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산업은 시각화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매력적인 특징을 반영하고자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회사인 Victoria's Secret의 로고는 미니멀하고 현대적이며 실용적이고 능률적이며 미학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동일한 패턴을 따릅니다.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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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7년 6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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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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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 레이몬드, 게이 레이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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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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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오하이오주 레이놀즈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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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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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toriassecr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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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토리아 시크릿은 패션 업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Limited Brands의 자회사이며 속옷, 화장품, 향수, 의류, 보석, 액세서리 및 수영복을 판매합니다. 회사 설립자는 1977년에 회사를 만든 Roy Raymond입니다. 위치 –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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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패션 산업을 대표하는 이 로고는 미니멀합니다. 그 존재 기간 동안 몇 가지 사소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전에는 복고풍 간판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레이블입니다.
로고의 첫 번째 버전은 1977년에 발표되었으며 브랜드 데뷔 카탈로그의 출시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많은 작은 세부 사항, 화려한 요소, 빈티지 액센트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세기의 80년대 중반에 회사는 브랜드 이름의 스타일을 변경하고 간결하게 만들었습니다.
글꼴은 명확하고 잘 읽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세리프가 있는 경우도 있고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1990년대에 현재와 매우 유사한 옵션을 결정할 때까지 글자의 비율을 오랫동안 실험했습니다.
회사 자체가 로고 작업을 했으며 때때로 일부 에이전시가 프로세스에 참여했습니다. 로고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 중에는 Mucca Design Studio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래픽 심볼 "VS"의 업데이트된 버전, 내부 브랜드 북, 아이콘 세트 및 템플릿을 제공했습니다. 나중에 뉴욕의 Studio 191이 팀에 합류했습니다. 아티스트들은 텍스트 부분을 작업하고 일부 하위 브랜드에 대한 새 버전을 제안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이란?
이 회사는 미국에서 가장 큰 여성용 란제리 판매업체로 유명합니다. 동시에 실제 구색은 훨씬 더 넓습니다. 장식용 화장품, 향수 및 의류 라인이 포함됩니다. 1977년 창립부터 2016년까지 빅토리아 시크릿은 공격적으로 확장했지만 제품은 스포츠웨어로 대체되기 시작했습니다.
2009년 이전
2009년까지 Victoria's Secret은 우아한 핑크 레터링 로고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위는 그 이름의 첫 단어였습니다. 그 아래는 두 번째였습니다. 그들은 중앙 정렬되었고 얇고 긴 세리프가 있는 대문자 글리프로 구성되었습니다. 대조적인 기하학적 글꼴이 디자인에 사용되었으며 Adobe의 약간 수정된 Trajan Pro 3 Regular처럼 보입니다.
2009 – 오늘
브랜드는 이제 검은색 워드마크로 표시됩니다. 한 줄의 "VICTORIA'S SECRET" 레터링에 이니셜 "V"와 "S"를 확대한 것입니다. 크기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모든 글리프는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글꼴은 변경되었지만 회사를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이너는 이전 버전과 유사하게 미세한 세리프가 있는 대조적인 앤티크 글꼴을 선택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로고의 그래픽 부분은 흰색 바탕에 심플한 검정색 모노그램입니다. 문자의 엇갈림에서 "V"와 "S"가 보입니다. 이는 패셔너블한 브랜드 이름의 약어입니다. "V"는 정확히 중앙에 배치되고 큰 하단 조각 "S"가 얽혀 있으므로 날카로운 바닥 "V"가 원 내부에 있습니다. 맨 위의 "S"는 첫 글자의 세리프 위로 돌출됩니다.
엠블럼의 언어 부분은 "Victoria Secret"이라는 비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문자로 표시되며 첫 번째를 제외하고 같은 높이의 글자로 작성됩니다. 모든 것 외에도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 이름도 사용합니다.
2000년대에 브랜드는 시각적 식별을 위해 1989년 Carol Twombly가 만든 Adobe Trajan 글꼴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수정된 Monotype Bell 글꼴로 전환했습니다.
시그니처 팔레트는 핑크, 블랙,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두운 색상은 로고를 엄격하고 세련되게 만들기 때문에 기본 색상입니다. 흰색은 가장 자주 배경이나 악센트 요소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테두리로 사용됩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의 상징은 무엇입니까?
주식 기호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 회사의 주식은 티커 기호 VSCO로 거래됩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의 그래픽 심볼은 얽힌 문자 VS의 모노그램을 나타냅니다. |
빅토리아 시크릿이 로고를 변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Victoria's Secret 로고에 적용된 모든 변경 사항에는 한 가지 목표가 있었습니다. 바로 로고를 보다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디자이너는 이제 브랜드 이름을 명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위해 길고 얇은 세리프가 있는 Trajan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같은 서체이지만 변형되어 'VS' 모노그램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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