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자라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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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계의 큰 이름 중 하나는 겸손한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Zara 로고는 회사 이름만으로 구성됩니다. 가느다란 글자와 굵은 글자가 연결되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미가 더해졌습니다. 그것들은 서로 교차하여 각각의 이전 글리프가 다음 글리프의 일부가 되는 원래의 "구성"을 형성합니다.

 

자라: 브랜드 개요

 
설립:
1975년
설립자:
아만시오 오르테가, 로살리아 메라
본부:
갈리시아, 스페인
웹사이트:
zara.com
 
Zara는 Inditex 그룹이 소유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 네트워크입니다. 창립자는 사업가 Amancio Ortega와 Rosalia Mera입니다. 그녀는 1994년 봄 La Coruña(스페인) 시에 나타났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패션 산업을 대표하는 주요 기업 중 하나가 되었으며, 그 로고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트렌드와 우수한 품질을 보장합니다.

 

의미와 역사

브랜드의 독특한 마크는 패션을 엘리트 예술로 만든 성공을 반영한 것입니다. 로고의 임무는 스페인 기업가가 제공하는 우아한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경로"를 단축하기 위해 사업가는 1년에 한두 개의 의류 컬렉션이 아닌 훨씬 더 많은 컬렉션을 생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브랜드를 빠르게 대중화하고 로고를 알아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자라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패스트 패션의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되는 유명한 스페인 회사입니다. 의류, 보석, 향수, 악세서리, 신발 등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만들어 판매한다. 경쟁사와 달리 Zara는 임금이 아닌 광고비를 절약합니다. 소매 체인의 소유자는 Industria de Diseño Textil, SA입니다.

1975~1980년대

 

 

 

1975년에 Zara 최초의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로고는 그것을 대각선으로 뒤집은 옷용 경첩이 달린 판지 라벨로 표현했습니다. 도면을 사실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어두운 그림자를 추가했습니다. 검은색 태그는 두 개의 잘린 모서리가 있는 직사각형 모양이었습니다. 한쪽에는 둥근 구멍에 실을 꿰어 매듭으로 묶인 밧줄을 그렸다. 다각형에는 같은 색의 줄무늬로 위와 아래에 밑줄이 그어진 흰색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줄에는 브랜드 이름이 있었고 다른 한 줄에는 "TIENDAS DE MODA"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ZARA"라는 단어는 원래 둥근 모서리가 있는 굵은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나머지 텍스트는 대담한 필기체 그로테스크로 작성되었습니다.

 

1980년대 – 2008년

 

 

 

당시 엠블럼에는 회사 이름으로 구성된 명확한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문자는 대문자이며 다리가 두껍습니다. "Z"는 가운데, "A"는 오른쪽, "R"은 모든 것입니다. 글꼴은 작은 세리프가 있는 고전적입니다. 단어는 수평 및 수직 모두 중앙에 정확히 위치합니다. 극단적인 기호는 직사각형의 둘레를 나타내는 가는 선에 거의 닿습니다.

 

2008년 – 2019년

 

 

 

33년 동안 존재해온 회사 로고는 새로운 시각화를 받았습니다. 개발자는 그것을 현대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광고 매체, 인쇄된 문서, 의류 라벨 및 내부 태그에 똑같이 적합하도록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글꼴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글자의 크기는 줄었습니다. 이제 훨씬 더 작고 콤팩트해졌습니다. 비문을 둘러싼 여유 공간이 더 커져 시각적으로 단어가 더 작아졌습니다. 이러한 문체적 움직임 덕분에 이제 모든 관심은 브랜드 이름에만 집중됩니다.

 

2019 – 오늘

 

현재 로고는 개발자가 텍스트의 그래픽 부분을 만들었기 때문에 디자인 트위스트를 받았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글자의 철자, 크기 및 배열을 변경했습니다. 현대 버전에서는 글꼴이 길어지고 문자가 서로 겹쳐집니다. 대부분의 다리는 연결되거나("AR") 교차됩니다("ZA" 및 "RA"). 문자 "Z"는 세리프에 두꺼워져 나머지 부분과 구별됩니다.

 

글꼴 및 색상

 

 

 

Zara 로고는 명품과 명품 옷장 아이템의 접근성을 구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간단하고 컴팩트한 이름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기법은 패션 트렌드 세터를 포함하여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브랜딩을 인기있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스페인뿐 아니라 프랑스 패션 부티크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리고 로고가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200명이 넘는 디자이너들이 그 명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특징은 흰색 바탕에 검정색으로 간결하게 새겨진 것입니다. 이것으로 그녀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행하는 물건의 가용성을 강조합니다. 두 개의 로고가 기본 로고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남성용 라인용이고 다른 하나는 홈용입니다.

Zara Man 변형은 단색으로 표시되며 기본 철자와 철자가 동일합니다. "Man"이라는 단어는 오른쪽 하단에 있으며 대문자 "M"이 있는 굵은 산세리프 글꼴로 만들어졌습니다.

Zara Home 로고는 홈 액세서리에 사용됩니다. 그것은 층으로 배열된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Zara의 상단과 홈의 하단. 같은 수의 문자로 인해 단어가 정확히 하나 위에 배치됩니다. 모든 글자의 높이, 너비 및 쓰기 스타일이 동일합니다. 실용성을 강조하므로 세리프가 없습니다.

 
Zara 로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심플한 모양의 Zara 로고는 이 브랜드로 판매되는 의류 및 액세서리의 가용성을 나타냅니다. 간결하고 간결하며 이해하기 쉬운 4글자 단어만 있습니다. 동시에 Z, A, R, A는 서로 겹칠 정도로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다. 이것은 패션 문제에 대한 회사의 색다른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Zara는 왜 로고를 변경했습니까?
Zara는 2019년에 오늘날의 브랜드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디올,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비주얼 스타일을 디자인한 에이전시 바론앤바론에 리디자인을 맡겼다는 것은 패스트 패션에만 연연하지 않고 하이엔드 패션 하우스라는 카테고리로 진입하겠다는 포부다. 패션.
 
Zara 로고가 흑백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Zara 로고는 이 브랜드의 소유자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이기 때문에 흑백 색 구성표를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비문이 파란색이었지만 흰색 배경에서 더 잘 읽을 수 있도록 검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절제된 팔레트를 사용하여 패스트 패션 회사는 패션 산업의 거인을 모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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