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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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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화와 균형은 상징의 주요 계명입니다. New Balance 로고는 그 안에 모든 것이 적당히 있기 때문에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절반은 견고하고 다른 절반은 단편적이며 함께 조화로운 통일성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패션계에 완벽하게 적응하는 브랜드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뉴발란스: 브랜드 개요

 
설립:
1906
설립자:
윌리엄 J. 라일리
본부: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웹사이트:
newbalance.com
 
New Balance는 New Balance Athletics, Inc.가 소유한 전설적인 브랜드입니다. 1906년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William J. Riley가 설립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모든 유형의 운동복과 운동화를 전문적으로 제작합니다. 또한 각 라인에는 기본 로고에서 형성된 개별 로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상징적이고 효과적이며 단순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판매에 도움이 되는 모범적인 상표입니다.

 

의미와 역사

브랜드의 엠블럼은 시대를 초월한 것처럼 보이며, 그것이 상징하는 운동화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로고는 거의 반세기 동안 기본 구조, 모양 및 모양을 유지했습니다. 브랜드 자체는 원래 이름인 New Balance Arch Support Company를 갖게 된 19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신발의 구조로 인해 유연한 아치 지지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이러한 신발을 신고 달릴 때 편안함과 균형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먼저 회사 이름으로 전달된 다음 기호로 전달되었습니다.

뉴발란스란?

New Balance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제조합니다. 2015년 글로벌 축구용품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공장은 영국과 미국에 있습니다.

1972 – 2006

1972년까지 상표에는 영구 로고가 없었으며 훨씬 나중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픽 부분에는 New Balance 회사 이름의 약어인 약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erry Heckler가 로고를 디자인했습니다.

디자이너는 역동성을 기본으로 삼아 "N"에 적용된 12단 마크 형태로 구현했다. 블랙과 화이트의 스트라이프가 번갈아 가며 슬릿 형태의 세련된 직조를 연출합니다. "B"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솔리드 블랙 마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글자 모두 대문자이며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움직임, 달리기를 전달합니다.

텍스트 절반에는 소문자만 포함된 "New Balance"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끄럽고, 유선형이며, 엄격하고, 산세리프체입니다. 비문은 그래픽 요소 아래 한 줄에 있습니다.

 

2006 – 2008

2006년에 회사는 작은 재설계에 착수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엠블럼은 더 적은 속도 표시(12개에서 6개로 감소)와 진한 빨간색을 받았습니다. 이 브랜드의 전문 스니커즈가 주는 에너지, 밝음, 감성, 육체적 급증에 대한 강조는 이렇게 나타났다.

 

2008 – 오늘

이 기간의 버전에서는 태그 수가 다시 변경되어 이제 4개가 있습니다. 색상도 변경되었습니다. 로고는 밝은 진홍색에 가까운 주홍색 색조를 가졌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오프닝 변형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글꼴 및 색상

브랜드 이름의 상징주의는 매우 간단합니다. 불필요한 요소가 없습니다. 시각적 범위는 필수적인 정보 및 마케팅 도구가 되는 방식으로 구축됩니다.

원래 버전은 스타벅스, 레이니어 비어, K2, 시나본, 파네라 브레드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의 저자이자 재능 있는 아티스트 디자이너인 테리 헤클러가 개발했습니다. 또한 그는 문자와 선으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의도적 인 전진, 최신 기술 덕분에 얻은 균형입니다. 로고는 약어의 기울기와 때때로 감소하는 소위 고속 트랙이라는 특수 표시로 인해 형성됩니다.

로고에 사용된 글꼴은 ITC Avant Garde Gothic Demibold와 유사합니다. 제작자는 Avant Garde 잡지의 서체를 제공한 Herb Lubalin입니다.

뉴발란스의 색 구성표는 브랜드가 재설계될 때마다 바뀌었지만 항상 흰색, 빨간색 및 검은색의 조합인 단 하나의 팔레트를 중심으로 회전했습니다. 데뷔 버전은 단색입니다. 현대 버전은 더 다양하며 흑백과 빨간색과 흰색으로 구성됩니다.

 
뉴발란스 로고는 무슨 뜻인가요?
여러 개의 선이 교차된 모노그램 'NB'는 뉴발란스 브랜드를 나타내며 고속을 상징합니다. 문자는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앞으로 나아가는 듯한 느낌을 주고, 스피드 라인은 에너지를 줍니다.
 
내 New Balance가 가짜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상자, 깔창, 밑창의 뒤꿈치에 있는 잘못된 로고로 가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신발 혀 아래 라벨과 포장에 있는 정보는 바코드 번호를 포함하여 일치해야 합니다.
 
뉴발란스는 아디다스 소유인가요?
New Balance는 개인 소유이며 Adidas 소유가 아닙니다.
 
뉴발란스 로고는 누가 만들었나요?
상업 디자이너 Terry Heckler는 1972년에 로고의 첫 번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 디자인이 여러 번 변경되었지만 다른 전문가들이 작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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