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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미 힐피거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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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를 상징하는 국제 해상 깃발 형태의 Tommy Hilfiger 디자이너 신발 및 의류 로고를 나타냅니다. 그래픽은 회사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고 역사적 유산을 반영하는 매력적인 엠블럼을 제공합니다.

 
설립:
1985
설립자:
토미 힐피거
본부: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웹사이트:
global.tommy.com
 
Tommy Hilfiger는 고전적인 미국 스타일을 고수하는 디자이너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 회사입니다. 그녀는 1985년에 등장하여 데뷔 컬렉션을 선보였지만 대중적으로 알려진 것은 1992년이 되어서였다. 2010년에는 Phillips-Van Heusen Corporation이 30억 달러에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의미와 역사

Tommy Hilfiger 로고는 1985년 이후로 한 번도 변경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원래 브랜드의 얼굴이었기 때문입니다. 마케팅의 성공을 결정하는 시각적 정체성은 로고 위에 구축되었습니다. 인식 가능한 상표는 아트 디렉터이자 디자이너인 George Lois가 개발했습니다. 그 이후로 적백청 패턴은 티셔츠, 재킷, 바지의 중심 장식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Tommy Hilfiger 의류가 아니라 로고가 중요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전략은 실패였다. 1999년에 생산자 주식은 거의 절반으로 떨어졌고 판매는 둔화되었으며 Beverly Hills와 London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문을 닫았습니다. 브랜드 소유자는 대중이 모험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더 이상 유명한 로고를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줄이고 Prada 또는 Gucci와 같은 삼색 사각형 대신 우아한 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개혁주의 사상은 아직 실현되지 않고 있다.

타미힐피거는?

1985년 Tommy Hilfiger BV를 설립한 디자이너의 이름입니다. 또한 2,000개의 소매점 네트워크에서 판매되는 신발, 의류, 액세서리, 향수 및 가정용품의 프리미엄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2014년부터 미국 법인 PVH Corp가 소유하고 있지만 소유권 변경 후 본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글꼴 및 색상

믿기 ​​힘들겠지만 로고의 그래픽 부분에 문자 “H”가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가로로 쌓인 흰색과 붉은 색의 두 개의 직사각형으로 상징화됩니다. 또한 이 2개의 직사각형은 The International Code of Signals의 "호텔"이라는 깃발과 일치합니다. 선원들은 선상에 있는 조종사의 존재를 보고할 때 사용합니다. 물론 타미힐피거가 배지에 그런 의미를 부여한 것은 아니다. 오로지 H와의 연관성 때문에 선택한 것이다.

그리고 엠블럼은 미국 스타일에 대한 100% 헌신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의 주요 가치를 전달합니다. 따라서 "Serapis"라는 이름으로 최초의 미국 국기에서 가져온 두 개의 진한 파란색 줄무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역사적 유산을 전달하고 패션 브랜드를 고국의 문화적 과거와 연결합니다.

브랜드 이름은 산세리프 대문자로 만들어진 "Tommy Hilfiger"라는 문구로 보완됩니다. 비문 디자인을 위해 디자이너는 Gill Sans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림은 두 단어 사이에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회사 이름이 파란색 가로줄 안쪽에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글자 간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Tommy Hilfiger 로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Tommy Hilfiger 로고는 문자 H를 나타냅니다. 사실 흰색과 빨간색으로 된 두 개의 직사각형은 신호 코드의 국제 해상 깃발 H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기호의 원래 의미는 탑승한 조종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의류 및 신발 제조업체는 추가 의미 없이 단순히 H를 대신하여 사용합니다. 두 개의 진한 파란색 줄무늬는 최초의 미국 국기인 Serapis를 나타냅니다.
 
Tommy Hilfiger가 로고를 변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Tommy Hilfiger는 로고를 변경한 적이 없습니다. 한 번에 두 개의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이전 버전이 덜 일반적이고 새 버전이 더 일반적이라는 것입니다. 첫 번째 버전은 4개의 다색 직사각형의 유명한 심볼을 포함하고 브랜드 이름은 파란색 블록 안에 쓰여 있습니다. 현대 로고에서 비문은 기하학적 모양 외부에 배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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