. 바스크 디자이너 Cristobal Balenciaga Eizagirre는 파리지앵들에게 엠파이어 스타일, 오프숄더 의류, 단추가 없는 코트, A라인 드레스, 슬림하고 직선적인 실루엣을 선사했습니다. 그는 다음 시대의 의상이 어떤 모습일지 결정하는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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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Balenciaga 브랜드는 모두가 그렇게 부르지만 하이 패션 하우스는 아닙니다. 소유주가 모든 규칙을 어기고 준수를 단호히 거부했기 때문에 파리 조직인 Chambre Syndicale de la Couture Parisienne의 회원이 아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Cristobal은 독창적 인 아이디어를 복사하여 격분했습니다. 그는 Christian Dior가 자신의 컷과 실루엣을 훔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가장 위대한 디자이너는 임박한 죽음을 예상하듯 1968년 그의 경력을 마감했습니다. 이것은 회사 직원들에게도 완전한 놀라움이었습니다. Balenciaga 하우스는 1986년까지 활동하지 않았습니다. Jacques Bogart SA의 일부가 되었을 때만 운영을 재개했습니다. 조금 후에 Kering Holding이 인수했습니다.

의류와 달리 Balenciaga의 로고는 Cristobal의 생애 동안이나 그 이후로 변경된 적이 없습니다. 새로운 소유자는 아이덴티티를 실험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원래 워드 마크를 유지하고 글꼴만 변경했습니다.

발렌시아가란?

Balenciaga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천연 가죽과 경량 직물의 인기에 영향을 미쳐 많은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역사는 디자이너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Cristóbal Balenciaga)가 스페인에서 첫 부티크를 열었던 19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늘날 패션 하우스는 Yves Saint Laurent, Alexander McQueen 및 Gucci도 소유하고 있는 프랑스 기업 Kering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입력

1917 – 2013

 

 

 

첫 번째 엠블럼 중 하나에는 두 개의 대문자 "B"가 포함되어 있으며 평평한면이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의복을 함께 묶는 스티치처럼 보이는 세 개의 평행한 대각선으로 연결되었습니다. 하단에는 검은색 산세리프체로 브랜드명이 적혀 있었다. 그 아래에도 패션하우스의 위치를 ​​나타내는 'PARIS'라는 글자가 있었다.

2013 – 2017

 

 

 

Balenciaga 상표를 구입한 회사는 상표 모노그램을 버렸습니다. 그녀는 브랜드명과 함께 워드마크만 사용하기로 했고, 서체를 더 굵게 만들었다.

 

2017 – 오늘

 

 

 

또 다른 업데이트 후 글자가 가장자리에서 압착되었습니다. 비율을 변경해도 스타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로고 제작자는 인식 가능성을 유지하면서 디자인을 현대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전에 Balenciaga 회사는 "B"라는 두 글자로 구성된 전통적인 마크를 사용했습니다. 사선은 천 조각을 연결하는 스티치를 상징했습니다. 이제 이 모노그램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소유자는 추가 그래픽 요소 없이 짧은 비문으로 제한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Balenciaga의 타이포그래피는 다양한 글꼴로 제공됩니다. 초기 버전 중 하나에서는 FontSite Inc.의 Urbano Expanded와 유사했습니다. Branding With Type의 Bw Modelica Expanded Bold 및 Insigne Design의 Ultine Normal Demi와 다소 유사한 서체가 사용되었습니다. 모던한 워드마크는 Utah Condensed Bold 글꼴로 대중교통의 글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자이너 Demna Gvasalia는 패션 하우스의 로고에 맞게 약간 변경했습니다.

 

 

 

차례로 색 구성표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검정색을 전경으로, 흰색을 배경으로 포함했습니다. 심플한 조합이 브랜드의 귀족성과 품격을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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