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루이비통은 화장지를 정말 팔까?

명품 인생 2023. 7. 9. 08:58
반응형

Louis Vuitton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인지도가 높은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이지만 고품질의 화장지 라인을 제공합니까?

Louis Vuitton은 화장지를 판매하지 않지만 상징적인 LV 엠블럼이 있는 타사에서 판매하는 일부 가짜 롤이 있습니다. Louis Vuitton은 일부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판매하지만 디자이너 화장지를 판매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루이비통 로고 | 퉁청 / Shutterstock.com

Louis Vuitton, 루이비통이 판매하는 제품, 화장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멋진 화장지를 원하십니까?

2017년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예술가는 24개의 루이비통 가방을 사용하여 기괴한 예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이 예술 작품의 총 가치는 약 10만 달러로 추정되었으며, 정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작품이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이 예술 작품은 루이비통의 귀중한 가죽 가방으로 모든 표면을 감싸고 있는 황금 변기 였습니다. 보고된 바에 따르면, 사용된 각 가방(조각으로 자르기 전)은 15,000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예술계에서 등장한 것이 가장 이상한 일은 아니지만 루이비통 제품에 일어난 가장 이상한 일일 것입니다. 그러나 변기는 고독한 변칙이었고 확실히 화장지가 동반되지 않았습니다 .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루이비통 화장지를 인쇄하는 제3자 회사의 사례가 있습니다 . 이러한 제품은 완전히 가짜이지만 즉시 알아볼 수 있는 'LV' 엠블럼이 있습니다. 

이 가짜 화장지는 세 롤에 50달러로 가격이 책정되어 실제 루이 비통 제품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 그러나 이 화장지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비싼 화장지의 가치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2010년 호주의 한 남성은 22캐럿의 금 조각이 주입된 화장지 롤을 만들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체 가치가 약 150만 달러 에 이르렀 지만 이 롤이 실제로 판매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소식은 없습니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

Louis Vuitton이 1854년 파리에서 설립되었을 때 브랜드 제작자가 거의 2세기 후에 제품으로 포장된 변기를 상상했을 가능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이 상상했던 것은 긍정적인 평판을 자랑하는 제품과 함께 훌륭한 품질과 고급스러움의 정점이었습니다. 

오늘날 루이비통은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이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럭셔리 레이블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회사로서 막대한 연간 수익과 제품 구매를 위해 끊임없이 싸우는 충성도 높은 팬층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독점적이고 비싼 브랜드이며 일반 쇼핑객은 Louis Vuitton 제품에 부착된 가격표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최고 품질의 새 루이비통 가방을 구입하려면 수만 달러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매우 영리하며 이러한 독점성을 일관되게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전술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Louis Vuitton은 가격을 높게 유지하고, 판매를 피하고, 도난을 방지하고, 희소성을 높이기 위해 판매되지 않은 제품을 정기적으로 폐기합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비슷한 이유로 트렌드를 따르는 다른 소매업체와 패션 브랜드도 많이 있습니다. Louis Vuitton은 모든 고객이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절대 할인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화려한 화장실과 고급스러운 제품 외에도 루이비통은 세계의 다른 일류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논란과 이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브랜드에 대해 보이콧하거나 항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Louis Vuitton은 고급스러운 가방을 만들 때 소가죽, 보아, 악어, 심지어 낙타 가죽까지 정기적으로 사용합니다. 많은 하이 패션 브랜드가 모피 사용에서 벗어나 전환하고 있는 동안 Louis Vuitton은 여전히 ​​이국적인 가죽 소비에 단호합니다. 

2017년 5월 루이비통이 모델을 부당하게 대우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것은 패션 산업에서 드문 일이 아니지만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레이블과 관련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특히 선동적이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논쟁은 루이 비통을 패션 산업의 최고 자리에서 떨어뜨리지 못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역사적이고 가장 많은 브랜드 중 하나이며 그 유산을 파괴하려면 몇 가지 주장 이상이 필요할 것입니다.

안심하셔도 됩니다. 루이비통은 앞으로 수년 동안 엄청나게 비싸고 독점적인 가방을 제조 및 판매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