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시각적 식별자 상위 10위에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Dolce & Gabbana의 로고가 포함됩니다. 브랜드 이름의 고전적인 실행은 패션 하우스의 진정성, 현대성, 독창성 및 독특함을 상징합니다.
Dolce & Gabbana: 브랜드 개요
설립:
|
1985
|
설립자:
|
도미닉 돌체, 스테파노 가바나
|
본부:
|
밀라노, 이탈리아
|
웹사이트:
|
dolcegabbana.com
|
세련된 고급 의류의 이탈리아 브랜드 Dolce & Gabbana는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설립자인 Domenico Dolce와 Stefano Gabbana는 원래 젊은이와 중년을 위한 비공식 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를 구상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컬렉션의 모든 모델은 브랜드가 즉시 최고급 범주에 속할 정도로 맛과 스타일 감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의미와 역사
Dolce & Gabbana는 1985년 밀라노 아뜰리에의 두 패션 어시스턴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작은 방을 빌리고 첫 번째 컬렉션을 만드는 데 드는 모든 비용을 부담했습니다. 즉시 성공했고 1987년에 그들은 이미 밀라노 중심가에 매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988년부터 유럽, 일본, 싱가폴, 홍콩 등에서 컬렉션이 판매되기 시작했고, 1990년부터는 디자이너들이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2020년까지 Dolce & Gabbana는 전 세계 86개국에 거의 천 개의 부티크를 소유하고 있으며 여성, 남성, 청소년, 아동, 란제리, 액세서리, 안경, 향수, 보석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매년 출시합니다.
돌체앤가바나란?
두 명의 패션 디자이너 Domenico Dolce와 Stefano Gabbana가 만든 이탈리아 오뜨 꾸뛰르 하우스입니다. 그는 1985년에 등장했으며 그 이후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고급 의류를 제조하며 밀라노에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의상뿐만 아니라 세련된 향수로도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D&G 로고는 브랜드 설립자들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성의 첫 글자와 그 사이에 있는 영어 기호 &(및)만이 디자인 프레젠테이션에 있습니다.
저자는 깨끗하고 세련된 선이 특징이며 패션과 예술에서 널리 사용되는 고전적인 Futura 서체를 선택했습니다. 글자의 크기와 글자 사이의 거리는 개별적으로 매우 정확하게 결정되어 시각적으로 로고를 더 인상적이고 안정적이며 자신감 있게 만듭니다.
축약된 심볼은 클래식한 시각적 표현에 & 모던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팔레트는 단색입니다. 흰색 바탕에 검정색이며 취향과 귀족을 상징하며 불필요한 모든 것을 차단합니다.
D&G 로고는 가장 아름답고 유익하며 알아보기 쉬운 상표 10개 중 하나입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럭셔리 컬렉션을 위해 두 개의 다른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중앙에는 Dolce & Gabbana라는 이름이 있고, 주변에는 승리의 상징인 월계관이 있고, 위에는 모노그램이 있는 왕실 왕관이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 : 큰 글자로 된 회사 이름, 그 위에 왕관도 있지만 디자인이 다르며 그 아래에는 작은 글자로 Milano가 쓰여 있습니다. 이 로고는 브랜드 액세서리 및 향수를 표시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D&G 로고는 패션, 세련된 취향, 글래머의 세계적인 상징이 되었습니다.
글꼴 및 색상
로고의 텍스트 부분에 대해 개발자는 아이콘에서 문자의 심각성을 강조하는 매끄러운 서체를 선택했습니다. Futura SH Demi Bold는 1927년 Paul Renner가 제작했으며 Scangraphic Digital Type Collection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바우하우스의 디자인 정신과 유사한 기하학적 모양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 팔레트는 근본적으로 반대되는 색상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검정색 바탕에 흰색 버전과 흰색 바탕에 검정색 버전이 있습니다. 또한 그레이 그라데이션이 흰색으로 전환되는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Dolce & Gabbana 로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Dolce & Gabbana 로고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의 이름을 나타냅니다. 또한 친숙한 클래식 형태를 바탕으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의 진정성, 모던함, 독창성, 독특함을 상징합니다. |
Dolce Gabbana의 상징은 무엇입니까?
이 패션 브랜드에는 개별 컬렉션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기호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패션 하우스 창립자의 이름에서 가져온 문자 DG의 조합입니다. 브랜드 이름의 확장된 형식에서와 같이 문자 사이에 앰퍼샌드가 없습니다. |
Dolce & Gabbana 로고의 글꼴은 무엇입니까?
회사 로고의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이름은 Futura SH Demi Bold입니다. 저자는 타이포그래퍼 Paul Renner입니다. 그는 1927년에 이 기괴한 글꼴을 만들었습니다. 이 서체는 Scangraphic Digital Type Collection에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바우하우스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기하학적 형태의 매끄러운 글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명품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록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1) | 2023.06.12 |
---|---|
뉴발란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빅토리아 시크릿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타미 힐피거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
오클리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0) | 2023.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