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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ach 로고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가미된 공식적이고 단순한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나타냅니다. 회사의 제품은 비즈니스맨의 이미지에 "열정"을 더할 것입니다. 엠블럼은 제품이 어떤 색 구성표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코치: 브랜드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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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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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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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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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안 칸, 마일즈 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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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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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 NY,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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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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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a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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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는 수년간의 전통을 곱한 품질과 동의어입니다. 이 브랜드로 판매되는 고급 핸드백, 보석류, 시계, 지갑, 스카프, 선글라스 및 기타 액세서리는 뉴욕 패션의 벤치마크로 간주됩니다. 아로마 제품은 향수, 샤워 젤, 로션, 크림과 같이 그다지 유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2017년부터 제조업체는 고급 신발과 디자이너 의류를 제조해 왔습니다. 공교롭게도 Coach 지주 회사는 같은 해에 이름을 Tapestry, Inc.로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맨해튼의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된 영광스러운 역사를 상기시키는 Coach New York 트레이드마크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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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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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1년, 장인 가족이 팀을 이루어 수공예 가죽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장인들은 그들의 미니 기업인 맨해튼 가죽 가방에 이름을 붙이고 오랜 기간 지갑만을 다루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가죽을 처리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범위를 확장할 수 있었기 때문에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판매량은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제품은 해외에 배포되었습니다. 브랜드가 부티크 체인을 가질 때 이미 코치로 알려졌습니다.
그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며 고품질과 엘리트주의의 증거가 되었습니다. Bonnie Cashin은 로고의 첫 번째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그녀는 1961년 회사에 입사하여 오랫동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했습니다.
코치란?
Coach는 모든 종류의 가방, 시계, 신발, 보석 및 기성복의 패션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전에 같은 이름을 가졌던 Tapestry, Inc.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럭셔리 브랜드는 다양한 액세서리 생산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거의 990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설립 연도는 1941년입니다. 장소는 뉴욕입니다.
출처 입력
1941 –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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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브랜딩의 결과 조직은 Coach라는 새 이름과 관련 로고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마차, 마부, 길을 갈 준비가 된 두 마리의 말의 잘 알려진 이미지입니다. 한 마리는 참을성 없이 발에서 발로 움직이고 다른 말은 가만히 서서 명령을 기다립니다. 코치맨의 이미지에도 역동성이 있습니다. 그는 손에 채찍을 들고 있습니다.
컴포지션의 두 번째 요소는 모서리가 잘린 직사각형 플라크입니다. 브랜드 이름이 적혀 있으며 디자이너는 스텐실과 유사한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글자는 반은 검정, 반은 흰색입니다. 같은 명판이지만 약간 아래에 Coach가 설립된 연도가 있습니다. 약식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EST. 1941년”.
로고의 세 번째 부분은 워크샵이 이전에 기반을 둔 도시의 이름이며 현재 패션 문제가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나머지 레터링과 마찬가지로 "NEW YORK"이라는 단어 조합을 중앙에 정렬했습니다. 그 글꼴은 산세리프 서체와 비슷합니다.
2013 – 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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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 엠블럼은 2013년에 진화했다. 자세히 보면 마차의 형태와 말의 디테일, 마부의 모습이 달라진 것이 눈에 띈다. 채찍은 더 이상 자유롭게 매달리지 않고 고리 모양으로 구부러져 움직임의 효과를 만듭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디자인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그래픽 요소는 완전히 검은색이고 작은 흰색 스플래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상표 이름입니다. 이번에는 설립 연도가 없습니다. 대비되는 획과 길쭉한 세리프가있는 단색 유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Coach가 기반을 둔 도시에 대한 언급과 마찬가지로 다각형 프레임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플레이트는 두 번째 로고에 있습니다. 그 안에는 디자이너가 약간 다른 글꼴을 선택한 회사 이름이 있습니다. 옛 워드마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것입니다.
글꼴 및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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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는 여전히 아이코닉한 클래식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마부, 마차, 두 마리의 말은 브랜드의 가장 눈에 띄는 상징이기 때문에 아무도 글로벌 재설계를 서두르지 않습니다. 로고는 그 자체로 잘 입증되었으며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냈습니다. 이제 그는 뉴욕 제조업체가 생산하는 모든 유행 상품을 장식합니다.
이전 Coach 글꼴은 AZ Placid Regular 또는 Ecuyer Dax와 비슷하지만 차이점이 눈에 띕니다. 긴 세리프는 끝 부분과 이중 색상으로 결합됩니다. 어두운 윤곽선은 내부 공허함과 결합됩니다. 새 버전에서는 비문이 완전히 검은색입니다. 디자이너는 틈새를 칠하고 선을 정렬하여 현대적으로 보이도록 했습니다. 프레임의 로고에서 글자 형태가 불분명하고 양쪽 "C"에 하단 세리프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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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색상은 검은색이었고 여전히 남아 있으며 보조 색상은 흰색입니다. 이러한 단순해 보이는 조합은 위신, 우월성, 엘리트주의 및 브랜드의 높은 수준을 상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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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ach의 상징은 무엇입니까?
럭셔리 패션 하우스 코치의 상징은 마차, 마부, 두 마리의 마차가 있는 마차입니다. 이 회사의 제품이 설계된 구매자의 높은 사회적 지위를 강조합니다. 이 엠블럼은 또한 정교함, 명성, 우아함 및 고급스러움을 나타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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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Coach 가방에 로고가 있습니까?
예, 모든 오리지널 Coach 가방에는 내부에 브랜드 로고 태그가 있습니다. 또한 진위를 판단하는 제품의 시리즈(번호)를 표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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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ach가 로고를 변경했습니까?
예, Coach 브랜드는 로고를 변경했거나 오히려 업데이트했습니다. 2013년 모회사가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착수했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마부의 자세, 마차의 디자인, 말 머리의 곡선, 갈기 등에서 볼 수 있듯이 엠블럼은 훨씬 더 우아하고 세련되었습니다. 또한 변경 사항은 비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이콘에 비해 크기가 커지고 세리프 글꼴로 전환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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