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프라다 로고의 의미, 역사, 변천과정

명품 인생 2023. 6. 12. 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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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중 하나인 Prada는 191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역사를 통틀어 워드마크는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의미와 역사

Prada 로고의 역사는 회사가 이탈리아 왕실의 공식 공급업체로 선포된 191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브랜드는 사보이 가문의 문장 요소를 로고에 포함할 권리를 얻었습니다. Prada는 House of Savoy 문장의 두 가지 요소인 문장과 로프의 도움으로 첫 번째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회사는 로고에 자체 워드마크를 포함했습니다. Prada가 왕실의 후원을 받았다는 사실은 그러한 명예를 자랑할 수 없는 구찌와 같은 라이벌과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왕실 상징을 로고의 일부로 만드는 것은 회사에 매우 현명한 조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패션 하우스는 이탈리아 군주제와 연결되는 디자인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밧줄 디자인, 문장, 현수막 모양까지 사라지고 단순한 문양만 남았다.

 

현재 기호

워드마크의 가장 큰 특징은 가늘게 획과 두껍게 획을 조합한 서체일 것입니다. 문자 "R"에는 즉시 인식할 수 있는 독특한 선이 있습니다. 또한 문자 "A"는 상단에 독특한 모양이 있습니다.

 

패션 하우스는 컬렉션에 따라 로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가방에는 삼각형이 있는 Prada 로고 플레이트가 있고 어떤 가방에는 "Prada"만 적혀 있고 다른 가방에는 "Prada Milano"라고 적혀 있습니다. 또한 아래에 구불구불한 모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엠블럼의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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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 뒤에 있는 주요 아이디어는 실제로 로고가 눈에 띄게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패션 하우스와 달리 Prada는 "반 지위"또는 "역 속물"을 선언합니다. 이 때문에 워드마크는 일반적으로 작은 태그, 버클 및 걸쇠에만 나타납니다.

 

폰트

초기 Prada 엠블럼을 살펴보면 서체가 변경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워드마크는 1919년에 도입된 로고와 동일한 맞춤형 세리프 대문자 글꼴을 사용합니다.

 

색상

색상 선택은 미니멀리즘과 세련미를 강조합니다. 표준 Prada 로고의 모양이 무엇이든 항상 흰색 배경에 검은색이라는 한 가지 색상만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특정 시각적 맥락에서 디자이너는 흰색 또는 금색 로고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규칙에서 약간의 예외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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