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오클리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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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세계는 Oakley 로고를 매우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결국, 이 회사는 운동 선수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포츠웨어와 안경을 생산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액세서리에 대한 힌트는 둥근 "O" 기호입니다. 길쭉한 타원형 모양은 안경 또는 렌즈를 명확하게 반영합니다.

 
설립:
1975년
설립자:
짐 자나드
본부:
풋힐 랜치, 캘리포니아, 미국
웹사이트:
oakley.com
 
Oakley는 Luxottica Group SpA의 일부인 기업입니다. 모터크로스 레이서 Jim Jannard가 1975년에 설립했습니다. 구색에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의류가 포함되지만 회사는 유리 제조업체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특징적인 타원형 모양의 로고로도 표시됩니다.

 

의미와 역사

기업 아이덴티티는 오클리 비즈니스를 반영합니다. 수평으로 납작한 타원형은 안경과 관련이 있으며 각 프레임을 주요 장식 요소로 장식합니다. 그러나 등장하기 전에 브랜드는 두 개의 연결 획이있는 "O"와 "K"가 문자 "A"를 형성하고 "L"과 "Y"가 일부인 "OAKLEY"라는 비문이있는 엠블럼 만 자랑 할 수있었습니다. "이자형."

1993년 제조업체가 처음으로 로고에 평평한 타원을 배치했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그는 또한 비문을 압착하고 늘려서 읽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1997년 그는 브랜딩 스타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타원을 선명하게 하고 "OAKLEY"라는 단어의 서체를 변경해야 했습니다. 이것이 대담한 산세리프체 버전이 탄생한 방식입니다. 첫 번째 "O"는 가장자리가 둥근 직사각형 모양이고 안경테처럼 보입니다.

동시에 회색 비문과 복잡한 다성분 타원형이 있는 버전이 채택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은 그라디언트를 사용하여 사실감을 부여했습니다. 단순하고 양식화 된 두 엠블럼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됩니다. 또 다른 로고가 있습니다. 수평으로 둥근 직사각형과 음영 처리된 단어 "OAKLEY"입니다. 출현 연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오클리란?

Oakley는 프로 모터크로스 선수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의류, 신발, 안경, 장갑 및 기타 스포츠 장비를 제조합니다.

출처 입력

1975 – 1993

데뷔 로고에서 디자이너들은 문자와 의미의 유희에 집중했기 때문에 "오클리"라는 단어만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인접한 요소를 연결하여 원래 설계했습니다. 결과는 "oak"와 "ley"의 두 조각으로 구성된 엠블럼입니다. 구분선이 그들 사이를 통과하고 나머지 표지판은 세 부분으로 그룹화됩니다. "O"는 오른쪽이 다리 "K" 역할을하는 "A"로 부드럽게 바뀝니다. 상황은 이름의 나머지 부분과 비슷합니다. "L"은 "E"의 플랫폼이고 위쪽 절반은 "Y"에 연결됩니다.

 

1993 – 1997

이번에 개발자들은 문자 "O"를 별도의 요소로 분리하고 확대하여 "Oakley"라는 단어 위에 배치했습니다. 그들은 원래의 글쓰기 스타일을 바꾸지 않았지만 형식을 – 그렇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이름은 거대한 타원형 "O"로 납작해진 것처럼 보이며 극한 상황을 보여줍니다.

 

1997 – 오늘

행정부는 읽기 어려운 글자를 버리고 "Oakley"가 보이는 버전을 승인했습니다. 문자 사이에 충분한 공간이 나타나며 시력을 확인하기 위한 안과 테이블(Golovin-Sivtsev 테이블이라고도 함)의 표시처럼 보입니다.

 

2001 – 현재

이제 이전 로고보다 조금 늦게 나타난 또 다른 로고가 사용 중입니다. 회사 이름의 첫 글자인 "O"를 조합한 스포츠 안경 프레임이 특징입니다. 측면이 넓고 상단과 하단이 좁습니다. 그 아래 대시 모양의 단어 "Oakley"가 있습니다. 얇은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가 번갈아 가며 나타나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동일한 색상인 검은색과 흰색을 사용했지만 훨씬 가벼워 보입니다.

 

글꼴 및 색상

회사의 상표는 그래픽과 텍스트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는 둥근 프레임입니다. 두 번째는 "OAKLEY"라는 비문입니다. 두 요소 모두 고르지 않은 선 두께가 특징입니다. 기하학적 모양은 상단과 하단에서 점점 가늘어지고 글자는 넓고 얇은 획을 결합합니다.

수평으로 위치한 타원형과 둥근 직사각형은 모두 안경테를 나타냅니다. 그들은 또한 모양이 Oakley 본사 건물 중 하나와 유사합니다. 제조업체는 관자놀이에 부착할 수 있는 교체 가능한 장식 요소의 형태로 로고를 생산합니다. 회색, 유광 검정, 유광 크롬, 파란색, 빨간색, 무광 회색, 유광 금, 무광 검정 등 여러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OAKLEY"라는 단어는 산세리프 그룹의 표준 서체를 선택했습니다. Jim Jannard의 팔레트에는 흰색과 검은색의 조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노크롬 콘트라스트가 브랜드 제품답게 세련돼 보인다.

 
Oakleys 로고는 무엇입니까?
Oakley 로고는 대담하고 고대비 유형의 브랜드 이름을 특징으로 합니다. 상단에는 측면에 돌출부가 있는 타원형 링처럼 보이는 큰 'O'가 있습니다.
 
Oakleys는 무엇을 만드나요?
Oakleys 제품군에는 의류, 신발, 안경테, 배낭, 시계, 안경 및 다양한 스포츠 장비가 포함됩니다.
 
Oakleys가 가짜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가짜 Oakley 안경은 저렴하고 품질이 좋지 않으며 프레임에서 페인트가 벗겨집니다.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렌즈의 로고는 가짜를 나타내지 만 다른 유형의 안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접착제 자국을 남기는 스티커는 가짜의 또 다른 징후입니다.
 
Oakley는 디자이너입니까?
예, Oakley는 제품을 디자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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