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액세서리, 화장품, 시계, 향수, 의류 등 이탈리아 브랜드를 시각화하여 제안하는 럭셔리, 엘리트주의 및 스타일을 상징합니다. 베르사체 로고는 무섭지만 매력적인 브랜드가 표현하는 퍼포먼스 성격을 반영합니다.
베르사체: 브랜드 개요
설립:
|
1978년
|
설립자:
|
잔니 마리아 베르사체
|
본부:
|
밀라노, 이탈리아
|
웹사이트:
|
versace.com
|
Versace는 명품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회사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Giovanni Maria Versace가 첫 디자이너 컬렉션을 선보인 1978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의류 외에도 보석, 액세서리, 향수, 화장품, 시계 및 기타 명품이 구색에 포함됩니다.
|
의미와 역사
패션 디자이너의 주된 임무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로고의 도움으로 이 작업을 수행했는데, 이는 여전히 일관성이 없다는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Versace의 제품은 무섭고 매력적인 생물인 Medusa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1993년까지 브랜드 이름에는 브랜드를 만든 사람의 이름과 성만 포함되었습니다.
베르사체가 무엇입니까?
Versace는 기성복을 생산하고 독점적인 맞춤형 의상을 봉제하는 이탈리아 회사입니다. 2018년부터 다국적 구조인 Michael Kors Holdings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1980년 – 1990년
첫 번째 엠블럼은 아방가르드 빛 글꼴로 만든 간결한 "Gianni Versace" 비문입니다. 단어 사이에 간격이 없습니다. 글자가 가까워서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반면 정교하고 미묘한 터치, 완벽한 대칭, 엄격한 기하학이 눈길을 끈다.
1990년 – 1997년
디자이너는 시각적 인식의 문제를 고려하여 보다 읽기 쉬운 Radiant 매체로 글꼴을 변경했습니다. 고르지 않은 선 두께, 풍부한 각도, 세리프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Gianni"와 "Versace" 사이에는 큰 들여쓰기가 있었습니다.
1993년 – 1997년
1993년 디자이너는 신화 속 메두사를 회사의 얼굴로 삼았습니다. Giovanni가 항상 관심을 가졌던 고전적인 로마 문화는 영감으로 작용했습니다. 어렸을 때 레지오 칼라브리아의 고대 유적지에서 형제자매들과 놀다가 바닥에 놓인 많은 예술품을 보았다. 그중에는 베르사체의 상징이 된 바로 그 메두사가있었습니다. 술 장식이 있는 넓은 고리가 그녀의 머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고대 그리스 미로 패턴은 의상의 절묘한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1997년 – 2008년
패션 디자이너가 사망한 후 그의 성이 로고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비문은 반원형에 위치하며 하단의 그림 주위를 돌아갑니다.
2008 – 오늘
개발자들은 글자를 정렬하고 늘려서 회사 이름이 더 잘 보이도록 했습니다. 같은 목적으로 그들은 Radiant RR과 유사한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로고의 중심 이미지는 메두사입니다. Giovanni는 이 못생긴 생물이 치명적인 매력과 유혹의 상징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우연히 그녀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한때는 아름답지만 사악한 소녀였습니다. 그런 다음 여신 Athena는 아름다움을 저주하여 그녀를 괴물로 만들었고 한 눈에 사람들을 돌로 만듭니다. 디자이너는 신화적인 캐릭터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고 최면에 걸려 베르사체와 사랑에 빠지게 만들길 바랐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허영이라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메두사는 그녀의 오만함과 자존심 때문에 벌을 받았는데, 이는 엠블럼이 이러한 자질과 관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명품 브랜드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 잘 보이려는 사람들의 욕구에 의존하기 때문에 Giovanni가 악의적인 자존심으로 인해 치명적인 위험에 처한 여성을 엠블럼에 배치한 것은 매우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래픽 아래 글자는 Radiant RR Bold 시리즈의 상업용 서체를 사용합니다. Red Rooster Collection을 위해 2002년 4월 디자이너 Robert Middleton과 Steve Jackaman이 제작했습니다. 글자는 잘리고, 기괴하고, 우아하고, 얇으며, 다리 중앙이 최소한으로 두꺼워집니다. 로고 팔레트는 흑백입니다: 흑백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Versace 로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베르사체 로고의 소녀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메두사입니다. 패션 브랜드의 제작자는 어린 시절 형제들과 놀았던 메두사의 머리가 파괴된 건물 바닥에 그려져 있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 모습을 선택했습니다. |
가짜 베르사체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위조 Versace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제조되지 않았고 품질이 좋지 않으며 일반 비닐 봉지에 포장되어 있으며 어떤 식으로도 사치품과 유사하지 않습니다. 원래 Versace는 수천 달러까지 올라가는 반면 저렴합니다. |
베르사체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Versace는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Giovanni Maria 'Gianni' Versace가 1978년에 설립했습니다. |
베르사체 로고가 사자인가요?
메인 Versace 로고에는 사자가 없습니다. 그의 머리는 Versus Versace 애프터마켓의 엠블럼에만 등장합니다. |
'명품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버리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
코치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크록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1) | 2023.06.12 |
뉴발란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돌체 앤 가바나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