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크록스 로고의 의미,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12. 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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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롤러스케이트를 탄 것처럼 오프로드를 '주행'할 수 있는 신발에 크록스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엠블럼은 발을 감싸는 부드럽고 앞이 막힌 운동화를 가리킵니다. 모델의 특징은 걸을 때 좋은 공기 순환과 편안함입니다.

 

크록스: 브랜드 개요

 
설립:
2002
설립자:
린든 "듀크" 핸슨, 조지 보데커 주니어
본부:
미국 콜로라도주 브룸필드
웹사이트:
crocs.com
 
Crocs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미국 신발 브랜드입니다. 특별히 디자인된 폼 스니커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존재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젊습니다. 설립자는 Lyndon "Duke" Hanson과 George Boedecker Jr.입니다. 그들은 퀘벡의 캐나다 회사 Foam Creations에서 Crocs의 디자인을 빌렸습니다. 독특한 신발의 첫 번째 배치는 2001년에 등장했습니다. 그 발표는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에서 열린 보트 쇼 행사에서 열렸습니다. 당시 200켤레가 팔렸으며 같은 수량이 생산되었습니다. 이제 수요가 증가했고 생산 능력도 증가했습니다. 그 이후로 3억 쌍 이상의 오리지널 사봇이 판매되었습니다. 회사는 Niwot(콜로라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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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처음에 Crocs는 보트 타는 사람을 위한 신발로 만들어졌습니다. 방수 및 일체형으로 물에 잠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EVA 폼 제품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함이 입증되면서 많은 팬을 확보했습니다. 고등학생들은 특히 학교 신발로 사용한 그러한 사보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조업체는 대상 청중의 범위를 확장하기 시작하여 사출 성형 크록스에 대한 특허 출원을 제출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들은 발에 개별적으로 적응하고 약간의 의학적 이점을 제공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또한, 이 스타일의 사봇은 크록스가 특허를 취득한 통기성 작업화로도 추천된다. 또한 디자인 및 장식 요소에 대한 3개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2006년 이를 받아 2007년 크록스 로고와 이름 등록을 신청했다. 그리고 40개 이상의 관할 구역에 요청을 보냈고 신발뿐만 아니라 시계, 무릎 패드, 안경, 가방, 여행 가방 및 일부 온라인 상점과 같은 관련 제품도 포함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회사는 경쟁 및 관련 비즈니스를 인수하여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그 신발은 보편적으로 존경받지 못하고 여러 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악어를 반대하고 분개하며 그들이 역겨워 보인다고 주장합니다. 전체 항의 운동도 있습니다. 그러나 캐스트 사보트는 위치를 포기하지 않고 다양한 종류와 색상으로 생산됩니다. 2021년까지 이미 20가지 색상, 다양한 스타일 및 조합으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발이 땀을 흘리지 않는 특수 통풍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브랜드의 로고 수는 훨씬 적습니다. 3 개뿐입니다.

 

2002 – 2006

데뷔 로고는 녹색 악어로 구성되었습니다. 비문의 왼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문자로 장난기 가득한 글꼴로 만들어졌습니다. 글자는 중앙에 얇은 흰색 줄무늬가있는 검은 색이었습니다. 물결 모양의 윤곽을 반영하여 캐릭터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들고 역동성을 더했습니다. 악어는 날카로운 송곳니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짓고 있었고 착해 보였다. 회사 이름 오른쪽 아래에는 "Get a Grip"이라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악어의 이미지는 브랜드 신발의 "모든 지형"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양서류와 마찬가지로 육지와 물 모두에 완벽하게 적응합니다.

 

2006 – 2019

재설계 후 악어의 외형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날카로운 이빨과 가시는 사라지고, 눈은 길쭉한 대신 동그랗게 변해 선량함을 더했다. 동물은 검정색 배경에 원으로 그려지고 이중 테두리가 주어졌습니다. 단어 부분은 아래에 배치되었습니다. 세리프가 없었고 소문자였습니다. 글자는 둥글고 약간 부피가 커 보였고 그 끝은 Crocs 브랜드가 대표하는 상징적인 신발의 앞면을 반영했습니다.

 

2019 – 오늘

현재 버전에서는 전설의 악어가 보존되어 있지만 악어를 닮은 상징적 형태로 묘사되어 있다. 신발 앞부분은 긴 악어 주둥이 모양으로 되어 있고, 두 개의 작은 구멍은 콧구멍처럼 보입니다. 동물의 눈은 대조되는 색상의 약간 더 큰 점으로 칠해져 있으며 높은 융기 부분에 있습니다. 이 돌출부는 발이 미끄러지는 사보트 구멍을 형성하는 모양입니다. 브랜드 이름은 이전 로고 스타일입니다.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글꼴 및 색상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모든 변형은 악어 이미지를 사실적 이미지에서 추상적 이미지로 저하시키는 것입니다. 초기 로고는 동물의 머리와 몸통을 묘사했지만 이후 버전은 머리만 묘사합니다. 해부학적 세부 사항도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악어는 윤곽선으로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회사의 이름은 보통명사가 되었고 그것이 생산하는 신발에도 퍼졌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봇은 구매자에 의해 Crocs라고 불립니다.

로고의 비문은 Gotham Rounded Bold를 기반으로 굵고 넓은 글자로 되어 있습니다. 재단하지 않고 끝부분을 둥글게 처리하여 브랜드 슈즈의 앞부분을 연상시킵니다. 대안 옵션은 AG Book Rounded BQ-Bold 글꼴로, 레터링의 서명 스타일에도 가깝습니다.

엠블럼의 색상은 단조롭습니다. 처음에 검정색 외에 녹색이 있었다면 지금은 없습니다. 흑백만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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