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하우스의 엠블럼에서 매혹적인 매력이 발산됩니다. 지방시 로고는 매혹적이며 기하학적인 유희감을 자아냅니다. 기호는 개별 요소에서 통합 이미지를 형성하는 조화의 예입니다.
지방시: 브랜드 개요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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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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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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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베르 드 지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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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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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Avenue George V, 파리,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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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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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vench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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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Givenchy) – Hubert de Givenchy와 Javani Robert Durfy가 설립한 패션 하우스. 의류, 액세서리, 화장품, 신발, 향수 생산을 전문으로 합니다. 1952년에 문을 열었고 프랑스 파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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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와 역사
브랜드 레이블은 운영 첫해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재보다 덜 깔끔했습니다. 문자 G의 엉성한 절단으로 인해 상단과 하단 가장자리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C 심볼은 완전히 다르고 미완성처럼 보였습니다. 양쪽 끝이 대각선으로 경사져 있어 패션 업계의 로고 인상을 시각적으로 손상시켰습니다.
그 결과 기존 간판이 새 간판으로 교체됐다. 이것은 2003년에 일어난 일입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한 업데이트된 로고의 저자는 아티스트 Paul Barnes입니다. 레터링에 안감을 덧대어 프렌치 시크함과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테일러링 업계에서 매우 중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지방시란?
지방시는 파리에 본사를 둔 프랑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패셔너블한 의류, 향수, 액세서리, 화장품을 생산하며 1952년 디자이너 위베르 드 지방시(Hubert de Givenchy)가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LVMH 대기업에 속해 있습니다.
이 로고 외에도 Fashion House에는 스타일이 비슷하지만 향수 제품에 중점을 둔 로고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러한 결정에 따라 디자이너들은 향수에 더 적합한 것을 얻으려는 아이디어에 자극을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지방시가 필요한 크기의 프레임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Parfums가있는 알파벳 기호가 나타났습니다. 이 버전의 로고는 최신 버전으로 간주됩니다.
글꼴 및 색상
독특한 라벨은 기능적이고 단순합니다. 문자와 그래픽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손으로 그린 요소는 서로 다른 위치에 있는 4개의 G로 구성됩니다. 또한 두 개의 기호는 상단에 두 개는 하단에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G 레그로 들어가 원래 패턴을 형성하는 열린 선이 있는 큐브와 비슷합니다. 기하학으로 켈트 장식을 반영합니다.
언어적 부분은 한 사람 안에 설립자, 오너, 패션을 이끄는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글자는 대문자로 띄어 씁니다. 이것은 라벨의 크기에 관계없이 브랜드 이름이 쉽게 인식되고 경쾌한 느낌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수행됩니다. 일부 변형에서는 파리라는 단어가 지방시 아래에도 표시됩니다. 두 경우 모두 단순한 산세리프 글꼴이 사용됩니다.
엠블럼의 색상 팔레트는 고전적이며 흰색과 검은색의 반대 톤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의 대비는 로고에서 잘 보이며 계획의 시각적 재생으로 3D 효과를 형성합니다. 배경은 상표 버전에 따라 검정색, 흰색 또는 회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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