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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vs. 샤넬: 어느 것이 더 비쌉니까?

명품 인생 2023. 7. 9.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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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과 샤넬은 패션의 두 강자이지만 둘 중 어느 것이 더 비싸고 독점적입니까?

전투는 일반적으로 루이비통보다 평균적으로 훨씬 더 비싼 제품을 제공하는 샤넬이 이깁니다. 더 높은 가격 범위의 직접적인 결과로 더 독점적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샤넬은 또한 가장 비싼 품목 기록 에서 루이비통을 이겼습니다 

샤넬 가방 | 크리에이티브 랩 / Shutterstock.com

Louis Vuitton과 Chane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럭셔리 패션의 규모에 맞는 위치를 알아보세요.

슈프림 패션

여러 면에서 루이비통은 샤넬보다 '더 나은' 브랜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약 50년 전에 설립되어 지속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명품 브랜드로 평가받아 왔으며 극적으로 부유한 대기업의 자회사입니다. 

Louis Vuitton 은 수십 개의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구성된 광범위한 그룹인 LVMH Corporation 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 Moet et Chandon, Dior, Zenith 및 Sephora와 같은 브랜드가 합류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자체적으로 부유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입니다.

프랑스에서 설립된 이 회사는 120,000명 이상의 직원 수를 자랑하는 패션 산업에서 엄청나게 강력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루이비통 제품을 구매하면 부, 지위, 성취감과 함께 그 힘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샤넬은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루이비통보다 훨씬 비싼 브랜드이기 때문에 위상이 높아진다. Chanel은 1909년 프랑스에서 설립되었으며 지난 100년 동안 지속적으로 패션 산업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많은 경우 단순히 샤넬이 너무 비싼 브랜드라는 이유만으로 패션 팬들이 루이 비통의 가방을 선택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샤넬이 항상 1위를 차지하는 두 브랜드의 가격대를 조사할 때 확실히 그런 경우인 것 같습니다.

브랜드의 '패션 피라미드' 에서 루이비통은 샤넬 아래에 위치하며 전체 카테고리에서 그 아래로 떨어집니다. 이 차트에서 샤넬은 'Supreme' 브랜드로 제시되는 반면 Louis Vuitton은 단지 'Aspirational' 브랜드로 제시됩니다. 

2019년 루이비통은 샤넬을 2위로 올려놓은 brandstuck.co에 의해 다시 한 번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들은 루이 비통이 최고의 품질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며 극적으로 강력한 유산을 자랑한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샤넬이 최고의 브랜드 전략을 가지고 있었고 지난 세기 동안 수많은 다른 브랜드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샤넬이 어떻게 항상 '규칙 준수'를 자제했는지를 강조했으며, 이는 브랜드의 위상에 진심으로 기여했습니다. 

극단적인 비용

우리는 Louis Vuitton과 Chanel의 제품을 살펴보았고 제품 라인 전반에 걸쳐 눈에 띄는 트렌드를 보았습니다. 샤넬은 확실히 더 비싼 브랜드이고 보트는 평균적으로 훨씬 더 높은 최소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Louis Vuitton은 '들어가기'에 더 저렴한 레이블이며, 더 저렴한 중간 지점도 제공합니다. 고급 제품은 여전히 ​​상당히 비싸지만 비교 가능한 샤넬 제품의 전체 가치에 근접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보급형 루이비통 핸드백은 약 250만 달러로 큰 금액이지만 물론 고급 패션입니다. 반면에 샤넬은 비슷한 가방에 약 4500달러를 청구할 것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각 브랜드의 최고 가격 사이에도 심각한 간극이 있습니다. Louis Vuitton은 어반 사첼(Urban Satchel) 이라는 독특한 가방을 15만 달러라는 놀라운 가격에 제공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샤넬의 가장 비싼 제품은 루이비통의 어반 사첼을 땅에 박살냈다. 샤넬 다이아몬드 포에버 백은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제작된 극소량의 악어가죽 백이었습니다. 

또한 18캐럿 골드 체인 스트랩을 자랑했는데 13개만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극적으로 호화로운 핸드백 중 하나였으며 가격은 25만 달러 이상이었습니다.

Louis Vuitton이 비싸긴 하지만 확실히 샤넬의 규칙을 깨는 화려함과 화려함과 경쟁할 수는 없습니다. 비교해 보면 더 주류 브랜드이며 훨씬 더 전통적인 운영 모델을 사용하여 팬층을 즐겁게 합니다.

물론 Louis Vuitton은 판매되지 않은 최고급 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대량 파기 작업도 수행하므로 아마도 이것이 평범한 브랜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지 결정하는 것은 소비자인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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