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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vs. 버버리: 어느 것이 더 비쌉니까?

명품 인생 2023. 7. 9.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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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과 버버리 둘 다 고급스럽고 인기 있는 브랜드인데 둘 중 어느 것이 더 비쌀까요?

Louis Vuitton은 실질적으로 가치가 높은 브랜드인 Burberry보다 지속적으로 더 비쌉니다. Burberry는 Louis Vuitton과 비슷한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후자의 패션 하우스는 전체적으로 더 가치 있고 비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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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 로만 티라스폴스키 / Shutterstock.com

Louis Vuitton, Burberry 및 고급 패션 산업에서의 경쟁력 있는 위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패션의 고대 강국

루이비통은 두 패션 하우스 중 가장 오래된 패션 하우스지만 불과 2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프랑스 레이블은 1854년 파리에서 Louis Vuitt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상징적이고 즉시 알아볼 수 있는 패션 브랜드라는 화려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난 200년 동안 루이비통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 부상했으며 시장에서 엄청난 지배력을 자랑했습니다. Louis Vuitton의 연간 매출은 150 억 달러 를 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사랑받는 프랑스 브랜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한 럭셔리 대기업 중 하나인 LVMH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Moet et Chandon, Dior, Fenty, Givenchy 및 TAG Heuer와 같은 브랜드와 밀접하게 결합하여 다양하고 극적으로 풍부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Louis Vuitton이 매우 높은 가격표를 자랑하는 일부 제품과 함께 부, 지위 및 고급 품목의 대명사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Louis Vuitton은 가죽 가방과 여행 가방으로 시작했지만 모든 종류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회사로 발전했습니다.

반면에 버버리는 1865년 영국에서 토머스 버버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즉시 아웃도어 의류 생산에 집중했습니다. 그러나 Louis Vuitton과 마찬가지로 이 브랜드는 수십 년에 걸쳐 확장되어 현재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Burberry는 Louis Vuitton만큼 광범위하거나 가치가 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세계 최고의 패션 브랜드 중 하나가 되기 위해 효과적으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2020년 버버리의 매출은 총 4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Burberry는 패션 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지만 여전히 강력한 경쟁자이며 종종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레이블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제품 라인은 Louis Vuitton만큼 비싸거나 독점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지위와 부의 상징입니다.

돈에 대해 얘기해 볼까요?

Burberry는 결코 저렴한 브랜드가 아니며, 예를 들어 핸드백에 정기적으로 2,000~4,000달러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러나 Louis Vuitton의 제품은 더 고급스럽고 제품당 더 높은 평균 가격을 쉽게 지불하게 됩니다.

스펙트럼의 맨 끝에는 15만 달러짜리 Louis Vuitton 핸드백이 있습니다 . 그러나 가장 비싼 Burberry 가방은 비교적 저렴하여 $40,000 미만입니다.

이 가방은 손으로 칠하고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핸드백이 관련된 일반적인 가죽인 악어 가죽 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논란이 많은 시장이지만 패션계에서 독특하고 이국적인 피부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게다가, Burberry는 저렴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로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일부 마이너 브랜드만큼 쉽게 구할 수는 없지만, 새로운 Louis Vuitton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보다 Burberry 제품을 손에 넣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Burberry는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연중 특정 시기에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세일을 개최합니다. 이는 Louis Vuitton이 관여하는 관행이 아니라 판매되지 않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신 완전히 폐기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루이비통 제품의 희소성이 높아져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더 비싸게 만듭니다. 원할 때마다 세일에서 버버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면 패션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희소성' 매력을 즉시 잃게 됩니다.

Vogue Business의 기사에서 Louis Vuitton이 가장 높은 중간 가격을 자랑하며 업계에서 가장 비싼 제품을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 그러나 Burberry의 '중간급' 상품은 비즈니스의 다른 어떤 레이블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궁극적으로 루이비통의 더 큰 팬이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려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주관적인 논쟁입니다. 하지만 몇 천 달러를 절약하면서 여전히 고급 패션 산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대신 Burberr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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