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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GG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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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GG 로고는 브랜드 신발만큼이나 창의적이고 도전적입니다. 또한 특이한 손으로 그린 ​​요소가 없습니다. 디자이너는 최소한의 그래픽 수단을 사용하여 회사 이름을 이겼습니다. 그들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보편적인 상징으로 판명되었습니다.

 

UGG: 브랜드 개요

설립:
1978년
설립자:
브라이언 스미스
본부:
골레타, 캘리포니아, 미국
웹사이트:
ugg.com
 
UGG 로고는 유명한 UGG 제조업체이기 때문에 모든 브랜드 제품에 있습니다. 무두질한 양가죽(내부)과 플리스(외부)로 만든 신발 브랜드의 창시자는 Brian Smith와 Doug Jensen이라는 두 명의 서퍼입니다. 파도를 타는 팬들이 물에 얼어붙은 발을 금세 녹일 수 있도록 미국에서 이런 따뜻한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브랜드의 기원은 1978년입니다. 본사는 Santa Barbara County(캘리포니아)의 Goleta입니다. 전자상거래 센터의 본사는 애리조나주 플래그스태프에 있습니다. 산업현장은 베트남과 중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현재 소유자는 Deckers Outdoor Corporation입니다.
그것은 모두 Shane Stedman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71년 그는 호주 바다에서 얼어붙은 서퍼들의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따뜻한 신발을 발명했습니다. 그때 그는 호주에서 UGH-BOOTS라는 브랜드를 등록했습니다. 1982년 사업가는 이름을 UGH로 줄였습니다. 동시에 1978년 두 명의 서퍼 친구가 이 신발을 미국으로 가져왔고 그들의 트레이드마크인 UGG를 만들어 Country Leather에서 만든 양가죽 부츠를 유통했습니다. 그런 다음 Brian Smith와 Doug Jensen이 자체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것이 회사 Ugg Imports가 등장한 방식입니다.
처음에는 어그 판매가 어려웠기 때문에 Jensen은 Smith에게 자신의 몫을 주고 사업에서 손을 뗐습니다. 그러나 따뜻한 양가죽 부츠의 인기가 높아지기 시작했습니다. 1985년 Brian Smith는 Ugg Holdings Inc.를 설립하고 "Original UGG Boot UGG Australia"라는 문구와 숫양의 머리가 있는 상표인 고유한 엠블럼을 등록했습니다. 어그에 대한 특별한 관심은 1994년 릴레함메르 동계 올림픽 기간 동안 미국 선수들이 어그를 사용한 후 나타났습니다.

 

의미와 역사

1995년 Deckers Brands는 Smith로부터 미국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그리고 1년 후 Shane Stedman으로부터 호주 브랜드 UGH를 인수했습니다.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이것은 따뜻한 양가죽 신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빌려온 호주 회사를 기쁘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뭉쳐 미국 기업과 싸우기 위해 협회를 결성했습니다. 이에 따라 상표권 소송이 시작됐다.

추가 문제를 피하기 위해 Deckers Outdoor Corporation은 2006년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Australian Competition & Consumer Commission)의 요청에 따라 UGG Australia에서 UGG로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호주. 그 결과 해당 국가를 가리키는 문구가 로고에서 사라졌다. 이제 브랜드 라벨에는 3글자 단어 하나만 있습니다.

어그는 무엇입니까?

어그(UGG)는 미국 양가죽 양가죽 신발 브랜드입니다. 그 아래 부드러운 밑창에 높이가 다른 따뜻한 부츠가 생산 및 판매되며 Uggi라는 브랜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Brian Smith와 Doug Jensen이 설립한 1978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소유자는 Deckers Outdoor Corporation입니다. 본사는 캘리포니아 골레타에 있습니다. 생산 시설은 베트남과 중국에 있습니다.

UGG 상표는 웜 부츠 뒷면과 바닥의 직사각형 라벨에 있습니다. 정품은 이렇게 표기되어 있으니 브랜드 제품 구매시 뒷면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이 브랜드의 가장 일반적인 로고는 텍스트 버전입니다. 회사는 다른 레이블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엠블럼은 Deckers Outdoor Corporation의 자산이며 140개국 이상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로고에는 원래 문자 "U", "G" 및 "G"가 있습니다. 대문자 고딕체로 되어 있습니다. 스타일은 앤티크 모노그램입니다. 중앙 글리프가 가장 큽니다. 너무 커서 측면에 위치한 다른 두 문자와 부분적으로 겹칩니다. 모든 글자는 대담하고 구부러진 못이나 거대한 말굽과 유사한 큰 세리프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두 "G"는 둥근 곡선을 가지고 있고 "U"는 길쭉한 깔때기 모양의 곡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엠블럼에 다른 요소가 없어 '호주'라는 단어가 있던 자리가 비어 있다. 브랜드 소유자는 비워진 공간을 채우지 않고 단순히 여분의 공간을 차단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 권리 보유자에 대한 법적 분쟁 후 자동으로 암시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미국 상표입니다.

 

글꼴 및 색상

로고의 경우 UGG 브랜드 소유자는 GemFonts의 Bog Standard Regular와 유사한 서체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곡선 깊이, 유사한 반원 반경 및 동일한 매끄러운 선을 갖지만 세리프만 나타냅니다. 클래식 로고 팔레트는 제한적이며 대부분 단색입니다. 그러나 신발의 색상이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예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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